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클래스] 궁성이 게임 망친 주범인건 맞음

매끄리
조회: 135
추천: 1
2026-06-25 18:28:40
유저 다 떠나간것도 궁성 몫

게임 망친것도 궁성 몫

괜히 궁장련이 아님 ㅎㅎ

아이온을 쌀먹 순위에서 1위 시켜서 나이 쳐먹고 아이온하면 쌀먹충이다란 인식 만든것도 궁장련 몫 맞음

이렇게 징징댄 결과는?

남들 백스탭 잡아서 조금이라도 후피증 챙기려 할 때

궁장련들은 그냥 코딱지 파며 매크로 설정한거 딸깍만 해도

살성 딜 씹압살해버림 ㅎㅎ

팩트는 이번 패치때 궁장련들 남툴 떨어졌다? = 개쌀먹 인증임

정상적으로 키우고 내실도 올렸다면 궁장련들은 이번 패치때 남툴 더 오른 최대 수혜자가 맞음. 

이전엔 욕하고 보니 궁장련이었으나

지금 궁장련들 하는 꼬라지들 보면 궁성을 택한데에는 다 그쪽 과여서 했을거라고 봄 

Lv21 매끄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