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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캐릭터육성의 끝은 무엇일까요?

아이콘 태지짱
댓글: 10 개
조회: 1196
2007-02-16 16:38:30
안녕하세요
제우스서버에서 플레이하고있는 크라드메서라고합니다^^
다름이아니오라...많은분들이 자신만의 캐릭터를 육성하면서 지향하는 캐릭터상이
있으실텐데여 하지만 게임상에선 렙에따른 스킬수제한과 엄청난노가다의 산물인 스킬랭크들때문에
많은 어려움이있습니다. 그리하여 문득 대항을 즐기시는 많은분들이 생각하시는 가장 이상적인
스킬트리와 캐릭터육성의 끝은 과연 어떤계열이 환영받는지가 궁금해졌습니다.
과연 모험을하면서 백병+포격+상인의 효과를 볼수있는 극대화된 캐릭육성방법은없는지..(불가능하겠지만^^;)
여러분들의 생각을 듣고싶네요
한가지 예로는 허접하지만 제캐릭은 확장팩전에는 백병(12~13)+포격(올15)+조리,봉제,섬유,직물,향신,식료
그밖에 전투보조스킬들과 3가지의언어 그리고 사교 회계등의 상인보조스킬들로이루어졌습니다
하지만 확장후에 서고패치간된다는 사실을알고 고민을 할수밖에없었는데요 그래서 과감히 백병랭을 전부지우고
모험랭업을 시작하게되었고 지금결과로는
모험:인식,지리,생태조사13 을제외한 전학문 전탐색스킬 올만랭 (그밖에 돛조종 낚시 채집 조달등의 모험보조스킬들)
상인:조리,봉제,섬유,직물,향신,식료품 (그밖에 회계사교등 보조스킬들)
전투:포격계열스킬들과 전투보조스킬로 이루어진
모험+상인(조리봉제계열)+포격군인계열 이상 47/47스킬들이였습니다
여러분들이 꿈꾸는 스킬트리들을 알고싶네요.
최강의 캐릭터가 탄생할런지^^;

Lv77 태지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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