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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 2.0.5 성전사 패치노트 번역본/악운 수정

아이콘 Midnighthaze
댓글: 26 개
조회: 14944
추천: 4
2014-05-14 02:51:58
  • Crusader
    • Philosophy
      • 성전사는 전 캐릭중 가장 단단하게 디자인하려 했으나 지금까지는 그러지 못했음. 그래서 이번에 기본 뎀감을 바바, 수도와 동일하게 30%로 버프하였고, 천부의 힘(이속 패널티 제거) 및 열성(한손무기 착용 시 공속,쿨감15%) 패치를 통해 양손, 한손 무엇을 사용하더라도 "거대한 방패를 든 강력한 탱커"의 이미지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유도함.
      • 속성 피해마다 적절한 스킬트리를 짤 수 있도록 몇몇 스킬의 속성을 조절함 - 이러한 종류의 패치는 계속해서 이루어질 것. 
      • 아카라트의 용사를 재디자인함. 지금까지는 <활기> 룬이 다른 모든 룬에 비해 압도적인 성능과 범용성을 지니고 있었기에, <활기> 룬의 메카니즘을 바꾸고 다른 룬들을 버프함.
      • 몇몇 스킬 ( 예 : 심판 - 단호함 )을 위주로 스킬트리를 만들면 강력한 데미를 뽑아낼 수 있었으나, 해당 스킬을 사용하지 않거나 특정 전설 아이템이 없을 경우 상당히 낮은 공격 능력을 보였다. 따라서 이번에 심판(단호함) 룬을 대대적으로 너프하였다. 쉽지 않은 결정이었으나 해야만 하는 일이었음. 
      • 성전사에게 경쟁력 있는 뎀딜 능력을 부여하기 위해 대부분의 뎀딜기를 버프하였다. 몇몇 스킬의 경우 살짝 너프되긴 했지만 대부분 버프임(몇몇 스킬은 크게 버프함).
      • 천상의 주먹/ 축복받은 방패는 사실상 '원거리 광역 뎀딜'의 같은 용도로 사용되고 있었음. 각자의 용도를 보다 명확히 구분하기 위해 천상의 주먹은 단일 대상 위주, 축복받은 방패는 광역 데미지 위주로 데미지 비중을 조절하였음.
      • 마지막으로, 성전사의 지속 효과를 대대적으로 개편하여 몇몇개의 고정된 패시브만 사용하는게 아닌, 취향에 따라 나름 행복한 고민을 할 수 있게 해주겠음.
    • General
      • 이제 성전사는 기본적으로 30% 감소된 데미지를 받음.
    • Active Skills
      • 아카라트의 용사
      • 재설계됨.
        • 이 스킬은 이제 다음의 효과를 가짐:
          • 적에게 입히는 데미지 35% 증가
          • 초당 진노 회복량 5 증가
          • 지속시간 중 각종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
        • 스킬 룬 - 힘의 현신
          • 재설계됨:
            • 변신 중 증가하는 초당 진노 회복량이 10으로 상승
        • 스킬 룬 - 화염의 심판
          • 재설계됨:
            • 피해를 입힐 시, 적을 아카라트의 힘으로 불태워 3초에 걸쳐 460%의 화염 피해를 입힘.
        • 스킬 룬 - 급속
          • 재설계됨:
            • 변신 시 공격 속도가 15% 증가
        • 스킬 룬 - 선지자
          • 방어도가 150% 증가하며, 추가로 변신 중 치명적인 피해를 1회 무효화하고 최대 체력으로 회복시켜줌 
        • 스킬 룬 - 활기
          • 재설계됨 : 
            • 아카라트의 용사 최초 발동 시, 아카라트의 용사를 제외한 다른 모든 스킬의 남은 쿨다운을 즉시 12초 줄여줌.
