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는 이렇습니다.
지옥불 목걸이는 4개의 포탈을 필요로하고, 각 포탈은 1 2 3 4 막의 열쇠지기가 드랍하는 열쇠를 통해 제작가능합니다.
각 열쇠지기는 항상 정해진 맵에 상주하고 있으며, 랜덤좌표에 의해 무작위로 리젠됩니다. ( 구석 구석 다 뒤져야함 !!! )
1막 고난의 벌판 - 열쇠지기 오데그 ( 뼈의 열쇠 )
2막 달구르 오아시스 - 열쇠지기 소카르 ( 폭식의 열쇠 )
3막 돌보루 - 열쇠지기 자리스 ( 전쟁의 열쇠 )
4막 은빛탑 1층 - 열쇠지기 네카라트 ( 악의 열쇠 )
그림으로 쉽게 알려드리자면




자... 이 재료들을 모은 뒤, 무기제련으로 가시면...

차원문 장치가 뙇!!!!!
향후 지옥불 목걸이 재료가 각 지옥문장치 보스가 드랍하는 재료에 의해 제작되어질 예정입니다.
1차 결론 : 미리 뽑아두자.
2차 팁!! :
디아블로에선 마을로가는 방법이 2개 있습니다.
1. 단축키 " T " 를 누르면 마을로가는 차원문을 사용합니다. (포탈생성)
2. 단축키 " M " 을 누르고 뜨는 맵에서 마을을 클릭하면 역시 동일하게 마을로 이동이됩니다. (포탈생성불가)
그러나, T를 이용해서 바로 마을로 온 경우 포탈이남아 있고, M을 눌러서 마을로 온 경우 포탈이 안남습니다.
이것을 이용하여 런을 진행 할 수 있는데요...
일단 4인팟 기준에서 순서를 적어보겠습니다. ( 귀소의 덧대 스왑강추 )
1. 4인이 모험모드에서 각 액트별로 열쇠지기를 찾으러 흩어집니다.
2. 각각 열쇠지기를 찾은후 단축키 " T " 를 사용하여 열쇠지기로 바로가는 포탈을 생성하며 마을로 이동합니다.
3. 4인 전부 열쇠지기를 찾았다면 가장 늦게 발견되는 막으로 이동하여 열쇠지기를 같이 찾고 찾은뒤 바로 처리합니다.
4. 이제 남은 3곳중 한곳을 정해 해당 열쇠지기 담당자는 " M " 을 눌러 마을로 간뒤 포탈을 타고 열쇠지기 앞으로 이동.
5-1. 남은 3인역시 " M " 을 눌러 마을로 이동한후 해당 열쇠지기 담당자의 깃발을 사용하여 이동.
5-2. 왼쪽 상단의 아이콘 -> 우클릭 -> 사용자에게 텔레포트 기능을 이용하여 곧바로 이동.
6. 나머지 열쇠지기들을 차례대로 학살 한 뒤 리방합니다.
주의할 점 :
* 실수로, 깜빡하고 T 를 누르는 순간 그 파티는 광폭화 됩니다. (클랜팟, 지인팟 분열 1위)
* 열쇠지기는 평균적으로 1막과 2막이 가장 찾기 힘들며, 그 중 2막은 가장 찾기 힘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