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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위자드 전승 버그수정/개선 희망하는분들

아이콘 장의상
댓글: 6 개
조회: 1622
추천: 9
2020-02-02 12:06: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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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는 해당 링크 본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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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버그 ]

0. 버그인지 의도한건지 모르겠으나 딜이 비정상적으로 판단
   - 강 : 벼락 흑정/강 : 유성낙하 흑정스킬 포함 전체적으로 확인바람

1. 간헐적으로 커맨드 연계시 패시브 미적용 되는 현상
   - 공간이동 직후 많이 보임
   - 걷기/달리기 후 공간이동 사용 _ 커맨드연계 _ 패시브미적용 (공간이동 사용 후 걷기/달리기 모션이 존재)

2. 선 화염구가 아닌 후속타 화염구일때 화염구 구체 발사 속도 상이한 현상

3. 공간이동 사용 후 강 : 지진 : 회피 사용시 간헐적으로 딜이 전혀 들어가지 않음
   - 지진 : 회피 범위 안임에도 불구하고 무딜이 되는 경우 발생

4. 마력의 등대 _ 강 : 전승 스킬을 사용시 간헐적으로 어그로가 풀려버림

5. 템페리안 갑옷 착용 _ 벗기or갈아입기 _ 템페리안 갑옷 착용 시 헤어가 모자를 뚫어버림

6. 커스터마이징 안면비대칭

7. 강 : 파멸의 불덩이
   - 간헐적으로 딜이 전혀 안들어감

8. 달리는 도중 스페이스 사용시 간헐적으로 공간이동 사용을 안함

9. 강 : 다중마법화살 커맨드 사용시 패시브 영향을 받지않음

10. 강 : 벼락 _ F 유지시 벼락의 후속타가 캔슬 안됨, 우클릭 유지시 벼락의 후속타가 캔슬됨
    ㄴ 동일하게 벼락의 후속타가 캔슬되게끔 수정요망

11. 강 : 마력회피 : 흐름 / 강 : 지진 : 회피 _ 2번 연속 사용 후 다른 전승스킬 커맨드 사용시 패시브 미적용

12. 강 : 전류파동 후 우클릭으로 강 : 전류번개 : 고압 연계시 타 연계에 비해 스킬발동이 늦음


[ 개선안 ]

0. 데미지 상이한 현상 개선원함

1. 강 : 원소의 흐름 패시브 관련
  - 강 : 잔류번개 / 강 : 번개폭풍 : 고압 _ 커맨드 연계임에도 불구하고 보이는 캐스팅바 제거 및 속도상향
  - 마력회피 후 커맨드에도 패시브 적용되게끔 개선
  - 커맨드 연계 발동간 패시브 시간 1초라도 여유있게끔 개선

2. 강 : 화염류 : 집중
  - 집중이지만 너무 좁은 범위, 조금의 범위상향 개선
  - 강 : 유성낙하 : 집중 _ 쿨타임이 연구소와 다르게 적용됨 원활한 연계를 위해 소량의 쿨타임 감소

3. 강 : 벼락
  - 벼락 사용시 강제적으로 벼락 후속타를 사용해야 해서 엄청난 딜로스 발생
    ㄴ 강 : 벼락 + 후속타격을 하나의 모션으로 통합 (각성의 흐름같이)

4. 강 : 잔류번개
  - 퀵슬롯사용시 벼락의 후속타가 첫타에 발생하는 현상으로 인한 딜로스
  - 강 : 잔류번개 : 연계 _ 퀵슬롯 사용시 벼락의 후속타 모션을 취하지만 벼락이 떨어지지 않음(모션삭제요구)
  - 강 : 잔류번개 : 고압 _ 퀵슬롯 사용시 벼락의 후속타가 발동됨
  - 강 : 잔류번개 : 고압 _ 역삼각형 범위로 인해서 근접전투시 범위효과를 받기가 힘듬, 범위개선요구

5. 빙결류
  - 얼어붙은 적에게 공격시 딜감소 현상 제거

6. 강 : 눈보라
  - 강 : 눈보라 : 영역 _ 너무 짧은 사거리 개선, 극도로 심각한 모기딜 현상 해소
  - 강 : 눈보라 : 폭풍 _ 긴 유지시간에 비해 다소 낮은 데미지, 심각하게 잡아먹는 마나요구량
    ㄴ 진 : 눈보라가 훨씬 강력하고 유지시간이 짧음, 폭풍이란 이름에 걸맞게 강력한 데미지 요구
  - 극 : 눈보라 발동까지 시간이 너무 김, 딜을 합쳐버리고 시간을 조금 줄여주었으면 함

