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클래스] 솔직히 호법 치유는 3가지 중 하나입니다

러러러낙
댓글: 11 개
조회: 161
2026-06-25 17:53:31
1. 피흡 삭제
2. 호법 케어력 너프 개인딜 상향
3. 치유>호법 개인딜고점 변경

결론은 3가지

치유가 파티 단위로 버프력을 받는순간 일어나는 일은

1. 머리채 잡기 싸움 시즌 시작
2. 밸패때마다 니가 좋다 내가 안좋다
3. 낮은 힐 밸류의 숙제 던전 구조 불만(치징징)
4. 호법의 정체성과 치유의 정체성 삭제
5. 호법과 치유 저점 높이고 쌀먹들 증가

솔직히 딜러들의 입장만 고려한 패치는
서포터의 감소를 부릅니다

더더욱 5인팟으로 변경되는 시점에서
현 치유들이 방에서 대기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 시간이 더 늘어날 수 있다는것

파티 인원수는 많아지고 방의 갯수는 적어지고
서폿의 자리는 한개라면

더더욱 치유들은 징징이가 될걸요? 안봐도 비디오

Lv41 러러러낙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