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체 거미(껑충 거미)의 장점은 미친듯한 인식 범위 입니다. 런어웨이 도중 뿌려놔도 무지막지한 인식범위 공격횟수에 반한 누적 피해량은 잔돈건님의 질주 회오리 데미지를 넘어섭니다! 또한 시체거미의 누적피해량의 공격횟수에 의한 기대값 누적 피해량은! 공속 2.0에서!! 좀더 좋은 효율을 보여줍니다! 벽생성으로 길이 막혀도 점프~ 절벽아래 던져도 점프~
이녀석과 비교하지 말아주세요!
화마?
돌진 좀비 (좀비곰)의 장점은? (#
딜량은 필자의 스펙에서의 시점이니 참고하시는데 양해바랍니다.)
장점이라면 역시 다단히트로 인한 누적 딜량은 보유스킬 내 최고라는게 장점입니다. 50만 히트시에 1회사용 값으로 150만도 노려불수 정말 대단한 스킬인데요. 광춤 위에서 70~80만도 가능하니 액트3 챔피언 피통 280만 기준으로 히트가 모두 이루어졌을시에 4~5회 좀비곰 사용으로도 마무리가 가능하죠.
장점이 있다면 단점이 있는데, 역시나 모든 부두곰 유저분들께서 느끼시는 벽생성 챔피언의 절묘한 벽생성! 또 장애요소가 다분한 환경지역에서의 좀비곰 남발! 하지만 파해법이 있어요!
껑충거미로 파해가 가능합니다!
그렇다고 무턱대고
벽생성인데 좀비곰 시전시에 바로 위기에 직면하실수 있으니! (
마나오링)
항상 챔피언 사용 스킬들을 유심히 살펴보세요!
이 스킬과 비교하지 말아주세요!

< 스킬 참고 실험하다 수리비 30만은 까먹은 듯. 괘씸한 녀석들!
혼령 수확 (원혼) 혼령수확 에서 정말 많은시간 고민을 했었습니다.
1.03때는 구상만 해뒀을 뿐이지. 딱히 어떻게 해야 어떻게 이렇게 해야 이렇게 라는 뾰족한 답안 없는 시험지에 계산 공식만 생각해 두었던 터라, 근데 마침 원혼을 고집해야 할만한 이유가 생겼죠.
230%의 추가 데미지 량은 무시할수 없는 수치였고, 불공정+향연+들개 생성+딜 = 시너지 라는 스킬의 발판으로서 변모했다는건데요,
더 재미있는 사실은 원혼 스킬사용시에 데미지는 원혼 지능 상승값(650)데미지로 들어가며 원혼사용으로
몬스터를 죽이면 사용 직 후의 수확 쿨타임도 감소 한다는겁니다.
이해를 돕고자 제데로 설명을 드리자면
혼령수확(원혼)데미지 값은 자신의 지능 순수 디피+650지능 상승값의 데미지를 주며 혼령수확(원혼) 사용으로서(직 후에) 혼령수확 쿨타임도 감소한다는 설명인데요. 이 부분이 실제로 그게 뭐? 라고 생각할수 있으나, 이 부분은 부두에게 정말 큰 포상금이나 다름 없다는겁니다.
이 외에 흡입,쇠약,혼령파괴,혼령삼키기도 좋지만! 필자는 제안하는 스킬이 원혼이랍니다!
생존력이 부족하다면 흡입도 추천해드려요! 스킬 사용란에 공석으로서 어떤 룬을 알맞게 사용 가능해도 되는 스킬은 혼령수확입니다!
용도에 맞게 바꾸셔도 크게 지장은 없으니 참고하셔서 스킬 셋팅 하세요!
혼령 걸음 (나들이)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혼령 걸음 나들이!
이젠 패치 크리 이후에도 논란이 일었던 생존의 원동력이었던 그 스킬입니다!
자리 잘잡고 머리 잘쓰면 짧은 3초간은 내세상! 필자가 공속2.0을 고집했던 이유는 3초간 좀비곰 3~4회 사용값을 노린건데요. 혼령걸음 툴팁 설명에 사용과 동시에 생기는 영혼(분신)이 유저 본인 총생명력의 50%의 피해를 받으면 혼령계의 연결이 끊어진다고 나와있는데요.
이 부분은 걱정하실 필요가 없는게, 좀비들개로 바리게이트가 쳐지기 때문에 끊어진적이 거의 없었으니, 걱정하지마세요!
이 스킬과 비교하지 말아주세요!

악몽의 상 물론 좋은데, 근접한 몹들도 보내버리고, 하지만 맞고 안맞고의 승부에서 패배!
대재앙의 부두술 (광란의춤시위) 뭐 예전부터 부두술은 사랑받았는데, 전 정말 사랑스럽습니다.
하지만 이 스킬에서도 판이하게 갈리는 부분이 바로 덩치인데요. 덩치를 쓸까, 부두술을 쓸까 아직 너무너무 고민중입니다. 바리게이트를 굳건히 할까? 바리게이트 치기전에 밀어버릴까?
둘 중에 너무너무 고민이 되네요. 딜은 확실하게 30%가 올라갑니다만, 만약 자신의 생존력을 좀더 올리고 싶다면, 황홀경,도깨비를 추천해 드립니다!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어요!! #4번을 열심히 누르세요! (잘못 누르면 바리게이트 날라갑니다. 찬 바닥에 눕는수가 있어요!! 헤헷~)
이 스킬과 비교하지 말아주세요!

