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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끈적 잠김) PTR 패치 1.0.5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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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시스템 : 몬스터 파워
디아블로 II에서 "플레이어 8"명령과 유사 몬스터 파워 플레이어와 각 난이도에서 얼마나 도전적인 적을보다 효율적으로 관리 할 수 있도록 고안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는 마법의 찾기 및 골드에 다른 "전력 수준"에 그리고 답례로 그들은 (영웅 레벨 1-59)을 체험 할 수 스케일링 보너스를 받게됩니다뿐만 아니라 향상에 따라 몬스터의 건강과 손상을 증가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300 %의 뚜껑 위에 쌓아됩니다 (인페르노의 영웅)을 찾습니다. 몬스터 파워를 높일 수있는 옵션은 퀘스트 선택 창에서 레벨 1부터 시작 모든 플레이어에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 악몽, 지옥, 그리고 인페르노 장애에 대해 개별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이벤트 : 멍청한 기계
멍청한 기계 레벨 60 플레이어가 성역의 가장 사악 보스의 일부의 "위버"버전을 전쟁 할 수있는 장치입니다.이 보스를 물리에 대한 보상이 잘되지만, 일부 조립이 필요합니다. 만 가장 강력한 Nephalem의 잠금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멍청한 기계,하지만 구축에 비밀 번 할 장치가없는 하나를 갖춘 특별한 만남에 포털을 열고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위조 있지만, 원래 버전에서 추가 된 된 두 개의 보스, 어려움과 외관의 측면에서 모두. 각 보스 쌍을 물리 치고 추가 항목과 금 플레이어,뿐만 아니라 새로운 전설 링에 대한 구성 요소를 찾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
일반
빛나는 가슴은 이제 인페르노 난이도의 엘리트 팩 비슷하게 작동합니다 :
플레이어가 빛나는 가슴을 열 때, 그들은 시간에 활성화 얼마나 많은 Nephalem의 용맹 스택에 따라 보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빛나는 가슴을 열면 Nephalem의 용맹 한 스택을 부여합니다
인페르노 난이도에서 레벨 60 문자로 완료되면 주요 게임 내 이벤트는 이제 Nephalem의 용맹 한 스택을 부여합니다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 완료하면 파티의 모든 자격을 문자들은 이벤트에 참가하거나 가까운 이벤트의 위치에 있었다 여부와 상관없이 버프를 받게됩니다
특별한 가슴이나 고유 괴물을 (예 :) 포함 인페르노 난이도의 주요 게임 내 이벤트 또한 현재 플레이어는 이벤트의 완료시 활성이 Nephalem의 용맹의 모든 스택에 대한 추가 전리품을 내릴 것이다
여러 이벤트가 고유 괴물이 목적을 위해 그들에게 추가 한 것
체험 신사는 이제 인페르노 어려움에 게재 될 수
두 신사는 모든 어려움 수준으로 추가되었습니다 :
힘 신사 - 증가 자원 재생 및 감소 cooldowns
한순간 신사 - 증가 이동 속도와 픽업 반경
플레이어가 적을 10 야드 이내에있는 경우를 제외 팔로워, 애완 동물, 그리고 불러 생물은 더 이상 유휴 상태에없는 공격 적을 것이다
엘리트 몬스터에 대한 함정 효과의 감소 (플레이어의 찬성) 감소되었습니다
일반 : 20 % 0퍼센트
악몽 : 30 % 15 %
지옥 : 40 % 25 %
인페르노 : 40 % 25 %
군중 제어 효과는 이제 수확 체감의 영향을 될 것입니다. 수확 체감이 (그리고 왜 이러한 변화가 플레이어 CC에 대한 전반적인 광입니다) 디아블로 III에서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옥션 하우스
금과 실제 돈 경매 집 사이를 전환 할 때 검색 매개 변수는 이제 저장됩니다
