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클래스] 정령성 정령이펙트좀 너프해라 남준아

아이콘 Gunz
댓글: 1 개
조회: 82
2026-06-25 21:43:13

눈깔아프고 바닥패턴 다가려서 안보고 감으로피한다

건의넣은지 2달은됐다 남준아

옵션에서 끌수도없다 옵션은 대체 왜만들었어?

그리고 별로 안거슬리긴한데 마도 불장도 보임

본체 적대치에 합산도안되는 소환물취급 스킬들만 이펙트까지 하나같이 똑같이 찐빠나는거 보면

걍 개발자체를 병신같이한거같은데 진짜 돈받고 이딴식으로할래

Lv32 Gunz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