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클래스] 암만생각해도 ㅂㅅ같네...

아이콘 뀨띠
댓글: 1 개
조회: 137
2026-06-25 23:15:23
데이터를 쳐모은다는데. 대가리도 나쁜색이들이 변수라도 줄여야 모은데이터로 뭘하지. 이해도작도 랜덤. 아르카나도 랜덤 조율도 랜덤. 날개도 랜덤. 죄다랜덤인데 어떻게 데이터를 모은다는거지? 죄다 어디 나사하나빠진스펙들로 사냥하고 쌈하는데 투력가지고 가능함? 그 투력에 방어투력도 포함인데? 동투력에 방돌한새기랑 안한새끼랑 딜량이 같겠어? 동투력인데 20렙 스킬이 같겠냐고. 남준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