      • 축복받은 망치
        • 공격력 증가 : 200%->320%
        • 스킬 룬 - 타오르는 진노
          • 장판 데미지 증가 : 150%->330%
        • 스킬 룬 - 얼어붙은 망치
          • 냉기 폭발 데미지 증가 : 75%->380%
        • 스킬 룬 - 천둥강타
          • 전광이 데미지가 증가 : 40%->60%
      • 축복받은 방패
        • 공격력 증가 : 340%->430%
        • 스킬 룬 - 연소
          • 폭발 데미지 증가 : 270%->310%
          • 폭발 범위 증가 : 8->10
        • 스킬 룬 - 신성한 방패
          • 피해 유형 변경 : 신성->물리
        • 스킬 룬 - 산산조각
          • 분리된 방패의 데미지 감소 : 333%->170%
      • 포격
        • 포격 주기가 매 0.35초마다로 일정해짐.
        • 스킬 룬 - 전멸
          • 피해 유형 변경 : 물리 -> 화염
        • 스킬 룬 - 지뢰밭
          • 피해 유형 변경 : 물리 -> 화염
        • 스킬 룬 - 정밀 포격
          • 피해 유형 변경 : 물리 -> 신성
        • 적중 계수가 의도한 수치보다 낮았던 오류가 수정됨.
      • 규탄
        • 스킬 룬 - 앙갚음
          • 피해 유형 변경 : 신성 -> 화염
        • 스킬 룬 - 거대한 폭발
          • 피해 유형 변경 : 신성 -> 물리
        • 적중 계수가 의도한 수치보다 낮았던 오류가 수정됨.
      • 신성화
        • 스킬룬 : 부서진 대지
          • 공격력 증가 : 95%->155%
          • 이제 적중 계수를 가짐.
      • 천벌의 검
        • 공격력 증가 : 1100%->1700%
        • 넉백 효과를 위로 살짝 뜨는 효과로 대체
        • 스킬 룬 : 칼폭풍
          • 칼날 데미지 증가 : 60%->230%
          • 피해 유형 변경 : 물리 -> 신성
        • 스킬 룬 : 천둥구름
          • 번개 데미지 증가 : 165%->605%
        • 스킬 룬 : 신속한 강하
          • 피해 유형 변경 : 물리 - > 번개
        • 스킬 룬 : 일어나라 형제여
          • 현신의 데미지 증가 : 143%->280%
        • 스킬 룬 : 과열
          • 장판 데미지 증가 : 200%->310%
        • 적중 계수가 의도한 수치보다 낮았던 오류가 수정됨.
        • 피격 이펙트가 공격 유형에 상관 없이 무조건 물리 속성의 이펙트로 출력되던 오류가 수정됨.
      • 천상의 주먹
        • 폭발 데미지 증가 : 340% -> 545%
        • 전류 데미지 감소 : 340% -> 255%
        • 스킬 룬 - 신성한 샘
          • 감전 데미지 감소 : 80% -> 40%
        • 스킬 룬 - 균열
          • 균열 데미지 증가 : 5초간 400% ->410%
          • 전광 데미지 감소 : 185% -> 135%
        • 스킬 룬 - 천상의 뇌우
          • 데미지 감소 : 초당 150% -> 100%
          • 피해 유형 변경 : 번개 -> 화염
        • 스킬 룬 - 응보
          • 관통 데미지 감소 : 350% -> 270%
          • 폭발 데미지 증가 : 150% -> 435%
          • 전류 데미지 감소 : 350% -> 185%
          • 피해 유형 변경 : 번개 -> 신성
      • 하늘의 분노
        • 공격력 증가 : 1260% -> 1710%
        • 스킬 룬 - 넘치는 분노
          • 공격력 증가 : 1680% -> 2766%
        • 스킬 룬 - 축복받은 땅
          • 장판 데미지 증가 : 975% -> 1550%
        • 스킬 룬 - 천상의 화염
          • 공격력 증가 : 735% -> 960%
        • 스킬 룬 - 갈라지는 분노
          • 공격력 증가 : 1440% -> 1980%
        • 스킬 룬 - 넌 못 지나간다
          • 피해 유형 변경 : 신성 -> 번개
        • 적중 계수가 의도한 수치보다 낮았던 오류가 수정됨.
