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 사냥꾼
반성 체력 회복에 3초의 대기시간이 사라집니다.(패시브)
(기존)지난 3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았으면 최대 생명력의 1%를 매초 회복합니다.
다발사격 증오 소모가 40에서 30으로 줄어듭니다.
자율사격 : 증오 소모가 20에서 15로 줄어듭니다.
올가미 폭탄 기본 데미지가 무기공격력 130%에서 160%로 상향됩니다.
산성 폭탄 : 기본 데미지가 무기공격력 130%에서 160%로 상향됩니다.
천둥구 : 기본 데미지가 무기공격력 130%에서 160%로 상향됩니다.
파멸의 도래 : 기본 데미지가 무기공격력 182%에서 216%로 상향됩니다. 7미터 내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4%에서 149%로 하향됩니다.
속박탄 기본 데미지가 무기공격력 75%에서 90%로 상향됩니다.
전깃줄 : 추가피해가 18%에서 2초간 70%로 상향됩니다.(재설계)
도약
잉걸불 : 3초동안 1500%의 데미지를 주는 불의 흔적을 남깁니다.
수류탄
가스 수류탄 : 매초 주는 데미지 25%에서 3초간 75%로 변경(재설계)
회전표창 기본 데미지가 무기공격력 150%에서 170%로 상향됩니다.
쌍표창 : 기본 데미지가 무기공격력 101%에서 114%로 상향됩니다.
부메랑 : 기본 데미지가 무기공격력 188%에서 230%로 상향됩니다.
용틀임 : 기본 데미지가 무기공격력 203%에서 230%로 상향됩니다.
날 선 원반 : 기본 데미지가 무기공격력 165%에서 187%로 상향됩니다.
표창 구름 : 기본 데미지가 초당 무기공격력 30%에서 34%로 상향됩니다.
쇠못 덫
톱니 못 : 데미지를 무기공격력 45%에서 6초에 걸쳐 230%를 주는 것으로 변경(재설계)
확산탄 기본 데미지가 무기공격력 200%에서 220%로 상향됩니다.
화력강화 : 첫발 뎀지 290%에서 304%로 증가
암영탄 : 기본 데미지가 무기공격력 145%에서 160%로 상향됩니다.
자동쇠뇌 기본 데미지가 무기공격력 20%에서 55%로 상향됩니다.
고통의 사슬 : 매초 무기공격력 80%의 데미지를 입힘(40%에서 상향)
연막
질식 가스 : 5초동안 700%의 데미지를 주는 것으로 변경.(재설계)
(기존) 모습을 감추면서 가스 구름을 피워 해당 지역 내의 적에게 5초 동안 매초 무기 공격력의 70%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복수의 비 5초동안 715%의 데미지를 주는 것으로 변경(재설계)
편대 폭격 : 기본 데미지가 무기공격력 125%에서 245%로 상향됩니다.
암운 : 12초동안 792% 뎀지 주는걸로 변경(재설계)
집착 : 15(기존 10초)초동안 3300%데미지 주는걸로 변경
공습 : 뎀지 60%에서 100%로 상향
쑥대밭 : 기본 데미지가 무기공격력 75%에서 120%로 상향됩니다.
연발사격 기본 데미지가 무기공격력 228%에서 276%로 상향됩니다.
집중포화 : 기본 데미지가 무기공격력 276%에서 345%로 상향됩니다.
투검 기본 데미지가 무기공격력 250%에서 265%로 상향됩니다.
화학 화상 : 2초에 걸쳐 125% 피해를 주던 것에서 250%로 상향
난사 기본 데미지가 무기공격력 120%에서 156%로 상향됩니다.
파괴 : 수류탄 뎀지 144%에서 187%로 상향
회피사격 기본 데미지가 무기공격력 125%에서 130%로 상향됩니다.
도약부분은 지나치게 데미지가 강한것 같은데 제 해석이 잘못된거 같아 좀 두렵습니다.
제대로된 해석 가능하신분 댓글로 달아주세요 수정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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