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 권사 = 탱
기공, 암살 = 딜
소환, 역사 = 보조
라고 예전 포화란 첫 킬 퍼드팀 글에서 본거같은데...
틀린말은 아닌거 같음...
근데 탱이 젤쎔...? 이해를 못하겠음...
포화란 242무기 기준
권사 2붕권 2만 댐지(붕권 두번 쳐 쓴다고 자랑하져? 이것만으로도 게임끝인데 다양한게 더 많음..)
검사 오연 번베(뜨면 죽음 역사나 겨우 딸피로 살아남음)
암살 (같이 인던 도는터라 핵지뢰없음 걍 먼저 겁나 패도 결국 한방에 다이 ㅋ 못이김)
기공 (센스있게 잘 버티다 결국 한방 다이 정말 잘하는분일 경우 암살 핵지뢰 트리 아니고서야 못이김 진심)
소환 (기공, 역사만 만만해보임...)
역사 (권사 검사랑은 않할려고하고 기공 솬사 암살이랑만 PVP 할려고함 ㅋ)
위에 개소리 같지만 결론은 왜 탱이 젤쎔? 차라리 탱에게 꾸준한 딜 스킬로 상대를 압박하게 해줘야하는데
1.5초 2초 마다 막기(팅기기) 반격(이문) 줘놓구 극대미지도 주면 어쩌자는거임??
검사에게 45초 이런 스킬보다 시전 딜레이가 짧은 대미지가 낮은 스킬을 다수 주고
번베 대미지를 하향하는게 옳다고 봄.
권사도 붕권 번베보단 아니지만 못지않음.. 대미지 하향이 필요하다고 봄.
무조건적인 하향이아닌 한방댐딜 스킬을 하향하고 어글을 유지하게 꾸준히
딜을 넣을 수 있는 스킬추가가 필요하단 말임.
탱이 가능하면서 다른사람의 스킬들을 무력화하는 스킬 쿨타임이 1.5초 2초라는 큰 메리트가 있음에도
딜도 다른 캐릭 못지않음
기공은 상향이 좀 제대로 이루어 진거같음
암살도 핵지뢰 하향이 필요함 대신 은신아닐때도 사용가능한 스킬 추가가 있어야댐
(3차때 지뢰 대미지는 약했지만 심화를 통해 폭염과 같이 5미터로 범위를 넓혔던거 그게 더 좋았던거같음 목베기 그로기도..)
소환사는 고양이.. 개새캬 말좀 쳐 들어!
역사는 웃긴게 암살자인 캐릭으로 밖에 안맞아봐서 모르겠는데 빠저나가기 빠지면 무한콤보 맞음.. 그냥 죽음..
역사가 벨런스가 가장 좋아보임.. 방어와 대미지도 적당하다 생각됨
전체 적으로 PVP적용시 대미지 하향이 필요하다고 봄..
PVP란 서로 공방하면서 해야 더 재미있는데.. 스킬 한방에 승패가 나뉘니 하고 싶은 생각이 안듬
암살자 입장에서 보면 주변에 상대가없다는 암살님들 요즘 핵지뢰 트리않하기도하고 녹주석도 안차고다님
이유는 순식간에 먼저 쳐서 죽여놓고 "내가 더 잘해, 내가 우월해" 이게 본인 스스로도 합리화가 되지않나봄..
유일하게 검사들만 번베로 이긴걸 자기 컨트롤이 겁나 좋아서 이긴줄암...겸손한 검사를 본적이없음 ㅋㅋㅋ
번베 대미지를 당연시하며 컨트롤이라고만 생각함 저랩때 부터 사용하던 스킬인데... 인던 PVP관계없이 항상
쓰는 스킬인데... 권사야 쓸게많아서 붕권에 의지하진않음.
같이 퐈란도는 고정팟 돌고도는 분들 의견을 조합해서 암살자 시점에서 씀..
포화란 무기전 발라라/장금이/막소보 무기까지만해도
같이하던분들 암살인 내가 다 이김 거의 압승이었음~ 진짜 동급무기끼고는 데리고노는터라
4급무기 끼고 하기도함 4급무기끼면 지는경우가 종종 생김
근데 포화란 무기부터 달라짐.. 기존엔 상대방 콤보를 맞더라도 적은피로 다시 반격할 타이밍이있었는데
지금은 그 기회 자체가없음.. 손속을 좀더 나누고싶은데 진짜 빠져나가기 텝을 미친듯이 눌러도 빠져나가기
기회조차 없이 번베로 죽는경우 허다 함
권사는 스킬이 뭔지 모르겠는데 나무토막 시전중인데 은신도안되고 뚫고 대미지 다 넣구 죽임..
유일한 회피기술 8초 쿨 나무토막이 무용지물.. 그냥 죽는거임..
암살자인 내가 이럴진데.. 기공, 솬사 얼마나 하기 싫을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