      • 철갑 피부
        • 스킬 룬 - 폭발성 피부
          • 공격력 증가 : 1050% -> 1400%
      • 심판
        • 스킬 룬 - 단호함
          • 크리티컬 확률 보너스 감소 : 80% -> 20%
      • 정의
        • 공격력 증가 : 240% -> 245%
        • 스킬 룬 - 전격 파열
          • 폭발 공격력 증가 : 30% -> 60%
        • 스킬 룬 - 일석이조
          • 갈라진 망치의 공격력 증가 : 175% -> 245%
          • 이제 100% 확률로 갈라짐
        • 스킬 룬 - 추적의 망치
          • 공격력 증가 : 300% -> 335%
          • 피해 유형 변경 : 신성 - >물리
        • 스킬 룬 - 정의의 칼날
          • 피해 유형 변경 : 신성 - >물리
          • 3%씩 5스택에서 5%씩 3스택으로 변경. 즉, 최대 중첩 시 효과는 현재와 같으나 더 빨리 최대 중첩에 도달할 수 있음.
      • 희망의 율법
        • 쿨다운 감소 : 45초-> 30초
      • 정의의 율법
        • 쿨다운 감소 : 45초 -> 30초
      • 용기의 율법
        • 쿨다운 감소 : 45초 -> 30초
        • 스킬 룬 - 이루어진 기도
          • 재디자인됨. 적을 죽일 때마다 활성화된 율법의 지속시간이 1초씩 최대 10초까지 증가함.
      • 결사대
        • 공격력 증가 : 380% -> 490%
        • 한 대상이 여럿의 현신에 의해 동시에 공격받을 수 있음,
        • 스킬 룬 - 궁수
          • 공격력 증가 : 160% -> 185%
        • 스킬 룬 - 친위대
          • 공격력 증가 : 285% ->560%
        • 스킬 룬 - 군마 쇄도
          • 적이 밀려나는 거리가 감소함.
        • 스킬 룬 - 방패병
          • 적이 밀려나는 거리가 감소함.
      • 조롱
        • 조롱 시전이 다른 효과를 더이상 발동시키지 않음.
        • 스킬 룬 - 전격 축적
          • 오류 수정 : 이제 사용한 공격기의 발동 계수에 따라 확률적으로 추가 공격이 발동함.
      • 징벌
        • 공격력 증가 : 270% -> 335%
        • 스킬 룬 - 분노
          • 피해 유형 변경 : 물리 - > 번개
        • 스킬 룬 - 설욕
          • 방어 시 반사 공격력 증가 : 94% -> 140%
          • 피해 유형 변경 : 물리 -> 신성
        • 스킬 룬 - 포효
          • 폭발 공격력 증가 : 40% -> 75%
          • 오류 수정 : 폭발 공격 발동이 평타를 더이상 씹어버리지 않음.
      • 방패 가격
        • 판정이 상향됨.
        • 방패 가격 시전을 위해 돌격한 경우(대상이 거리가 먼 경우), 방패 가격 시전 시 대상이 1초간 이동 불가에 걸림.
        • 스마트 타게팅 적용
          • 10미터 이상 떨어진 땅바닥에 시전할 경우, 해당 지점에 가장 근접한 타겟에게 자동으로 시전됨. 
        • 스킬 룬 - 뭉개기
          • 피해 유형 변경 : 신성 - >화염
        • 스킬 룬 - 한 번에 하나
          • 피해 유형 변경 : 신성 -> 번개
          • 3초 이동 불가 효과가 1.5초 기절로 대체됨.
        • 스킬 룬 - 방패 짓이기기
          • 공격력 증가 : 740% -> 1200%
          • 피해 유형 변경 : 신성 - >물리
          • 정해진 타겟에게 무조건 적중함.
        • 스킬 룬 - 방패 산탄
          • 산탄 공격력 증가 : 380% -> 740%
        • 스킬 룬 - 방패 십자가Skill Rune - Shield Cross
          • 추가타 공격력 증가 : 135% -> 155%
          • 피해 유형 변경 : 신성 -> 물리
      • 베기
        • 공격력 증가 : 190% ->230%
        • 스킬 룬 - 도려내기
          • 근접한 적에 대한 판정이 상향됨.
