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솔직히 얘기해서 이게임은 장비에 의한 딜비중이 너무 높음

천유v
조회: 121
2026-06-26 18:36:10
딱 리니지세대가 만든 게임답다 라는 느낌이 확 든다

당연히 p2w 짙어지고,

직업의 특징에 의한 저점보장도 힘들어짐.

딜러를 직업이 아닌 장비가 정함. 초반에는 완전히 그랬고 지금은 완화되었지만 여전함

그렇다고 저점 보장해준답시고 건드려버리면 상위권은 대기권 뚫고 우주로 감

밸런스를 못맞추는 큰 이유중 하나임

Lv34 천유v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