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김남준은 그냥 무능 그 자체다

메카카직
댓글: 2 개
조회: 133
추천: 1
2026-06-26 18:29:06
PVP를 아예 안해본 거 같음 

능력이 없으면 다른 게임 참고라도 하지

좆 근본없이 무슨 뽀록으로 마비터지고 이런거에 사람 죽고 죽여야하는게 어이가 없음

실력이랑 아예 별개로 그냥 뽀록한번 터져서 승패가 갈리는데 몰입이 될 수 있을까ㅋㅋ

어비스 왜 개쳐망했는지 자기전에 좀 생각해봐라

Lv17 메카카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