7. 강 : 수막폭렬
  - 대재앙의 범위형태를 가져왔으나 범위가 상당히 좁음, 좁은 범위도 서러운데 딜 까지 안나옴
  - 각성의 수막폭렬 범위를 주던가, 대재앙보다 못미치지만 범용성을 위해 범위 상향

8. 마력회피
  - 마력을 써서 피하는건지 물리적인 점프를 요구하는건지 알 수 없음
  - 마나를 소모해도 좋으니 회피의 이점을 요구 ( ex. 슈퍼아머 )

9. 소생
  - 리메이크 혹은 삭제후 새로운스킬 요구

10. 공간이동
  - 공간이동, 극 : 공간이동의 쿨타임 통일화
  - 지팡이와 고드혼일때 공간이동 거리가 서로 다름, 지팡이 사용시 이동거리 상향

11. 모션
  - 지팡이 꺼내고 넣는 모션 간소화
  - 스킬 시전 모션으로 인해 패시브 적용에도 불구하고 즉시발동이라는 느낌이 안나는 스킬이 몇 존재함
    ㄴ 모션좀 제발..
  - 아직 남아있는 여캐모션을 남캐모션으로 개선

12. 젊은 외형에 걸맞는 신체 프리셋을 원함

13. 강 : 지진
  - 강 : 지진 : 회피 _ 마력회피로 캔슬이 가능하게 개선
  - 강 : 지진 : 파괴 _ 추가타격 삭제 후 추가타격 데미지를 지진 : 파괴 사용시 합산되게끔 적용
    ㄴ 상대를 파괴하는게 아니라 추가타까지 커맨드 유지할테니 나를 파괴해주세요 하는 느낌이 매우 강렬함

14. 강 : 지면의응답
  - 선/후딜 감소

15. 마나흡수 스킬이 있다고 하나 데미지가 제대로 박히지 않아 마나소모량이 상당히 늘어남
  - 포션과 비약으로 대체할 수 있으나 기본적인 마나회복 수급처를 조금이라도 늘려주었으면 함
  - 마력의심장 마나회복 기능을 이동시에도 받게끔 수정 or 회복주기가 더 빠르게끔

16. 마력의등대
  - 마력의 등대포함 마력의 심장 사용시 모션 간소화 혹은 슈퍼아머 원함
  - 마력의 등대 쿨타임 감소 (20초 ->15초)
  - 강력한 어그로 능력

17. 사거리
  - 스킬마다 다른 사거리로 인해 패시브 연계하기 껄끄러운 부분이 다소 존재
  - 연회에서 언급한 원거리 캐릭터가 원거리 스킬을 난사하지 못함

18. 템페리안 갑옷
  - 모자와 갑옷 분리를 원함



[ 의도사항인지 버그인지 정확한 답변 요구 ]

 - 커맨드로 스킬 연계시 발동속도가 빨라지는 패시브를 가져와서인지 몰라도 같은 스킬임에도 불구하고 스킬계수가 
   위치와 다른 스킬이 존재
    ㄴ 이 현상이 의도한 사항인지 버그인지 정확한 답변을 원함
    ㄴ 추가로 강 : 전류번개 : 연계에서 타격수가 달라 888% 위치가 더 높음
    ㄴ 홈페이지 알려진 문제점에는 '마지막 타격피해에 이상이 있다고 공지되어있음'

 - 다소 느린 캐스팅, 선/후딜 등 이러한 리스크를 가지고 높은 딜을 뽑아내는게 위자드/위치의 컨셉이라 생각하였으나
   해당 컨셉이 가디언에게 넘어간 느낌, 물론 물리적인 캐릭터도 해당 컨셉을 가질 순 있음
 - 줄거면 확실하게 주고 안줄꺼면 확실하게 주지말되 다른 이점을 주었으면 함
 - 위자드/위치 캐릭터의 컨셉과 개발방향, 의도사항을 정확하게 밝혔으면 함



펄어비스 회사의 묵인은 위자드캐릭을 무시하는게 아니라 위자드 '유저'를 무시하는 겁니다.
확실하게 답변해주었으면 함 !




초 인벤인

Lv90 장의상

동새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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