추가 sortable 열은 결과 창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항목은 검색에 표시된 플레이어가 (하나의 기본 합계가 한 번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있는 기본 통계의 각으로 채워 드롭 다운 상자가 나타납니다
선호 합계 목록은 현재 알파벳 순으로 정렬됩니다
버튼은 플레이어가 신속하게 "없음"으로 선호하는 합계 필터를 재설정 할 수 있도록 추가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제 반동의 항목에 + 피해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현재 착용이 추가되었습니다 무엇을 기준으로 '자동 완성'통계로, 옵션을 구매하는 항목을 검색 할 때
마찬가지로, 항목을 판매 할 때 비슷한 통계를 저 버튼은 플레이어가 신속하게 경매에 대한 현재까지 상품을 검색 할 수 있도록 추가되었습니다 "비슷한이 찾기"
버그 수정
경매 집에서 스택 항목의 소유권을 주장하면 주장 항목은 항상 재고에 열려있는 슬롯을 사용하여 다시 떨어지기 전에 완전히 부분 스택을 작성하려고합니다
페이지 및 조리법에 대한 "품질"드롭 다운 메뉴에 대한 색상 코딩은 다른 모든 범주에 대한 색상 코딩과 일치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올바르게 항목을 필터링하지 성령 Regen의 부착에 대한 최소 값을 발생 된 버그를 해결
BATTLE.NET
실제 ID 친구를 찾아 추가 기능 "친구의 친구"는 디아블로 III에 대한 현재 사용 가능합니다
새 항목 전달 시스템 (여러분이 우리가 PTR의 과정을 통해이 기능을 테스트 볼 수 있습니다) 블리자드 플레이어에 직접 항목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 추가되었습니다
업적
성취 버튼은 게임 내 hotbar에 추가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제 채팅 도전 과제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배너
플레이어는 이제 마을에있는 동안 자신의 배너에서 게임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각 배너 보상 유형은 지금 그들이에서 보상 된 콘텐츠 (하드 코어, Crafting, 과제 등)로 구성 하위 범주가 있습니다
그들이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새로운 잠금 해제 배너 보상은 이제 강조 표시됩니다
잡담
플레이어는 이제 글꼴 색상 (채널 당) 및 크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채팅에 연결된 항목을 클릭하면 지금 현재 입고있는 내용에 기초하여 도움말 비교를 제공합니다
몇 가지 추가 개선은 게임 내에서 이루어지는 것은 사용성을 높이기 위해 채팅
보스
Azmodan
버그 수정
기절 동안 Azmodan은 더 이상 자신의 레이저 공격을 화염 유성이를 캐스트하거나 쏟아야 계속 할 수 없습니다합니다
수업
일반
특정 클래스 기술에서 제공하는 방어 보너스가 감소되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하고 그들이 만든 이유는 여기를 클릭!
야만인
액티브 기술
전투 분노
시간은 30 초에서 120m 초 증가
고대인의 망치
증가 긴급 히트 기회는 이제 고대인의 해머가 활성화 될 때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격노의 양을 기반으로합니다 :
매 5 격노의 경우 플레이어는, 고대인의 해머는 1 % 증가 크리티컬 히트 가능성이있다
스킬 룬 - 스매쉬
스매쉬의 반경이 약간 고대인의 원인이 해머 가끔 플레이어의 바로 앞에 목표를 놓칠 수있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증가되었습니다
스킬 룬 - 악마의 모루
이동 속도 감소 60 %에서 80 %로 증가
뛰어 넘다
스킬 룬 - 철 영향
지금 3 초 동안 적의 명중 100 %의 보너스 갑옷을 부여
지우다
재사용 대기 시간 15 초에서 12 초 감소
찌르다
찌르다 이제 더 안정적 거리에 실행중인 적을 공격한다
스킬 룬 - 절단
절단은 찌르다 기간 동안 60 % 속도가 느린 적에게 설계되었습니다
전력 질주
스킬 룬 - 바람처럼 실행
Proc 계수가 0.2에서 0.08로 감소
소리 질러을 위협
재사용 대기 시간이 십초를 15 초에서 감소
스킬 룬 - 잔인 수확
또한 현재의 건강 세계 떨어 할 수있는 기회를 가지고
함성
재사용 대기 시간 30 초에서 20 초로 감소
분노는 30-20에서 감소 생성한다
스킬 룬 - 돌격!
