PVP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형들 혹시 나같은 사람있어??

해영짱
댓글: 6 개
조회: 338
2026-06-24 10:29:51
이 게임 pve컨텐츠는 파티의무라 뭔가ㅜ대학교 조별과제 하는 느낌이라 재미를 못느끼겠어 사람들 몹치면서 딜딸하는데 그것도 무슨 의미가 있나 싶고

그나마 재밌는게 어비스 하는거거든

근데 지금 시스템상 pvp를 하려면 pve는 또 강제가 되잖아??

그래서 사냥은 어느정도 성역 입장 가능컷만 타협보고

피브피에만 올인 하고싶은데  혹시 나랑 비슷한 생각 가진 형들 있어??

Lv37 해영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