좋긴 하나, 병맛 (?) 무슨 말인고 하니 이거 쓰느니 부두술이 낮다는 말..(?)
희생 (긍지) 31일 실험을 끝으로 확정. 마나 회복 294 실제로 보여드릴 영상에서 이 긍지룬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보시면 경악을 금치 못 하실거라 생각되어지네요!
드디어
장비 선택의 마나회복에서 벗어 날수 있는 궁극기 입니다. 장비 선택에 있어서의 선택폭을 급격히 올려주며 단검 한손검을 쓰고 싶어도 쓰지 못했던 불가피한 상황에서 벗어 날수 있게 되었어요!
믿지 못하시겠지만, 아직 보지 못하셨겠지만, 아래 영상 참고하세요! 다이나믹하며, 희생 275%데미지는 실제로 무지막지합니다. 터지는 이펙트 또한 하늘 위로 기둥이 퐁퐁 소리내며 올라가는지라
극도의 부두교로 몰입해가는 자신을 보며 한탄하실겁니다. 악마가 또 내게 손을 내미는구나~ 획득반경이 높을수록, 희생 이후 몬스터가 죽으면 반경내에서 다시 부활 하니 획득반경=좀비들개생성=275%폭탄생성=295마나회복 이라고 보시면 편하실거에요.
필자도 멍청했던 부분이 마나회복에 있어 어떻게 하지? 어떻게 하지? 라며 바로 코앞에서 찾지 못하고 까막눈 행세를 했던 터라, 방법을 찾고 나니 웃음만 나오네요!
이 스킬과 비교하지 말아주세요!
좀비곰을 쓰기위해선 희생이 먼저!
패시브!
섬뜩한 향연 스킬 설명에 들어가겠습니다. 툴팁에 내용을 먼저 접하셨다면, 최대 마나의 10%를 피구슬 습득시에 즉시 회복하며,
자신 총 지능의 최대 5회 중첩, 1회 중첩시 10%씩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소개해드린 향연 패시브 자체도 꽃이지만, 희생(긍지)사용 이후에 꾸준히 마나를 제공해줄수 있는 스킬이며
지능을 50%까지 증가 시켜주는것이지, 데미지를 50%증가 시켜 주는것이 아니니 스킬 툴팁에서의 이해를 필요로 합니다. 어느분 께서는 데미지가 50% 증가로 알고 계시던데 만약 이 패시브가 데미지 증가 50%였다면, 아즈모단 말뚝 2초가 가능해집니다.
또한 획득반경을 요구하는 스킬로서 필자가 추천하는
40~45 획득반경을 보유하시게 되면, 정말 완소 패시브로 변모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불공정 거래 불공정 거래, 정말 불 공정 하죠?
수확과 걸음의 사용을 매끄럽게 해주는 윤활유 같은 패시브입니다.
혼령수확(원혼)을 사용함으로서 딜링 기회를 제공하고 혼령걸음(나들이)을 사용하니 생존력도 확보.
공격적인 면에서도 방어적인 측면에서도 상당한 시너지 효과를 보여주니, 대체 이마만한 패시브 스킬도 없을거 같네요.
마찬가지로, 필자가 추천하는 반경 40~45값에 최적화된 패시브 스킬 입니다.
삶의 반복 희생과 상당한 시너지 효과를 보이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일단 희생(새끼치기)를 사용하다 바로 어제 수정 했습니다.
먼저 툴팁의 30%의 확률은 미미 할것이다, 라고 필자는 생각한 바,
그럼 희생은 새끼치기를 써야 좀비들개가 좀더 많이 생성되겠지,
여기까지가 변명할 가치가 없는 필자의 짧은 생각이었던 겁니다.
진작 삶의반복만으로 실험을 해봤더라면 수리비를 좀 더 아낄수 있었겠죠?
무슨 이야기 이냐? 바로 삶의반복 만으로 생성되는 좀비들개의 개체수가 과연 얼마만큼의 기대값이냐
라는 부분입니다. 실제로 30%의 확률로 몬스터 개체수에 의거한 생성확률 30%라면 10마리를 잡으면
1마리가 나온다로 생각을 했지만,
이건 제가 잘못 이해했던 부분이 10마리를 잡으면 이것이 보유 들개 3마리의 30% 확률이므로 10마리의 몬스터를 잡으면 90%의 확률로 1마리의 좀비들개를 얻을수 있다는 겁니다.
확률게임 공식은 많은분들이 아실런지 모르겠으나,
50%의 확률은 반반이 아니라 내게 유리한 100%가 될 수 있다.
40%의 확률은 모자르거나 내게 유리한 100%가 될 수 있다.
30%의 확률은 모자르지만, 내게 유리하거나, 불리하다.
무슨 말인가 요약 하자면,
부두술사 케릭터 자체가 패시브가 아니라면,
총 보유 들개수는 3마리 입니다.
각 각 별개의 개체로 잡으시고,
10마리의 몬스터를 잡는다는건 보유수 3마리 개별로서 잡으셔야 한다는건데요.
그러니까, 쉽게 풀이 하자면!
1 = 30% 확률
1 = 30% 확률
1 = 30% 확률 이해가 되셨나요? 아직도 이해를 못하셨다면, 간단하게!
30% 확률의 들개 생성 총 값으로도 챔피언과 조우시의 부족한 마나회복을 위한 값으로는 충분하다! 라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