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걍 그시절 검성 마도 살성 전부 다 타클은 사기라했고

멘탈의지배자
댓글: 1 개
조회: 286
추천: 1
2026-06-25 19:51:44
그 클래스들은 뒤지면 니들이 깔개라는 소리 했음

지금 궁성이 그럼

궁성형들도 걍 냉정을 찾고 가만히 잘 생각해보면 됨.

그때 당시 좆사기클래스들이 밟았던 초식을

형들도 지금 밟고있는것 뿐임

나는 이제 사람구실 한다고 생각할 순 있는데

님들이 시즌2에 느꼈던 검성앞에서의 무력함을
다른애들이 님들 상대로 느낄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