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자의 연구노트 (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포르투갈 초보상인들은 설탕온라인을 해보자..

바튼벨
댓글: 3 개
조회: 9432
2009-03-23 23:32:43
포르투갈 유저로서 포르투갈은 유럽에서 초반에 할거는 조리밖에 없더라 하는 분들이 가끔있기에 조그만 팁을 하나 적어볼까 합니다.

사실 포르투갈은 유럽영지가 리스본,포르투,파루,마데이라,세우타가 있습니다만...옆나라 에스파니아와는 다르게 값비싼 물품이 없는점이 뭔가 아쉬움이죠..

초반에 인도가 열리긴 만무하고 포르투갈 상인의 꽃인 자스민향료상은 아직 너무 멀기에 파루에서 열심히 돼지잡고 포르투에서 피자를 빡세게 만들어 팝니다..

그러나 포르투에서는 해물피자 덤핑으로 인해 1900원대로 디스카운트 시켜서 파는 분도 있을정도로 경쟁이 치열합니다.

조리는 지겹다...조리말고 다른 무역을 해보고 싶은데 입항권은 아직 유럽내이고 조리는 지겹고 하는분들에게 설탕온라인을 한번 권해봅니다.

리스본에서 남서쪽 3~5일 거리에 있는 마데이라에 설탕이 나오는데요..이 설탕이 잘만하면 리스본이나 포르투 파루 세우타 등지에서 심심찮게 괜찮은 시세를 보일때가 있습니다..

마데이라에서는 설탕이 보통 500~600두캇 사이의 시세를 보이는데...조미료거래스킬을 배워둡니다.


아니면 공예와 조미료거래가 우대인 약품상으로 전직해서 사탕수수를 >>>설탕으로 바꿔주는 레시피(팔마에서 파는 조미료대전)을 이용하면 좀더 많은 양의 설탕을 짜줄수 있게 되는데..전에 식품상 혹은 가축상이었다면 식료품거래 스킬도 어느정도 되었고 사탕수수도 꽤나 많이 살수 있을겁니다.

이 설탕과 더불어 마데이라 투자시 나오는 값싼 건포도를 이용하면 와인을 만들수 있고 (함부르크 주조비법서)
공예4만 되도 와인2개를 브랜디로 바꿀수가 있는데요...설탕+브랜디가지고 포르투갈 영지(리스본제외)로 가면 짭잘한 수익을 얻을수 있습니다..

올려치기만 잘만 하면 단가 500짜리 설탕이 1200까지도 올려치기 할수 있다는 사실..!!

조미료랭만 받쳐준다면...그리고 1번발주서가 좀 있다면 발주서를 사용하여 설탕온라인을 즐길수가 있습니다.

저도 초반기에서 중반기로 넘어갈때 식품만으로는 더이상 진척이 없다라고 할때 설탕으로 재미를 많이 봤습니다.

그리고 브랜디와 아콰비트 위스키를 만들어서 아프리카 서해안에 위치한 아르긴에 술을 드랍하면 상당한 경험치와 돈을 만질수 도 있습니다...(그러나 여기는 위험해역이라 유해및 NPC해적의 강습주의)

돼지썰기가 지친 포르투갈 상인들은 약품상으로 전직해서 공예와 조미료거래스킬을 이용해 설탕온라인을 해보는것도 또다른 재미를 느낄수 있을겁니다.

참고로 약품상은 조미료와 기호품거래가 우대스킬입니다...전직하면...설탕(조미료)과 건포도(기호품)는 자연스럽게 구입할때 랭업도 되겠군요.

Lv0 바튼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