        • 스킬 룬 - 열의
          • 버프의 최대 중첩 수 증가 : 5회 -> 10회
      • 강타
        • 최초 대상 공격력 증가 : 165% ->175%
        • 추가타 대상 공격력 증가 : 125% -> 150%
        • 범위가 30미터로 증가
        • 이제 파괴 가능한 물체를 정상적으로 파괴하나, 몬스터를 우선적으로 타게팅함.
        • 스킬 룬 - 얽힌 운명
          • 피해 유형 변경 : 신성 ->  번개
        • 스킬 룬 - 산산조각
          • 폭발 공격력 증가 : 20% -> 60%
        • 스킬 룬 - 쇄도
          • 재설계됨:
            • 추가 공격 대상이 2마리 증가함.
      • 군마 질주
        • 지속 시간 증가 : 1.5초 - >2초
        • 이제 스킬 시전 즉시 쿨다운이 돌아가기 시작함.
        • 군마 질주 시 경로상의 모든 파괴 가능한 오브젝트와 문을 부수고 지나감.
        • 스킬 룬 - 능지처참
          • 피해 유형 변경 : 물리 -> 신성
        • 스킬 룬 - 인내
          • 지속 시간 증가 : 2초 -> 3초
      • 휩쓸기 공격
        • 공격력 증가 : 440% ->480%
        • 타격 범위가 시각효과와 맞게 증가함 : 전방 120도 - >180도 범위
        • 스킬 룬 - 불꽃 휩쓸기
          • 불태우기 공격력 감소 : 170% -> 120%
          • 이 효과로 인해 발생하는 도트 데미지가 중첩됨.
        • 스킬 룬 - 몰아치는 도리깨
          • 피해 유형 변경 : 물리 -> 신성
    • 지속 효과
      • 광신 (Fanaticism)
        • 새 지속 효과 : 네팔렘의 장엄함을 대체
        • 정의, 징벌, 베기, 강타의 공격속도 15% 증가
      • 열성
        • 재설계됨:
          • 한손 무기 착용 시 공격속도가 15% 증가하고, 모든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5% 감소.
      • 호화찬란
        • 재설계됨:
          • 착용한 보석 하나당 힘 1.5% 증가
      • 천부의 힘
        • 이동 속도 감소 효과가 제거됨.
      • 신성한 대의
        • 데미지 보너스가 모든 무기 속성에 적용됨.
      • 불사
        • 재설계됨:
          • 치명적인 피해를 입을 경우, 5초간 공격력이 35% 증가하고, (Lv70 기준 82526)의 처치 시 생명력 회복 효과를 받으며 모든 피해에 면역이 됨.
          • 이 효과는 1분에 최대 1회만 발동함.
      • 난공불락
        • 재설계됨:
          • 방패 방어 시 6의 진노 생성
      • 강철의 가시
        • 재설계됨:
          • 가시 수치가 50% 증가
      • 네팔렘의 장엄함
        • 사라짐
      • 우뚝 솟은 방패
        • 재설계됨:
          • 축복받은 방패, 징벌, 방패 가격의 공격력이 20% 증가함
          • 눈부신 방패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30% 감소함
      • 경각심
        • 물리 피해를 제외한 모든 받는 피해가 20% 감소 ( 5%에서 증가)


  • 성전사 전용 아이템
    • 70레벨 전설 성전사 방패가 70레벨 매직, 레어 등급보다 높은 양의 방패 피해 방어량을 갖도록 변경
    • 이미 획득한 아이템에도 소급 적용됨
    • 악의 운명
      • 추가된 빛줄기가 중복해서 피해를 입히지 못하던 현상이 수정됨 .(*천상의 화염 외의 다른 룬의 경우, 3줄기가 한곳에 겹쳐도 한번만 데미지가 들어가던 현상이 수정된듯 합니다.)

    • 지옥뼈
      • 재설계됨 : 이제 양손 무기 착용 시 착용자의 공격력을 10% 증가시킴.

Lv80 Midnighthaz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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