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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테섭 이야기 (글 길어 -_-)

아이콘 나이아라
댓글: 10 개
조회: 1757
추천: 16
2013-06-21 19:06:58

이거저거 해보고.

막판에 아이템 뽀개면서 최종 실험 해보고.

 

시간이 없어서 그동안 역게에 글을 못썼는데..

 

더위먹은김에 끄적끄적.

 

 

나도 역사니깐. 내가 궁금했던거 위주로 쓸게.

물론 난 초식역사니깐 비무는 열외야. 이쪽은 게레오형하고 상담해봐.

 

 

1. 평파.

 

몇번 동영상 올린적도 있는데..

아주 핫한 동영상

 

http://youtu.be/nvMicw-CXZE

 
 
대충 보시믄 되고.
 
평타심화는 가운데줄.
파괴심화도 가운데줄.
 
속도는.. 250 / 350 이고.
분당 90회 평파동영상이 하나 있는데 (공홈 역게에 1분 평파 데미지 세보는 뻘짓할때 -_-)
그때 평파 속도가 310 / 340 임을 감안하면.
 
650 * 90 = 58500 => 뻘짓 좀 포함해서 1분.
600 * x = 58500 => 뻘짓 좀 포함해도 분당 98회 정도.. 예상.
 
 
결국 속도는 올랐음.
대신.. 데미지가 죽었음
=> 반지와 귀걸이 강제 적출로 인해 공격력과 치명타 피해량이 마이너스 됨
=> 파괴 계수도 마이너스 됨. (그러나 계산은 귀찮아서 패쓰)
 
 
 
2. 장악
 
좌심화 장악은 용도가 몬지 아직 잘 모르겠고. (이쪽은 내력회복도 안됨)
우심화 장악은 내가 사느냐(데미지 10%감소). 파티원 화력을 올리느냐 (치명타 증가)로 나뉨.
모.. 둘 다 예전 장악과 큰 차이 없음.
 
 
3. 광풍
 
가운데 광풍 쓰믄 과거 광풍과 비슷한데.. 묘하게 이속은 좀 떨어진 느낌이고
범위는 늘긴했는데..... 했는데.. 했는데.. <- 이런 느낌임.
 
오른쪽 불광풍 쓰믄..
데미지는 늘었는데... 늘었는데.. 늘었는데.. <- 이런 느낌이고.
연속 광풍을 돌면.. 이동이 안되고.
불광풍찍고 장악광풍 돌면 한바퀴 돌고 끝 -_-;;;;; <- 5바퀴 돌고 끝도 아니고. 딱 한번 돌고 끝.
(데미지는 고만고만)
 
 
4. 격돌
좌심화는 여러분이 아는 그 격돌
중심화는 저항격돌인데.. 기절 안됩니다. -_-; 툴팁 오류.    저항기로 쓸만한데.. 몬가 아쉬운 그런거.
우심화는 내력 짱짱맨 용 같은데.. 이미 평파 자체가 -20 +15라서.. 크게 메리트가 ...
 
 
5. 발구르기.
 
이게 좀 재밌는 스킬임.
 
개인적으로는 두번째 라인 스킬을 좋아함.
피해영역 400% 방어 증가  <- 광풍과 겹치지 않음. 광풍돌땐 광풍 버프. 광풍 끝나면 저 버프.
기절 그로기 다운 넉백 저항 = 8초동안 저항임. 그냥 꿀임. 켜놓고 8초 평파 극딜 ㄱㄱㄱ
영역내 생명력 흡수 효율 2배 = 말 그대로. 생명력을 흡수하는 스킬을 2배로 함.
자수정 피흡수 2배. 분쇄가 생흡이라믄 역시 2배.  (그러나 회복류는 그대로)
 
동일 방식으로
 
4번째라인 스킬은 회복력 50% 증가.
=> 포션회복량 1.5배 됨 -_-;  철벽 회복량도 1.5배고;;
 
 
3번째 라인의 화력 증가 스킬은.. 몬가 야리꾸리함. 오르긴 하는데.. 미묘해서 -_-;
본섭 장비로는 체감좀 제대로 할 수 있으려나 -_-;
 
 
6. 기타 등등
 
스킬 설명은 어차피 본섭가믄 또 바뀔지 모르니 패쓰.
 
 
 
 
 
아이템 성장 시스템.
 
백청 아이템에 어떤놈이 나올진 모르겠는데 -_-;
지금 상황에선 이 시스템은 뚜껑 열어봐야 알 것 같아.
 
