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클래스] 호법이 선케어 힐이 더좋다??

살성아닌쌀성
댓글: 12 개
조회: 156
2026-06-25 17:10:23
쾌주 쾌손 - 딸깍 만피로 치유보다 힐좋다

보호진 - 선케어 지린다

라는 논리면

공버프에 풍에 선케어 힐 다좋은데

도대체 무스펠은 왜 랏치유냐?????????

보호진 15만찍어도 고결 2만쉴드 쿨1분인데 / 병싄치유가 스킬다시 읽으라는데 설마 그 몇천짜리 쉴드? ㅋ

지금 무스펠에서 랏치유 구하는놈들은 죄다 병1싄이라는 소리 하는거 맞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