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소의 흐름 습득 후 강 : 화염구를 조작키로 사용할 때 발사체가 느려지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일반 강 화염구 ]
[ 강 스킬 사용 후 강 화염구 ]
● 강 : 잔류 번개 : 연계 기술의 타격수가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위치랑 계수 같아짐 888*4
● 다음 기술의 시전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 강 : 전류파동, 강 : 균형붕괴, 강 : 파멸의 불덩이, 강 : 수막폭렬 - 강 : 잔류번개 : 연계/고압 - 강 : 벼락 추가 타격 - 강 : 눈보라 영역/폭풍 - 강 : 차가운 안개 방해/억제 - 강 : 유성 낙하 : 집중, 광역 - 강 : 번개 폭풍 : 고압 - 강 : 지진 : 파괴
[ 강 지진 파괴 ]
[ 강 균형붕괴 ]
[ 강 파멸의불덩이와 강 수막폭렬 ]
[ 강 전류파동 ]
[ 벼락 추가타격 ]
● 다음 기술 시전 후 더욱 빠르게 다음 기술로 연계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강 : 화염폭발 : 집중 - 강 : 벼락 추가 타격 이후 - 강 : 지진 : 파괴/회피 - 강 : 지면의 응답 : 파괴 기술을 우측으로 사용 후 - 강 : 잔류번개 : 연계 기술 사용 후 우클릭 연계 - 강 : 지진 : 회피 기술의 후방 이동 중 지면의 응답 기술로 연계
- 패시브 때문에 큰 체감이 안오는게 많이 섞여있음, 벼락같은 경우 추가타격 캔슬하는 우클릭으로 발동하는게 더 빠름
이것은 [ 강 : 지진 : 회피 ] 이 후 바로 [ 강 : 지면응답 ] 사용모습
진 지면의응답은 사용불가
● 강 : 잔류 번개 : 연계 기술에 타격 성공 시 정신력 회복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강 : 잔류 번개 : 고압 기술에 타격 성공 시 정신력 회복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각 타격당 마나회복 20 붙음, 특화에 회복20 같이쓰면 타격당 40 회복효과 받음
● 강 : 지진 : 회피 기술 사용 시 후방 이동 거리가 증가되었습니다.
- 조금 늘어남, 이거만 따로 찍었는데 파일을 실수로 지웠는지.. 다시 찍으려다 귀찮아서 게임안킴..ㅋㅋㅋ; 강 : 지진 : 회피 연계하는 다른 영상에서 확인..
● 강 : 번개폭풍 : 고압 기술 사용 시 발사 전 시전 완료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우클릭 유지를 할 경우 유지가 됨, 단 지구력이 50 까지 소모될 경우 자동으로 사용됨
- 유지한 상태에서 날리고 싶은 경우 우클릭을 눌러주면 됨
- 사슬 _ 좌우 _ 우 이런식으로...
● 강 : 대지의 화살 기술 타격 성공 시 마법 방어력 감소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마법방어 15 감소효과
● 전승 : 마력회피 기술 사용 후 좌클릭 + 우클릭을 입력 했을 때 강 : 지면의 응답 : 흐름/파괴 기술이 우선 발동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강 : 벼락 기술의 추가 타격이 F 키 유지 시에만 발동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벼락추가타 사용하고 싶으면 F 유지, 추가타 캔슬은 마우스 우클릭 유지 ● 강 : 번개 폭풍 : 연계 기술의 공격 범위가 이펙트에 맞게 변경되었습니다.
[ 2.6 패치 후 연구소에서 촬영한 히스트리아 스킬 연계속도 AP3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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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인 평가
1. 컨셉을 잃어버린 느낌
- 위자드의 패시브의 강점을 위치에게도 줘버림, 물론 스킬간 연계가 아니지만
마력회피를 사용하여 캐스팅유지, 강:다중 추가타격사용 등의 이점에서 추가적으로 전승스킬을
마력회피 후 무캐스팅으로 굴리게 됨
2. 저렇게 차이를 두는데 계수차이를 왜 두나 싶음
3. 시속패치 위자드한테 영향오는 스킬은 몇개뿐,, 나머지는 패시브 연계로 인해 글쎄..
4. 강 : 지진 : 회피 후 스킬연계는 회피용도를 준 느낌
- 회피 후 바로 타 스킬 연계 or 지진스킬 딜을 넣거나 이건 좀 활용의 가치가 있어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