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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 1.05 패치 번역 통합본

멍멍아눈온다
댓글: 26 개
조회: 16351
추천: 29
2012-09-21 11:24:12
신 시스템: 괴물 강화
디아2의 "Player 8"같은 명령어와 비슷하게 몹들의 난이도 조절 가능
power level을 조종해 몹들의 피나 데미지를 바꿀 수 있음
1-59까지의 캐릭터는 경험치 보너스를 받을 수 있고, 불지옥 플레이어들은 골찬 매찬을 획득할 수 있음
이로 인해 상승하는 골찬 매찬은 300%캡과 별도로 작용함
퀘스트 선택창에서 파워 레벨 조종 가능

새로운 이벤트: 지옥의 기계
지옥의 기계는 만렙 유저들이 '우버' 버전 보스를 잡게 할 수 있도록 하는 장치임
얘네 잡으면 보상 쩔 거임
근데 이거 하려면 좀 세야 할 거임
하지만 한번 만든 악마의 기계는 그 이후 별 제한 없이 사용 가능
포탈로 들어가면 두마리의 보스가 있고 잡으면 템, 골드 전설 반지 등 획득 가능

일반
  • 불지옥에서 반짝이는 궤짝은 다른 정예 무리와 유사하게 작동할 거임
    • 네팔렘이 몇 중첩이냐에 따라서 템 떨어지는게 다름
    • 반짝 궤짝 열면 네팔렘 쌓임(헐.....)

  • 게임 내 중요한 이벤트는 네팔렘 중첩을 줌. 아 물론 불지옥 만렙 유저만 ㅎ
    • 이벤트 장소에서 멀건 가깝건 쌓임

  • 게임 내 중요한 이벤트에서 등장하는 특별한 상자나 유니크 몬스터에서 네팔렘따라 템 더 줄 거임
    • 그래서 몇 몇 이벤트에 유니크 몬스터 추가함

  • 이제 불지옥에서도 경험치 성소 나옴
  • 모든 난이도에 다음 두 성소 추가
    • Empowered Shrine – 자원 획득량 증가, 쿨다운 감소
    • Fleeting Shrine – 이속, 획득반경 증가

  • 추종자나 뭐 소환된 여러가지 것들이 "플레이어가 적 반경 10미터 이내에 없으면" 선공 안함
  • The reduction of snare effects against Elite monsters has been reduced (in the player’s favor):
    • Normal: 20% to 0%
    • Nightmare: 30% to 15%
    • Hell: 40% to 25%
    • Inferno: 40% to 25%

  • 군중제어 점감 적용


경매장

  • 현금경매장은 우리와 상관없으므로 패스
  • 검색 결과창에 다른 방법으로도 분류할 수 있는 방법 추가
    • 드랍다운 박스 만들어서 검색 용이해짐

  • 스탯 알파벳 순으로 배열(우리는 어쩌지)
  • 모든 검색 능력치를 없음으로 리셋하는 버튼 추가
  • 보조장비 데미지 검색 가능
  • 물건 살 때 플레이어가 입고있는 아이템에 기반한 "자동 채우기' 옵션 지원
  • 마찬가지로 물건 팔 때 비슷한 아이템 보기 지원





추종자


  • 개사단원

    • 스킬
      • 치유
        • 추종자랑 플레이어 둘다 회복시킴
        • 플레이어 체력 50%이하에서 시전하던걸 70%이하에서 시전

      • 고취
        • 초당 마나획득이 2에서 4로 상향


        • 쿨다운 1분->30초 감소
        • 반경 6미터->10미터로 증가
        • 체력제한 사라짐
          • 그냥 쿨마다 함



        • 이속도 3초동안 60% 감소시킴



  • 건달

    • 기본 원거리 무기 데미지가 25%->40%로 증가
    • 스킬
      • 스테리
        • 쿨다운 6초->5초로 감소

      • 화살
        • 첫타격이 무기데미지의 40%->100%로 상향
        • 도트가 3초동안 40% ->2초동안 40%



  • 요술사
    • 스킬


        • 반경4미터->6미터로 증가
        • 쿨다운 45초->25초로 감소

      • 규모 제어
        • 쿨다운 1분->30초 감소

      • 어구 강화
        • 방어도 보너스 15%->5%로 감소

      • 사체 반사

        • 투사체 수호로 바뀜
          • 원거리 받는 데미지 6% 감소




  • 버그 수정
    • 매찬 골찬 증가가 300% 캡의 영향을 받음
    • 도약 텔레포트 등등으로 플레이어랑 거리가 멀리 떨어지면 뛰어오던게 그냥 옴