분노은 60에서 40로 감소 생성한다
스킬 룬 -받지 않음
보너스 저항이 50 %에서 20 %로 감소
선풍
16 일부터 9 분노 비용
스킬 룬 - 혈액 유입
치료가 중요 히트 당 최대 생활의 1 % ~ 2 %로 증가
수동 기술
악의
보너스 격노 재생이 10 %에서 20 %로 증가
격려 상태 표시
치료는 1 % 2퍼센트 초당 최대 생활로 증가
용서
분노 재생이 4 배되어, 모든 일초은 (최대 1 분노에서 매 2 초)이 분노로 증가
악마 헌터
액티브 기술
Bola 샷
폭발 반경 7야드에서 17 야드 증가
스킬 룬 - 휘발성 폭탄
폭발 반경 14 야드 20야드로 증가
Chakram
Chakram 지금은 항상 거리에 관계없이 발사체를 발사한다 또는 적군을 대상으로하는 경우
동반자
30 초 재사용 대기 시간 추가
일초에 1.5 / 2 초에서 각 동반자의 공격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무기 손상 30 % 38 %에서 증가하지만, 그들은 매우 공격 할 수없는
공격 속도가 동반자의 손상은 이제 저울
스킬 룬 - 늑대 동반자
늑대의 동반자가 더 내구성이 애완 동물로 설계되었습니다 :
지금 좀비 개에 비해 내구성이
새로운 공격 : 120도 다니엘 94 % 무기 손상 조회 10 야드 반경
스킬 룬 - 거미 동반자
거미 동반자는 더 내구성이 애완 동물로 설계되었습니다 :
울프 동반자보다 약간 더 내구성이 있습니다
새로운 공격 : 120도 다니엘 38 % 무기 손상 조회 2 초 동안 60 %가 친 모든 적을 느려진다 10 야드 반경
스킬 룬 - 돼지 동반자
멧돼지 동반자는 더 내구성이 애완 동물로 설계되었습니다 :
거미 동반자보다 더 내구성이
새로운 공격 : 38 %의 무기 피해를 조회 단일 대상 공격
제공 (155 @ 60) 초당 생활과 악마 사냥꾼의 모든 저항력 15 % 보너스
회피 화재
스킬 룬 - 파편이 새로운 룬으로 대체되었습니다 : "경화"
강화는 3 초 동안 50 % 당신의 갑옷을 증가하고 공중제비를 대체
스킬 룬 - 마지막 선물
무기 손상 45 %에서 55km %로 증가
독 폭탄 지연은 1.2 초에서 0.6 초로 감소
보초
10 징계에서 30 증오로 변경 비용
55%에서 88%에 무기 손상 증가
플레이어는 이제 한 번에 두 포탑 활성화 할 수 있지만, 8 초 재사용 대기 시간은 보상하기 위해 추가되었습니다
보초는 매우 맞지도 더 이상 할 수
스킬 룬 - 스피트 파이어 터렛
무기 손상은 8 %에서 15 %로 증가
스킬 룬 - 가겠습니다 감시자
경계 감시자는 이초 대신 시간을 증가시켜 재 설계 지금 보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줄여되었습니다
스킬 룬 - 고통의 사슬
무기 손상은 80 %에서 100 %로 증가
그림자 전원
20 % 생활에서 변경 기본 주문은 3 초까지 15 % 생활 훔치 5 초 동안 나구
스킬 룬 - 나이트 베인!
5 초 동안 초당 삼초 3 증오심을 위해 초당 4 미움의 변경
스킬 룬 - 혈액 문
30 % 생활에서 변경 25 % 생활 3 초 동안 훔치 5 초 동안 나구
스킬 룬 - 어두운
5 초 동안 3 초로 35 % 피해 감소 65 % 피해 감소에서 변경
스킬 룬 - 그림자 글라이드
5 초 동안 3 초 동안 40 % 이동 속도 증가에서 30 % 이동 속도 증가로 변경
스파이크 함정
스킬 룬 - 고정 함정
폭발 반경 8야드에서 16 야드 증가
스킬 룬 - 멜빵이 새로운 룬으로 대체되었습니다는 "돌풍을 못 가고"
돌풍을 울리는 것은 각각의 폭발 사이의 1 초 최소 지연과 스파이크 트랩 세 요금을 제공하고, 독으로 피해를
맹폭 격하다
이동 속도는 65 %에서 75%로 증가
증오 비용은 16에서 12로 감소
스킬 룬 - 평형이 새로운 룬으로 대체되었습니다 : "Emberstrafe"
2 초 동안 초당 65 %의 무기 피해를 화재 흔적 뒤에 잎을 Emberstrafe
모든 룬의 변종이 활성화하면서 적을 통과 할 수 있도록
