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섭 대기시간이 5시간이 넘어가서 그냥 할일도 없고 날은 덥고해서 발번역했습니다.
- 가두기
- 데미지 50% 감소
- 지속시간 1초에서 1.5-2.5초로 증가
- 같은 무리안에 있는 가두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크게 증가 - 독격자
- 무리들이 이 기술을 사용하는 쿨다운을 공유
- 이제 한번에 하나의 독 폭탄을 시전
- 각각 몬스터의 쿨다운이 약간 감소 - 벽생성 챔피언 무리가 벽생성한 곳 3미터(야드) 이내에 다른 벽을 생성하지 못함
- 까다로운 몹을 처치할 수록 더 높은 경험치를 받고 대균열 게이지도 더 잘 채워지도록 적용됨
- 피해 반사에 의한 받는 데미지 증가
- 정예 무리중 한번에 한 마리의 몬스터만 피해반사 기술을 사용(이전에는 동시에 무리가 다 사용했었음)
- 더이상 부두술사의 Hex기술을 피해반사 몬스터들이 반사하지 못함
- 화염사슬 데미지 반경이 시각효과를 좀더 가깝게 매치하도록 감소
- Armaor Scavenger
- Armor mechanic 재설계됨
- 데미지 약간 증가
- 체력이 약간 감소
- 땅속에 들어가 있는 시간 약간 증가 - 타락한 천사들이 더이상 갈수 없는 곳으로 돌진하지 않음
- 날개달린 암살자와 집행자가 공중에 있을때 제외 도약 시전중일때와 도약후 회복할때 처치가능해짐
- 날개달린 암살자와 우르자엘과 집행자가 더이상 도약 공격중에 죽었을시 데미지를 주지 못함
- 바위벌레
- 이제 땅속에서 스폰됨
- 다시 땅속으로 들어가기 전에 최소 4초동안 땅위에 있어야 함 - 모래상어가 땅속에서 나온뒤 4초동안 땅위에서 머물러야함
- 균열수호자들
- 대부분의 몬스터들이 밀리 범위 안에 있는 어떤 타겟들에게도 투사체를 발사하지 못함
- 투사체를 발사하는 몬스터들이 항상 플레이어에게만 발사. 그러나 펫(혹은 추종자)에게 맞을 수 있음
- 화면 밖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스킬을 쓰지 못하도록 몇몇 몬스터들의 최대 사거리가 감소
- 광역공격을 하는 몬스터들이 이제 광역 스킬을 쓸 범위를 얻기 위해 좀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함
- 돌진(charge)하는 몬스터들이 이제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돌진
- 도망가는 몬스터들이 플레이어가 다가갔을 때만 도망가고 덜 빈번히 run away함
- 균열 수호자의 생명력이 상당히 낮아짐
_ 올라쉬
: 복제된 올라쉬들이 더이상 그들이 브레스 공격을 하는 동안 방향을 바꾸지 않음
: 이제 최대 체력(처음 체력)의 50%인 클론 세마리를 소환
: 복제된 올라쉬의 지속시간 감소
: 클론들이 이제 소환되자마자 최대한 빠르게 브레스를 시전
: 물리 공격력이 약간 감소됨
: 브레스 공격의 범위가 크게 감소 - 모래구체자
- 모래폭풍 지속시간이 감소됨
- 모래폭풍 반경이 감소됨
- 이제 자신의 거리로부터 무작위인 지점에 모래폭풍을 생성 - 바위부름
- 더이상 클론을 소환하지 않음
- 화염기술을 쓰는 바위 터렛을 소환
- 데미지를 주지 않은 돌진 기술을 가짐
- 근접 공격력이 상당히 감소
- 넉백 기술을 가짐 - 버그 수정
- 엘리트 모래말벌들에 의해 쏘아진 말벌 투사체가 많은 데미지를 주지 못했던 문제를 수정
- Tethrys의 광역 지면공격이 펫들에게 과도한 데미지를 주던 문제를 수정
- 때때로 타락한 천사들의 돌진 공격이 플레이어에게 데미지를 주지 못하던 부분을 수정
- 비전 Sentry가 실제 시각효과보다 지나치게 벗어나서 데미지를 주던 문제를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