아이템
  • 레어감정시간 1초로 단축
  • 전설감정시간 4초로 증가
  • 전설 떨어진 자리 빛기둥, 미니맵 표시, 특별한 소리 추가
  • Affixes on items will now roll their level based on the level of the monster killed (rather than the item’s level)
  • 음...위에거 번역 어떻게 하는 건지 맞는지 모르겠음
  • 옵션이 아이템 레벨보다 그 아이템을 드랍한 몬스터의 레벨에 영향을 많이 된다는 글 같은데 정확치 않음
  • 직업 특화 아이템 드랍률 상향
  • 불지옥에서 58레벨 미만 아이템 더이상 드랍하지 않음
  • 불지옥에서 사각 보석 더이상 드랍하지 않음
  • 방패에 수도사 스킬 보너스 붙음
CRAFTING
  • 제작 재료 한 더미에 최대 500개까지 쌓입니다.
  • 보석 제작 도안을 잘 주우라고 노란색으로 바꿨습니다.
  • 아이템 분해하면 나오는 재료가 아이템 레벨이 아니라 장착 가능 레벨에 따라 정해집니다.
    • 예를 들어, 아이템레벨이 60이고, 장착 레벨이 52라면 찬연한 정수가 나오는게 아니라 지옥 레벨에 해당하는 정수가 나옵니다.
    • 이건 아이템 패치에서 접사가 아이템 레벨이 아니라 몬스터 레벨에 따라 결정되는 시스템 때문에 변경되었습니다.

  • 하급 제작 재료 10개를 다음 단계의 제작 재료 1개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 하급 훈련 문서 10개를 다음 단계의 훈련 문서 1개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야만용사
  • 액티브 스킬

    • 전투격노
    • 지속시간이 30초에서 120초로 증가한다

    • 선조의망치
    • 극대화확률보너스가 선조의망치를 사용할때 남아있는 분노의 양에 의해서 결정된다
    • 분노5마다 선조의망치의 극대화확률이 1% 증가한다
    • 스킬룬 – 통한의일격
  •                 전방의 적이 잘 맞지않는 경우가 있어 약간의 반경증가
    • 스킬룬 - 마귀의 모루
  •                 이동속도 감소가 60%에서 80%로 증가           


  • 도약
    • 스킬룬 – 안전착지
    •       적중당한 적당 100%의 방어력이증가하며 3초간 지속된다

  • 제압
    • 재사용시간이 15초에서 12초로 감소했습니다

  • 분쇄
    • 도망가는 적들을 전보다 더 확실하게 맞출수 있게 되었습니다
    • 스킬룬 – 동맥절단
      • 동맥절단은 출혈시간동안 적의 이동속도를 60% 감소하도록 변경됐습니다


  • 질주
    • 스킬룬 – 바람처럼달려라

    • 적중계수가 0.2에서 0.08로 감소



  • 위협의 외침
    • 재사용시간이 15초에서 10초로 감소한다
    • 스킬룬 - 공갈
      • 전리품15%획득에서 생명구슬드랍으로 바뀌는듯합니다


  • 함성
    • 재사용시간이 30초에서 20초로 감소
    • 분노생성이 30에서 20으로 감소
    • 스킬룬 – 충전!
  •                   분노 생성량이 60에서 40으로 감소

                    스킬룬 면책

                           

                            모든저항 보너스가 50%에서 20%로 감소

  • 소용돌이
    • 분노소모가 16에서 9로 감소
    • 스킬룬 - 피훔치기
      • 피흡수량 1%에서 2%로 증가
  • 패시브 스킬 

                   적개심

                         분노생성량 보너스가 10%에서 20%로 증가


    • 고무적인존재
  •               초당 피회복량이 1%에서 2%로 증가
    • 비정
    •      2초당 1분노생성에서  1초당 2분노생성으로 변화됨 




Wizard
  • Active Skills
    • Archon: Slow Time
      • Slow increased from 30% to 60%
      • 마인 감속지대 효과 두배로