둥근 천장
지금 간수 (및 효과를 깰 것) 등, 뿌리의 영향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 룬 - Cinders의 트레일
삼초 이상 1,500퍼센트에서 300 %의 무기 피해에 손상을 감소
트레일은 이제 쌓을 수 있습니다
스킬 룬 - 곡예
재사용 대기 시간 15 초에서 10 초로 감소
수동 기술
사용자 정의 엔지니어링
시간 초과 삼분의 일 보초 터렛을 할 수있는 능력을 추가
지금 또한 아웃 6 할 수 있습니다 스파이크 트랩의 최대 수를 증가
못 느낄 정도로 트랩
피해 감소 25 %에서 20 %로 감소하지만, 또한 현재 수류탄 보초과 협력
완벽
또한 현재 10 % 생활, 갑옷, 그리고 저항을 증가
사냥의 스릴
사냥의 스릴이 설계되었습니다 :
매 7 초 다음 증오의 돈을 잘 쓰고 뿌리 모든 대상은 2 초 동안 그것을 누르십시오. 적은 모든 칠초 후 뿌리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보초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때 사용할 준비가 이제 버프 아이콘을 표시합니다
수도사
액티브 기술
천국의 숨결
스킬 룬 - 라이트와 함께 주입
보너스 영혼의 재생은 5 초 동안 6에서 히트 당 8 추가 성령으로 증가
공격을 달리 네
공격 속도로 지금 비늘을 도망 한 후 파업 애니메이션
회피의 만트라
스킬 룬 - 리드를 통해 바람
속도 보너스 5 %에서 8 %로 증가 실행
수동 기술
Ytar의 등대
재사용 대기 감소는 15 %에서 20 %로 증가
죽음의 체험 주변
재사용 대기 시간 90 초에서 60 초로 감소
평화주의
(: 정지는 스턴으로 분류되어 있기 때문에 툴팁이 프리즈 말을하지 않습니다 주) 지금은 프리즈에서 작동과 효과를 고정
결의
피해 감소 25 %에서 20 %로 감소
이니셔티브를 포착
갑옷에 민첩성의 전환이 100 %에서 50 %로 감소
주술사
액티브 기술
영혼의 바라지
스킬 룬 - 그럼 영혼의
지금 (최대 25야드에서) 40 야드 목표를 추구합니다
좀비의 벽
재사용 대기 시간이 25 초면에서 20 초 감소
스킬 룬 - 자료실에서
10 초 재사용 대기 시간을 25 초 재사용 대기 시간이있는 7백45퍼센트 무기 손상에서 500 %의 무기 피해로 변경하여 반경이 약간 증가되었습니다
수동 기술
끔찍한 축제
당신이 활성화 된 스택이있을 때 이제 버프 아이콘을 보여줍니다
페티쉬의 아첨꾼
Proc 기회 3 %에서 5 %로 증가
정글 불굴의 의지
피해 감소 20 %에서 15 %로 감소
마법사
액티브 기술
마법 황제 : 느린 시간
속도를 30 %에서 60 %로 증가
눈보라
마법 전원 비용은 45-40 (눈에 갇힌 비용은 20 마법 전원에서 동일하게 유지됩니다)에서 감소
에너지 갑옷
갑옷 보너스는 65 %에서 35 % 감소
스킬 룬 - 프리즘 갑옷
저항 보너스은 40 %에서 25 %로 감소
익숙한
스킬 룬 - 고대의 수호자
건강 임계 값은 35 %에서 50 %로 증가
스킬 룬 - Dartling이 새로운 룬으로 대체되었습니다 : "Vigoron"
Vigoron은 인생에게 마법사에 대한 매 초마다 다시 생성
히드라
모든 룬이 제대로 마법 디나모의 다섯 스택 손상 버프 혜택
가끔 벽 근처에 캐스팅 때 히드라의 머리가베이스에서 분리 될 발생할 수있는 문제를 해결
얼음 갑옷
지금 8 % 근접 공격의 피해를 줄일 수
매직 미사일
기본 무기 손상은 110 %에서 1백25%로 증가
스킬 룬 - 충전 돌풍
무기 손상 143퍼센트에서 1백62퍼센트로 증가
스킬 룬 - 스 플리트 (Split)
무기 손상이 50 % 56 %로 증가
손상의 각도는 30도에서 20도까지 감소
스킬 룬 - 탐구자
무기 손상 121 %에서 1백38퍼센트로 증가
스킬 룬 - 관통 폭발
피어스 기회는 70 %에서 100 %로 증가
유성
1.25 초에서 2 초에서 감소 주조 및 영향 사이의 간격
마법 전원 비용은 60에서 50로 감소
