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클래스] 호법은 딜러임?서포터임?

하이엠
댓글: 3 개
조회: 134
추천: 4
2026-06-25 20:37:16
궁금한게 호법은 뭘 원하는거임?
형들 현시점 게임하면서 뭐 불편한거 하나도 없다아냐?
전 컨텐츠 깐부라 생각하는데ㅋㅋ

서포터를 하고싶으면 그냥 치유랑 딜 비슷하게 맞추고
쭉 서포터 포지션으로 가는게 맞는거같은데
악몽만보면 호법 딜러로봐도 무방함

딜러하고싶으면 그냥 딜을 달라하고 버프를 좀 버리면 끝나는거 아님?
근데 절대 딜러하고싶다 하지마라 진짜 ㅈ같음을 느낄거
아 치유새끼랑 서로 머리채 잡고 싸울때가 ㄹㅇ천국이였구나라고 느낄꺼ㅋㅋㅋㅋㅋ

Lv3 하이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