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클래스] 호법을 힐싸개로 만드려는 세력들 봐라

에스호
댓글: 3 개
조회: 106
추천: 1
2026-06-25 20:34:38

내가 호법의 역할에 대해 인벤에서만 수십 차례 얘기했는데 아직도 이해를 못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쉽게 알려줄게
위 이미지와 같이 호법은 딜러와 힐러 둘 중 하나 선택 가능한 하이브리드 직업이다
호법이 딜러를 선택하든 힐러를 선택하든 그 선택권은 순전히 호법을 플레이하는 사람에게 있다
호법이 역할을 선택할 권리는 그 누구도 침해해서는 안된다
성역에서 힐러가 부족하다는 이유로 호법에게 힐러 역할을 강제하는 것은 강제 직변을 시키는 것과 같다
힐러 비율 문제가 그렇게 걱정되면 애먼 직업 강제 직변 시키지 말고 치유 계정을 구하든 직접 키우든 니가 해라 힐싸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