프로스트의 레이
이동 속도 감소 30 %에서 60 %로 증가
느린 기간은 3 초에서 4 초로 증가
마법 전원 비용은 20 일부터 기간 당 16으로 감소
스킬 룬 - 마비
이동 속도 감소 60 %에서 80 %로 증가
스킬 룬 - 감기 혈액
마법 전원 비용은 12 시간 당 10으로 감소
스킬 룬 - 진눈깨비의 폭풍
무기 손상 215%에서 3백33퍼센트로 증가
Proc의 스칼라 0.25에서 0.1875로 감소
스킬 룬 - 블랙 아이스
무기 손상은 3 초 이상 1백93퍼센트에서 3백87퍼센트로 증가
느린 시간
재사용 대기 시간 20 초에서 15 초로 감소
이동 속도 감소 30 %에서 60 %로 증가
스킬 룬 - 시간 쉘
더 이상 느린 시간의 크기가 감소하지
스킬 룬 - 영속
지금 (16 초에서) 12 초 재사용 대기 시간이 감소
스펙트럼 블레이드
무기 손상 135 %에서 165퍼센트로 증가
손상의 각도는 60도에서 90도까지 증가
범위 (던져 블레이드의 범위가 20 야드 거리에서 유지됩니다) 10야드에서 15 야드 증가
스킬 룬 - 깊은 열상
피에서 무기 손상은 3 초 이상 35%에서 45 %로 증가
스킬 룬 - 치유 블레이드
삭제 된 중요 히트 요구
폭풍의 갑옷
능력은 주기적으로 주변 적들에게 번개로 100 % 무기 손상을 처리 할 설계되었습니다
스킬 룬 - 사후 갑옷
원거리와 근거리 공격을 번개로 70 % 무기 손상을 처리 재 설계
스킬 룬 - 스트라이크 백은 "썬더 스톰"을 변경되었습니다
다른 모든 룬이 변경되지
텔레포트
지금 뿌리 고장이 났어요
스킬 룬 - 반대로
주조 위치로 반환 할 때 지금 시선을 무시
포스 웨이브
재사용 대기 시간 15 초에서 12 초 감소
스킬 룬 - 강제 선호도
12초에서 9 초 재사용 대기 시간
수동 기술
불안정 이상
20 %에서 30 % 증가 건강 임계 값
지금 최대 생활 3 초 동안 60 % 돌려지게됩니다 느린 대상의 45 %로 플레이어를 치유
CRAFTING
Crafting 자료는 지금 500 쌓을 수 있습니다
보석 디자인 세계에서 드롭 이제 착지 더 볼 수 있도록 드문 품질 (노란색)으로 표시됩니다
salvage는 이제 항목에인양 될 것입니다 어떤 구성 요소를 결정하기 위해 항목의 필수 장비 수준 대신 기본 항목 수준을 사용
예 : 항목이 iLevel 60 및 52 감소 레벨 요구가있는 경우, 항목 인페르노 대신 지옥에 crafting 자료를 회수합니다 crafting 자료
이것은 오히려 항목의 레벨보다 몬스터의 레벨 (아래의 항목 섹션에서 더 자세히 설명)에서 압연 항목 접사의 변화를 수용하기 위해 수행되고있다
Crafting 시약은 이제 10시 1분의 비율에 대장장이의 다음 최고 수준까지 변환 할 수 있습니다
교육의 Tomes는 10시 1분의 비율에서 대장장이와 보석상에서 다음 최고 수준까지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소식을
법률가
기술
낫다
이제 템플러와 캐스팅 플레이어를 모두 치유
플레이어는 아래 75 % 건강 (최대에서 50 %) 때 지금 주조 할 수 있습니다
격려하다
마나 재생 속도 보너스는 초당 2-4 마나로 증가
중재하다
재사용 대기 시간은 60 초에서 30 초로 감소
영향을받는 반경은 6 야드 10야드로 증가
개입을 캐스팅 할 수있는 경우에 대한 건강 임계 값을 삭제
맞춤법 지금 현재 건강 %에 관계없이 플레이어의, 플레이어가 공격 할 때마다 캐스팅과 재사용 대기에서합니다
위협하다
지금은 3 초 동안 템플러는 60 %에 도달하는 적들의 이동 속도를 감소
악당
기본 원거리 공격 무기 손상이 25 % 40 %로 증가
기술
히스테리
재사용 대기 시간 5 초 ~ 6 초에서 감소
독 볼트
초기 히트의 무기 손상은 40 %에서 100 %로 증가
독은 이제 이초 40 %의 무기 피해를 (대신 세 이상 초) 거래
여자 요술쟁이
기술
성단이 동쪽을 향하지 않게 짓다
영향을받는 반경 4야드에서 6 야드 증가
재사용 대기 시간 45 초에서 25 초로 감소
