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클래스] 양심살성 폭로합니다

응가좋아
댓글: 4 개
조회: 257
추천: 1
2026-06-25 18:47:34
당장 저번 패치에 원딜들 버프와 더불어 살성의 너프가 있었는데요, 아직도 살성이 이기는거 보니, 정말 격차가 엄청났던 것 같습니다. 저희는 당연히 원딜들의 체급보다 피지컬차이로 인한 이슈인 줄 알았으나, 이제야 깨우칩니다. 살성은 그간의 업보로 인해 치밑딜로 가서 자숙하도록 하겠습니다

Lv15 응가좋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