    • Blizzard
      • Arcane Power cost reduced from 45 to 40 (Snowbound cost will remain the same at 20 Arcane Power)

    • 눈보라 비전소모 40으로 감소(감소룬은 그대로20)

    • Energy Armor
      • Armor bonus reduced from 65% to 35%
      • Skill Rune – Prismatic Armor
        • Resistance bonus reduced from 40% to 25%
        다들아는 마갑너프 반토막

    • Familiar
      • Skill Rune – Ancient Guardian
        • Health threshold increased from 35% to 50%
        그 피해 흡수해주는 사역마 피통 35%에 흡수해주던거 50%로 상향 (6초한번)

      • Skill Rune – Dartling has been replaced with a new rune: "Vigoron"
        • Vigoron regenerates Life every second for the wizard

      • 새로운 룬 사역마에 초생 사역마 생김 (얼마인진 모름 안써있으니;)

    • Hydra
      • All runes now properly benefit from Arcane Dynamo's five-stack damage buff
      • Fixed an issue that could sometimes cause the heads of the Hydra to become separated from the base when cast near a wall

    • 히드라 모두 마력중첩 5중 받음
    • 뭐 벽근처에 소환하면 여기저기 나뉘어서 머리생기던거 ? 해결했단건가 뭔소린지모르겟음
    • 안쓴지가 너무오래돼서
    • Ice Armor
      • Now reduces damage from melee attacks by 8%

    • 얼갑 뎀감 8% (기본옵션)생김
    • Magic Missile
      • Base weapon damage increased from 110% to 125%
      • Skill Rune – Charged Blast
        • Weapon damage increased from 143% to 162%

      • Skill Rune – Split
        • Weapon damage increased from 50% to 56%
        • Angle of damage reduced from 30 degrees to 20 degrees

      • Skill Rune – Seeker
        • Weapon damage increased from 121% to 138%

      • Skill Rune – Penetrating Blast
        • Pierce chance increased from 70% to 100%

      • 마력탄 전부 뎀지상승

    • Meteor
      • Delay between cast and impact reduced from 2 seconds to 1.25 seconds
      • Arcane Power cost reduced from 60 to 50

    • 메테오 낙하시간 2초에서 1.25초로 
    • 비전소모 감소 60에서 50으로
    • Ray of Frost
      • Movement speed reduction increased from 30% to 60%
      • 서리광선 이속감소 60퍼로 두배증가
      • Duration of slow increased from 3 seconds to 4 seconds
      • 지속시간도 1초증가
      • Arcane Power cost reduced from 20 to 16 per period
      • 소모 비전력도 감소
      • Skill Rune – Numb
        • Movement speed reduction increased from 60% to 80%
        • 감속 추가하는룬 80퍼로증가

      • Skill Rune – Cold Blood
        • Arcane Power cost reduced from 12 to 10 per period

      • 냉혈한 비전력 12에서 10으로
      • Skill Rune – Sleet Storm
        • Weapon damage increased from 215% to 333%
        • Proc scalar reduced from 0.25 to 0.1875

      • 진눈깨비 데미지 개상향 틱속도도 상향 - 이거 틱속도가아니라 적중계수인거같다 하시네요
      • Skill Rune – Black Ice
        • Weapon damage increased from 193% to 387% over 3 seconds
        • 검은얼음  데미지 두배상향 ㅡㅡ 


    • Slow Time
      • Cooldown reduced from 20 seconds to 15 seconds
      • 감속지대 쿨감소
      • Movement speed reduction increased from 30% to 60%
      • 이속감소 두배
      • Skill Rune – Time Shell
        • No longer reduces the size of Slow Time
        • 시간의 밀실 범위 안줄어듬 

      • Skill Rune – Perpetuity
        • Now reduces cooldown to 12 seconds (from 16 seconds)
        • 영원 쿨 16초에서 12초로 감소


    • Spectral Blade
      • Weapon damage increased from 135% to 165%
      • 저승칼날 데미지증가
      • Angle of damage increased from 60 degrees to 90 degrees
      • 저승칼날 피해 전방 60도에서 90도로 
      • Range increased from 10 yards to 15 yards (range of Thrown Blades will remain at 20 yards)
      • 사거리 10에서 15로 증가
      • Skill Rune – Deep Cuts
        • Weapon damage from Bleed increased from 35% to 45% over 3 seconds
        • 깊이베기 피해량 증가

