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클래스] 밸패 의미없다

뮤깅
조회: 108
추천: 1
2026-06-26 00:33:16


전체  직업  흡혈량 대폭 너프후

초월.원정.성역 등 모든 컨텐츠에
물약  갯수를  정해두는거임
(Ex일반5개 . 고급 8개  이런식)

유저풀중  금손들 상위 30퍼 내외는 검호
케어보단  빨리깨고싶어가 되겠고

대부분의유저들  70퍼 내외는  수치랑 가서
케어받으면서  안죽고할래가 되겠지

난이도나  흡혈너프수치는  엔씨가 알아서할 문제고
그럼  지금 원정.초월에서  벌서고있는 대부분문제가 해결될듯

벌 안서는 직업들
현재는 시너지.딜.선호도  검 살 호  인거고
그다음 주자는 누가될지모르지
그다음주자가 본인직업이된다고하면 좋겠지  좋지
근데 그러다 그다음  시너지.딜러한테 따이고 돌돌싸울뿐임

현재 게임이 딜찍에 존나게 쉬워서
던전 구조를 안바꾸면 의미없다는소리임
밸런스는 그다음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