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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 2.4 패널 정리[게임 시스템편]

vaynea
댓글: 23 개
조회: 14533
추천: 62
2015-11-07 12:09:10
패널을 직접보니 다른분들이 올린 것중에 빠진 부분들이 있는거 같아서
제가 직접 패널을 듣고 정리한겁니다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버프창변화: 무엇이 중요한것이고, 무엇이 덜 중요한것인지 중요도를 나눌 필요가 있었다




패시브처럼 쓰이는 스킬이 사용되었을때 위에 초록색 타임바로 표시가 됩니다


파티 플레이시에 패시브스러운 버프들 표시하는 방법
버프홀더라는 하나의 창에 정리되어 표시됩니다

솔로플레잉, 파티플레이에 비해 왜 이렇게 안 좋은가?
2.4 이후로 솔로플레이할때 몹들의 체력을 확연히 낮출것
그리고 2,3인플레이도 조금씩 감소


보자마자 터진짤ㅋㅋㅋㅋ
운수가 머리에 경험치신단을 얹고 있죠
경험치 관련 아이템,보석의 효율이 70레벨부터 10%의 효율만 발휘합니다



새로운 액션 모드
약간 뭐랄까 무한몹잡이 형태로 보여집니다
일정시간 내로 몹을 처치하면 킬수가 계속 올라가구요


대균열 플레이시에 골드의 활용처
골드를 써서 보석업을 4번 가능하게 바꿔줍니다
물론 대균열을 깨야하고, 가격은 고단일수록 어마어마합니다




남는 전설보석으로 아이템에 스텟붙이기
1등급당 5씩 올라갑니다


올라가는 스펙에 따라 데미지뜨는 방식 변화
가장 높은 수치로 뜬것은 주황색으로 표기된다고 합니다


이뻐진 죽숨ㄷㄷㄷㄷㄷ


굳이 필요한가 싶은 추종자 능력치 변화량 표기기능ㅋㅋㅋㅋ

아이템편은 진짜 밥먹고 하겠습니다
아이템쪽은 짤이 많은거 같아서요

Lv37 vayn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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