      • Skill Rune – Healing Blades
        • Removed Critical Hit requirement
        • 회복의 칼날 극대시 피채우는거에서 극대 아닐시에도 차는걸로 변경


    • Storm Armor 천둥 갑옷
      • Ability has been redesigned to periodically deal 100% weapon damage as Lightning to nearby enemies
      • 리뉴얼. 주변몹에게 100% 피해

      • Skill Rune – Reactive Armor
        • Redesigned to deal 70% weapon damage as Lightning to ranged and melee attackers
         
      • 반작용갑옷 근거리 원거리 공격적중시 무기의 70%데미지 백뎀
      • Skill Rune – Strike Back has been renamed "Thunder Storm"
        • All other runes remain unchanged
        • strike black이 무슨룬인지 잘 모르겟는데 이름만 바뀌었다고함
        • - 감전사고 룬 같다고 하시네요 감전사고 룬은 이름만 바뀌었네요
        • 번역되면 벼락폭풍정도로 될려나요 
        • 다른룬은 변경없음


    • Teleport
      • Now breaks roots
      • 발묶는거 풀어버린다는거 같네요 
      • Skill Rune – Reversal
        • Now ignores line of sight when returning to the casting location
        • 번복 사용시 시야에없으면 이동이 안됐었나봅니다 해결했다네요


    • Wave of Force
      • Cooldown reduced from 15 seconds to 12 seconds
      • 힘의파동 쿨 3초감소
      • Skill Rune – Force Affinity
        • Cooldown from 12 seconds to 9 seconds
        • 쿨감소룬 3초 더감소



  • Passive Skills

    • Unstable Anomaly
      • Increased health threshold from 20% to 30%
      • 불안정 법칙 -> 20퍼발동에서 30퍼로
      • Now heals the player to 45% of Maximum Life and slow targets that are knocked back by 60% for 3 seconds
      • 이제 불안정법칙은 발동시 만피의 45%를 채워주고 넉백된 타겟을 3초간 60% 감속










- 올가미폭탄 범위 17야드로 상향, 기존 7야드
스킬룬 : 볼라타일 익스플로시브 - 폭발범위 14야드에서 20야드로 확장

- 표창은 이제 거리나 몬스터 터겟팅에 관계없이 항상 발사됨

- 동료는 30초의 쿨다운 생김
기존 1.5/2초애 한번 공격하던게 1초에 한번으로 수정
기본 무기 대미지의 30%에서 38%로 향상되지만 동료들운 이제 크리가 안터짐
사용자의 어택스피드에 영향받는다?

늑대
내구성이 더 나아짐
부두술사의 좀비개 한마리만큼의 내구성
94%의 무기데미지로 10야드의 범위를 가짐

거미
내구성 향상
늑대보다 약간 더 나은 내구성
38%의 무기데미지, 하지만 거미에 맞은 모든 적은 2초동안 60%이속감소

멧돼지
내구성 향상
거미보다 더 나은 내구성
38% 무기데미지의 싱글타겟 공격
초당 생명력 회복을 제공(최대 155 최소 60) 악사에게 15% 올래지 향상 제공
악사에세


- 회피사격

스킬룬 유산탄이 사라지고 "단단해지는" 이라는 스킬로 대체
이 스킬은 3초동안 아머를 50% 상향

스킬룬 작별선물
무가 대미지가 45% 에서 55% 증가
포이즌 폭탄의 딜레이가 1.2초에서 0.6초로 감소

자동쇠뇌
절제 10 소모가 증오 30소모로 바뀜
55% 에서 88% 로 무기데미지 변경
동시에 두개를 깔 수 있지만, 8초의 쿨다운 타임이 지나야함
크리는 안터짐

스킬룬

감시자의 눈은 지속시간은 늘지만 쿨다운은 감소

고통의 사슬은 무기데미지 80% 에서 100%로 증가



어둠의 힘

기본 스킬이었던 라이프스틸 20%는 이제 15% 로 낮춰지고 지속시간이 5초가됨

스킬룬

파멸의 밤은 증오회복4에서 5초동안 3회복으로 변경
핏빛달은 30%라이프스틸이 25%로 변경
어스름은 65% 댐감에서 35% 댐감으로 변경
그림자 밟기는 40% 이속증가에서 30% 로 변경

