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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패치 후 히스 1시간 후기

아이콘 장의상
댓글: 10 개
조회: 3471
추천: 5
2020-02-12 12:41:09



우선 개선을 위해 다같이 노력한 위자드유저분들 고생하셨습니다.
추가 개선을 위해 좀 더 힘내주세요 !


## 이 내용은 PVP 및 다른 사냥터는 제외한 단순 히스트리아 사냥터 체감입니다 ##


일단 결과는 확실히 좋아졌습니다.

속도감이 이전보다 조금은 상향되었고,

현재 사냥시에 굴리는 유성낙하/번개폭풍의 딜이 조금 더 오르면서 속도가 오른게 보입니다.


여기서 확실히 좋다고 느낀건 강 : 다중마법화살

첫타의 모션삭제급의 속도와 후속타 데미지 상승으로 잔몹처리와 빨라진 속도로 인한 쿨타임 관리시
중간중간 섞어주면 괜찮다고 봅니다.




다만, 여기서 생각해야할점은 마력의등대 의존도


이 등대의 쿨타임으로 인해 한 무리를 잡는 속도가 조금은 올랐지만,
결국 다음 무리를 잡기위해 이 등대의 쿨타임을 기다려야 하는 상황입니다

등대없이 스킬을 난사시도해봄직 하지만 결국 중간에 등대를 다시 설치하는 모습을 보게 될 겁니다.

이 등대의 의존도가 너무 심각하여 쿨타임이 줄어들거나 설치방식이 개선되지 않는 이상,
타 캐릭 전승과의 격차는 쉽게 좁혀지진 않을 듯 합니다.

## 마력의 등대 희망 개선사항 ##

쿨타임 20초에서 15초로 감소 / 등대설치모션 슈퍼아머
or
등대를 설치 후 다음 등대 자유롭게 설치가능, 이 때 이 전에 설치한 등대는 제거



## 사냥하다 느낀 문제점 ##

- 여전히 뒤죽박죽의 사거리와 좁은 범위로 인해 히스에서도 데미지가 안들어가는 몹이 발생
아크만/별무덤같이 좀 퍼져있는 곳에서는 좀 불편함이 있지않을까 하는 생각
- 패시브 연계시 빙결류에 유독 야박한 시간이 적용됨
ex) 차가운안개 후 커맨드 입력해도 타 스킬 연계보다 더 빠른 커맨드 입력을 요구하여
패시브 적용이 간혹 안될때가 있다던가.. 하는 그런 느낌..


## 발견한 버그 ##

- 버그라기엔 시스템문제인제 프레임에 따라 공속/시속이 달라지는건 다들 잘 알겁니다. 
이로 인해 개선된 속도가 제대로 체감이 안오는 현상이 간혹 나옵니다.
특히, 번개류에서 많이 느껴집니다.
이 부분은 매우 중요한 부분인데 몇년째 해결을 못하는 상황..
위자드만이 아닌 모든캐릭의 문제점

- 강 : 번개폭풍 : 연계 사용시 간혹 후속타가 느리게 발동합니다.
시전속도 감소 50% 디버프를 먹은마냥..

## 히스트리아에서 스킬 굴린 순서 ##

다른 좋은 방법도 있겠지만 현재 이 순서가 손에 익고 편해서 이렇게 돌립니다.
더 좋고 빠르게 굴러가는 순서가 있다면 공유해주세요!
강화염구 _ 라밤화염 _ 강화폭광역 _ 강유성집중 _ 강전류파동 _ 강잔류고압 _ 강번폭연계 _ 강수막 _ 강다중 강다중
강화염구 _ 화폭광역 _ 강수막 _ 강전류파동 _ 강잔류고압 _ 강번폭연계 _ 강수막 _ 강다중 강다중

뒤에 길어지는건 범위문제로 인해 주변에 죽지 않은 몹이 생겼을시에 굴려본 순서입니다.
뒷 화염구연계까지 오지않는다면 강화폭광역을 집중으로 바꾸시면 더 깔끔해질것으로 보입니다.


## 극 : 공간이동 ##

커맨드를 사용하여 공간이동 쿨타임일 경우 극 : 공간이동을 별도로 사용가능
극 : 공간이동 쿨타임시 사용불가

사냥보단 PVP 에서 이점이 드러나 생존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









비교를 하려면 위자드/위치 비교가 아닌 타 캐릭과의 같은 공대비 파밍력을 비교하고,
싸울꺼면 유저끼리 싸우지말고 개발자랑 싸웁시다.


초 인벤인

Lv90 장의상

동새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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