어트렉션 퀘스트 방식으로 인해서.
인던가믄 무조건 무기 1개는 먹게 됬거든.
 
그게 타무면.. 모와뒀다가 자무한테 먹여서 경험치를 끌어올리는 구조야.
 
파랭이 무기들은 거래도 되니깐. 나름 편하다면 편하지.
 
문제는.. "인던가믄 무조건 무기 1개는 먹게 됬거든." <- 이거지. -_-;
 
저대로 해주느냐. 또다시 패치하느냐.
 
4인던전과 맞물려서.. 안해줄 수도 있지만.
또 몰라. 의외로 경험치가 빡세기도 하고..
옵션이 난동을 부리기도 하니깐 -_-
 
 
떠오르는 옵션은 치명타 확대겠지.
내력은 그냥 그런대로 쓸만하다보니.. 치확 옵션이 1번이 되지 않을까 생각될 정도로 쏠쏠해.
치피 옵은.. 모르겠네 ㅋㅋ
추피는 그냥 그럴테고.
생회옵도... 평파 숫자가 늘어서 나름(?) 괜찮을(?) 수도 있...(겠지?)
내회는.. 그냥 그렇지 모.
 
 
악세사리 성장이 젤 문제가 되지 싶어.
이건 진짜 방법이 없어.
 
무탑게이들이야 은전 많으니깐 어떻게든 될텐데.
그 외의 사람들은 죽어라 인던 도는 수 밖에 없을 것 같아..
 
아무래도 무기보단 필요경험치량이 적긴한데.. 올리기 생각보다 빡빡하거든 -_-;
지금 본섭처럼 은전 구하는게 그렇게 쉬운것도 아니고.
(비무하믄 된다는데.. 역사로 비무하는건... 알잖아?)
 
 
은전 구해둬. 많이 구해둬.
 
 
 
보패
 
합성 재료로 소비되는 보패의 종류에 따라서 재료가 달라져.
전체적으로 재료소비가 줄었어.
문제는 합성 수치가 렌덤이란거랑 (그래도 은근히? 최대가 잘 붙긴해)
본섭 업데이트할 때 어떻게 바뀔지 모른다는거지 -_-;
 
이대로 오면.. 부케 보패 합성해주는건 쉬울꺼야.
 
 
그리고 줍는건 반대 상황이 벌어졌어.
어트렉션 보상상자를 까야 보라돌이 보패가 나오는데.
한번 돌믄 한개 줄 때도 있고 안줄 때도 있고.
 
물론 보패 번호는 렌덤이고.
결과 역시 렌덤이고.
 
맞출라믄 시간좀 들겠지?
 
 
 
생산
 
딴건 모르겠는데 태상문은 만렙 하나 있어야될거야.
 
수월 진화석 만드는데 물리적으로 20시간이 들어가.
 
저 진화석을 은근히 쓰게 될거고.
 
20시간 기다려서 1개 나오는걸 파는 애도 물론 있겠지만.
가격은 에미에비없겠지 --;
 
느긋하게 할꺼믄 상관없는데.
빡시게 할꺼면 주말동안 태상문 만렙 1개쯤 해둬. (더 있음 더 좋지)
 
참고로 현재 테섭에서 수월 진화석 재료는
영석 20개
수월평원 눈물 1개
늑대 뼈 1개
수월평원 성물 1개
고급 산백토 정제재 1개
 
이렇게 들어가.
 
바뀔지도 모르겠지만.. 안바뀔 가능성도 있을테니.. 역형들 알아서 잘 판단해봐.
 
 
이거랑 같이 골때리는 시스템이 보석소켓인데.
 
성군당의 "홈 지우개" 란 아이템으로 지울 수 있어.
근데 뒤집어 말하면 -_-;
 
렌덤으로 보석 소켓이 생기니깐 지우개를 줬겠지? -_-??
 
그나마 이놈은 지금 테섭 상에서 20시간동안 10개 주니깐..
수량 공급이 좀 낫지 않을까 추측중이야 -_-;
(성군당하는 사람들이 백청산맥 봉인해제 부적 만들면 새되겠지만 -_-)
 
 
 
 
대충 이정도야.
 
궁금한거 있으믄 리플로 적어둬봐.
 
달빛조각사 40권 샀는데.. 이거 다보고 질문리플 있으믄 아는건 답변 달아볼게.
 
 
구럼 난 잠숩.

Lv76 나이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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