질량 제어
재사용 대기 시간은 60 초에서 30 초로 감소
전원 갑옷
갑옷 보너스는 15 %에서 5 %로 감소
미사일을 반영
반영 미사일은 미사일 구의로 대체되었습니다
미사일 구청은 6 %로 원거리 공격에서 들어오는 피해를 줄일 수
버그 수정
매직 찾기 및 골드 관심에서 상속 값을 찾기는 이제 300 %의 뚜껑을 존중해야한다
(: 립, 텔레포트, 높이뛰기 등 예) 선수가 자신의 움직임을 증대 능력을 수행 할 때 관심이 더 이상 장소에서 실행하거나 느리게 실행됩니다
항목
희귀 아이템을 식별하기위한 주조 시간은 1 초로 감소되었습니다
전설적인 항목을 식별하기위한 캐스팅 시간은 4 초 증가되었습니다
전설적인 항목의 위치는 지금 빛의 열뿐만 아니라 미니 맵 처음으로 떨어에서 핑 (Ping)로 표시되며, 새로운 소리가 추가되었습니다
항목에 접사는 이제 괴물의 수준에 따라 자신의 수준 (대신 항목의 수준 이상) 사망 해결해 드릴 것입니다
클래스 별 아이템은 이제 더 자주 내릴 것이다
인페르노 난이도에 iLevel 58 더 이상 드롭 아래의 항목
인페르노 난이도의 광장 품질 보석이 더 이상 드롭
스님 클래스 스킬 보너스는 이제 방어막을 롤백 할 수 있습니다
괴물
멀티 플레이어 게임의 몬스터 당 추가 건강 75%에서 약 70 %로 감소되었습니다
괴물 수준 50-63의 손상과 건강이 괴물 전원의 추가에 맞춰 감소 된
모래 상어 AI가 향상되었습니다 :
거머리 동안 모래 상어는 이제 "모래 공격을 받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는 "모래 공격을 받고"낮은 손상 10 야드 반경 지진과 같은 공격을 플레이어로 요금을 청구하고 수행 모래 상어가 발생합니다.
모래 상어 지금 동안 땅 위를 향해 걸어 갈 수 있습니다되는데,이 플레이어에게 DPS를에 더 많은 시간을 제공합니다.
해골 화재 마법사 화재 수영장, 목재 레이스 포자 구름, 그리고 Opressor 화재 숨 공격은 이제 애완 동물과 추종자로 피해를 감소합니까해야합니다
두 손 골격 사형은 탈출 반경이 감소 있었다
그들은 폭발하기 전에 "coolup는"선수에게 그들을 죽일 (또는 도망) 할 수있는 더 많은 예측 시간을 제공 2-5초에 1~3초에서 죽은 흥분 했군의 자살 전원을 증가되었습니다
버그 수정
로 인한 손상이 손상 부착을 반영하는 것은 더 이상 회피 할 수 없습니다
화재 체인 괴물은 거머리 괴물과 링크는 더 이상 (소방 체인으로 연결하면서 괴물 버로우즈는 링크가 제거됩니다 경우) 할 것
죽어 용융 괴물과 그 효과에 의해 수행 피해의 폭발 효과는 이제 항상 같은 시간에 발생해야합니다
마법 보초 빔 공격에 의해 수행 피해를 올바르게 빔 그래픽과 동기화해야합니다
질병의 Heralds됩니다 이제 중단의 플레이어가 공격 (또는 "해산") 주조되는 동안을 취소 타겟팅 자체를 만들기 위해 힘을 사용하는 경우 공격을 원거리
버그 수정
신사됩니다 지금 광 신사의 반경 이내 또는 동일한 수준 영역에있는 모든 플레이어
플레이어가 마지막으로 멀티 플레이어 게임 그는 / 그녀는의 연결이 끊어졌습니다를 rejoins 때마다 Nephalem의 용맹 스택은 현재 복원됩니다
방패로 메인과 반동 무기를 전환 할 때 영웅 페이지의 피해 합계는 이제 적절한 값이 표시됩니다
다른 플레이어에 대한 애호가가 파티 UI에 제대로 표시되지 않은 버그를 해결
그들은 아직 다른 파티 구성원에 의해 해제되지 난이도 수준에 저장 된 문자로 전환하면 플레이어가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 복귀 할 수 없을에 발생 된 버그를 해결
자료를 만들어에 대한 툴팁을 통해 마우스 때 가끔 발생할 수있는 충돌을 해결
깊이를 유지에 불 참호에서 손상의 초기 체크를 제거하고 약간 반경을 감소
원문과 번역을 같이 보며 원문에 마우스 대면서 보면 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