쐐기덫

스킬룬
끈끈이 덫ㅇ 폭발범위가 8야드에서 16야드로 변경
탄띠룬은 삭제되고 "에코링 블라스트" 룬 추가
이 룬은 독뎀울 기본으로하고 1초간격으로 터지게 총 3개를 설치할 수 있음

난사
-이동속도가 65에서 75%로 상향
증오감소가 16에서 12로 조정

평정심룬이 사라지고 "엠버스트래이프" 룬이 추가
이 룬은 65%의 무기대미지로 2초간 화염속성공격



- 도약
이 룬으로 이제 몬스터들의 속박기술에서 탈출 가능함(간수 스킬)

스킬룬
잉걸불은 무기데미지 300%로 대.폭 하향
묘기의 쿨다운이 15초에서 10초로 감소

패시브 스킬들

맞춤개조 - 자동쇠뇌를 하나 더 추가 가능함
쐐기덫을 6갸까지 깔 수 있음

마비덫 - 대미지가 20%로 낮아지지만 수류탄과 자동쇠뇌와 함께 사용가능

완벽주의자- 생명, 방어, 올래지 모두 10%증가

사냥의 전율-
7초마다 히팅된 모든 대상이 2초간 경직
몬스터들은 7초마다 경직에 걸리며, 자동쇠뇌애는 적용안됨
이 스킬은 활성화 아이콘이 화면에 나타남.





Monk
Active Skills

Breath of Heaven
천상의 숨결
Skill Rune – Infused with Light
룬 - 빛의 기운
Bonus Spirit regeneration increased from 6 to 8 additional Spirit per hit for 5 seconds
5초간 공력 생성 기술 사용시 6씩 회복 되던게 8 씩  회복 
※그래도 여전히 안쓸듯 - 버려 젠장.

Dashing Strike
진격타
The strike animation after dashing now scales with attack speed
진격타 시전 후 타격 에니메이션이 공속에 따름
※요건 좀 쓸만한듯

Mantra of Evasion
회피의 진언
Skill Rune – Wind Through the Reeds
갈대 사이로 부는 바람
Run speed bonus increased from 5% to 8%
이속 5% 에서 8%로 증가
※12%로 해주지 --;; 징징

Passive Skills
지속스킬
Beacon of Ytar
이타르의 횃불
Cooldown reduction increased from 15% to 20%
쿨기 감소 시간이 15%에서 20%로 상향
※20%면 음 ... 20초 짜리 평안이 16초로 되는건데 나름 쓸만할듯.

Near Death Experience
임사 체험
Cooldown reduced from 90 seconds to 60 seconds
90초마다 발동 되는게 60초마다 발동
※이것도 뭐 나름 쓸만해질듯.

Pacifism
평화주의
Now also works on Freeze and Immobilize effects (note: the tooltip will not say Freeze, because Freezes are classified as a Stun)
빙결 및 가두기에도 적용.
※이것도 나름 뭐 ... 쓸만할듯. 방어도가 너프되니

Resolve
결의
Damage reduction reduced from 25% to 20%
피해 감소량 25% -> 20%

※주도권이 크게 너프되니 ... 결의는 필수가 될듯

Seize the Initiative
주도권
Conversion of Dexterity to Armor reduced from 100% to 50%
민에 따른 방어도 증가량 100% -> 50% 
※ 쩝 조삼모사 패치.



  • 액티브 스킬
    • 혼령공세
      • 스킬룬 – 수호령
        • 적 탐지 반경 25미터에서 40미터로 증가 


    • 좀비벽
      • 쿨타임이 25초에서 20초로 감소
      • 스킬 룬 – 어부바
        • 745% 데미지 25초 쿨타임에서 500%뎀지에 10초 쿨타임으로 변경 그리고 데미지 반경 증가



  • 패시브 스킬
    • 섬뜩한 향연
      • 이제 스킬의 스택을 쌓을때 패시브칸에 표시가 됍니다.

    • 우상족 아첨꾼
      • 우상족이 나올 확률이 3%에서 5%로 증가

    • 밀림의 용맹함
      • 데미지 감소율이 20%에서 15%로 감소

  • Lv58 멍멍아눈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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