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클래스] 보호진이 쓰레기라고? 미미해? ㅋㅋ

토르와망치
댓글: 2 개
조회: 81
2026-06-25 20:24:24
항상가지고있으니감이없지 ㅋㅋㅋ

쳐올려보기나했낰ㅋㅋ

호법1분타수가 500타전후로봐도

호법 1초에 몇타임?8타이상임 ㅋㅋ

보호막이 대략 1.2초마다들어감

힐쿨대비엄청난거임 ㅋㅋㅋㅋㅋㄱ  그거도패시브다?

안맞으면계속유지 ㅋㅋㅋㅋㅋ

그보호막 왜안보임? 피가까진다는소리임.

피흡 없고 보호막없어봐랔ㅋㅋㅋ

어휴

Lv39 토르와망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