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성필입니다.
방송 중 저스티스 측에서 인벤에 글을 올렸다는 제보를 받고 내용을 확인했습니다.
저의 잘못이 없다는 것이 절대 아닙니다.
과장된 부분이 있는 것 같아서 그 부분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1. 사운드 카드는 제 개인 방송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구입 후 사용법을 몰라 쓰지 않겠다고 수차례 이야기했습니다.
한 번도 사용해본 적이 없기 때문에 오히려 사운드가 다르면 적응하지 못할 것 같아 가져가지 않겠다 말씀을 드렸습니다.
2. 이어폰은 코치님과 감독님이 빌려준다고 하셔서 가져가지 않은 것뿐입니다. 개인장비를 챙기는 건 당연하지만 형편이 어려워서 구입하지 못했습니다.
애초에 빌려준다고 말씀하지 않으셨다면 제가 어떻게든 구해서 갔을 겁니다.
3. 마우스패드를 두고 온 것에 대해서는 전적으로 제 잘못이 맞기 때문에 죄송하다는 말밖엔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프로선수로써 자세가 부족했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마우스패드를 가져가지 않아 피해를 본 전 팀원들과 전구 단주에게 정말 죄송합니다.
폴란드에서 제가 소외감을 느끼게 된 것에 대해서는 조금 서운했지만 원인을 알고 있기에 이야기하지 않으려 했으나
방송 중 전 코치님께서 관계없는 이야기를 언급하셔서 말씀드리게 된 부분입니다.
JST 측 입장문에서처럼
"실제로 성필 선수는 이번 리그에서 있으나 마나 한 존재였습니다 아주 실력이 저조했고요"
네. 인정합니다.. 첫 대회를 경험해보고, 제가 얼마나 부족한지 알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더 발전하는 선수가 되겠습니다.
응원해주셨던 모든 분에게 감사드리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