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10일 서버 점검이 시작되기 전 경매장에 등록되었던 아이템의 판매, 만료 등 경매 완료 이후 정산 과정이 원활하지 않던 문제를 확인하여 수정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에러 코드 ‘32002’, ‘32400’, ‘0’ 번 등이 나타나는 대부분의 경우가 이 문제와 연관되어 있으며 구체적으로 1) 입찰 없이 판매 기간이 만료되거나 구매한 아이템을 보관함으로 옮기는 과정에서 아이템이 사라지거나 2) 오류 또는 상회 입찰로 인해 아이템을 구매하지 못하였음에도 입찰 금액이 차감되거나 3) 아이템 또는 금화가 보관함으로 옮겨지지 않는 등의 증상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현재 개발팀에서 문제 발생 원인을 확인하여 수정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빠른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드리며 이와 관련하여 추가적인 정보가 있거나 수정 작업이 완료되면 다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