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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연구소] 2월 6일 패치 후기.. 영상포함

아이콘 장의상
댓글: 9 개
조회: 2304
추천: 11
2020-02-06 18:50:26



우선 말에 앞서 본서버 영상은 따로 첨부하지 않았으며,

모든 영상에 신속버프를 먹고 사용했습니다.

[ 테스트서버 영상속 조건 : 시속 5단계 / 신속버프 ]



● 강 : 지진 : 회피 기술의 후방 이동 후 조작키 입력 시 다른 기술로 연계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강 : 번개 폭풍 : 연계 기술 사용 후 다음 기술로 빠르게 연계 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빨라진거 같은데 .. 패시브 연계라 다른 시속패치랑 겹치면서 빨라보이는 느낌도 나고..


● 원소의 흐름 습득 후 강 : 화염구를 조작키로 사용할 때 발사체가 느려지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일반 강 화염구 ]



[ 강 스킬 사용 후 강 화염구 ]



● 강 : 잔류 번개 : 연계 기술의 타격수가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위치랑 계수 같아짐 888*4


● 다음 기술의 시전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 강 : 전류파동, 강 : 균형붕괴, 강 : 파멸의 불덩이, 강 : 수막폭렬
- 강 : 잔류번개 : 연계/고압
- 강 : 벼락 추가 타격
- 강 : 눈보라 영역/폭풍
- 강 : 차가운 안개 방해/억제
- 강 : 유성 낙하 : 집중, 광역
- 강 : 번개 폭풍 : 고압
- 강 : 지진 : 파괴

[ 강 지진 파괴 ]



[ 강 균형붕괴 ]



[ 강 파멸의불덩이와 강 수막폭렬 ]



[ 강 전류파동 ]



[ 벼락 추가타격 ]




● 다음 기술 시전 후 더욱 빠르게 다음 기술로 연계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강 : 화염폭발 : 집중
- 강 : 벼락 추가 타격 이후
- 강 : 지진 : 파괴/회피
- 강 : 지면의 응답 : 파괴 기술을 우측으로 사용 후
- 강 : 잔류번개 : 연계 기술 사용 후 우클릭 연계
- 강 : 지진 : 회피 기술의 후방 이동 중 지면의 응답 기술로 연계

- 패시브 때문에 큰 체감이 안오는게 많이 섞여있음, 벼락같은 경우 추가타격 캔슬하는 우클릭으로 발동하는게 더 빠름

이것은 [ 강 : 지진 : 회피 ] 이 후 바로 [ 강 : 지면응답 ] 사용모습
진 지면의응답은 사용불가





● 강 : 잔류 번개 : 연계 기술에 타격 성공 시 정신력 회복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강 : 잔류 번개 : 고압 기술에 타격 성공 시 정신력 회복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각 타격당 마나회복 20 붙음, 특화에 회복20 같이쓰면 타격당 40 회복효과 받음


● 강 : 지진 : 회피 기술 사용 시 후방 이동 거리가 증가되었습니다.
 - 조금 늘어남, 이거만 따로 찍었는데 파일을 실수로 지웠는지.. 다시 찍으려다 귀찮아서 게임안킴..ㅋㅋㅋ;  강 : 지진 : 회피 연계하는 다른 영상에서 확인..


● 강 : 번개폭풍 : 고압 기술 사용 시 발사 전 시전 완료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우클릭 유지를 할 경우 유지가 됨, 단 지구력이 50 까지 소모될 경우 자동으로 사용됨
- 유지한 상태에서 날리고 싶은 경우 우클릭을 눌러주면 됨
- 사슬 _ 좌우 _ 우 이런식으로...






● 강 : 대지의 화살 기술 타격 성공 시 마법 방어력 감소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마법방어 15 감소효과

● 전승 : 마력회피 기술 사용 후 좌클릭 + 우클릭을 입력 했을 때 강 : 지면의 응답 : 흐름/파괴 기술이 우선 발동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강 : 벼락 기술의 추가 타격이 F 키 유지 시에만 발동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벼락추가타 사용하고 싶으면 F 유지, 추가타 캔슬은 마우스 우클릭 유지
● 강 : 번개 폭풍 : 연계 기술의 공격 범위가 이펙트에 맞게 변경되었습니다.



[ 2.6 패치 후 연구소에서 촬영한 히스트리아 스킬 연계속도 AP316 ]







-----------

개인적인 평가

1. 컨셉을 잃어버린 느낌
- 위자드의 패시브의 강점을 위치에게도 줘버림, 물론 스킬간 연계가 아니지만
마력회피를 사용하여 캐스팅유지, 강:다중 추가타격사용 등의 이점에서 추가적으로 전승스킬을
마력회피 후 무캐스팅으로 굴리게 됨

2. 저렇게 차이를 두는데 계수차이를 왜 두나 싶음

3. 시속패치 위자드한테 영향오는 스킬은 몇개뿐,, 나머지는 패시브 연계로 인해 글쎄..

4. 강 : 지진 : 회피 후 스킬연계는 회피용도를 준 느낌
- 회피 후 바로 타 스킬 연계 or 지진스킬 딜을 넣거나 이건 좀 활용의 가치가 있어보임
- 지진 파괴의 속도 패치로 선택이 갈릴듯 / 사냥에선 지진파괴가 더 나아보임

5. 벼락추가타 속도가 상승했으나 글쎄,, 차라리 벼락 한방에 추가타딜을 몰아줬으면
벼락의 활용도가 더 높아졌지 싶음, 
- 벼락 / 전류파동 선택지가 나름 갈릴것 같기도 함

6. PVP 패치된 스킬외에도 패치전보다 잘들어가는 느낌 / pvp 는 본서버 넘어와봐야 알듯

7. 기분탓인지 모르겠는데 강 : 다중 시속이 소폭상승한 기분

8. 고질적인 사거리/범위 개선이 전혀없어서 사냥이든 뭐든 성능엔 변함이 없다고 판단
완벽하게 이쁘게 몰아서 잡는 정성이 아닌 이상 패시브 활용으로 강다중추가타격 범위사냥을 굴리는 위치가
사냥에서 이점/효율이 더 좋다고 생각함

9. 위자드 좆병신캐릭

10. 펄어비스 시발롬들

11. 대대손손 평생 대머리되버려라 에라이 퉤

12. 위자드 삭제좀ㅎ




초 인벤인

Lv90 장의상

동새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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