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만용사
기술
- 소용돌이 : 피해량 15% 증가
- 난폭한 소용돌이 : 피해량이 30%[x]에서 35%[x]로 증가.
- 선조의 부름 :
콜릭의 도약 피해가 12.5% 증가 / 탈릭의 소용돌이 피해가 20% 증가 / 마도크의 지각 변동 피해가 13% 증가
- 극상의 선조의 부름 : 피해량 보너스가 20%[x]에서 25%[x]로 증가.
- 광분 : 피해량 8% 증가
- 도려내기 : 출혈 지속 피해 8%증가
- 강화된 도려내기 : 취약 지속 시간이 3초에서 5초로 증가
- 전투 도려내기 : 출혈 피해 보너스가 10%[x]에서 15%[x]로 증가
- 격전 도려내기 : 최대 중첩이 4에서 5로 증가 / 피해 감소가 3%에서 4%로 증가 / 버프 지속이 3초에서 6초로 증가
지속 기술
- 혈점 포착 :
이전) 행운 적중 : 핵심 기술이 최대 10% 확률로 적을 2초 동안 취약하게 만듭니다.
변경 후) 행운 적중 : 핵심 기술 및 무기 숙련 스킬이 최대 10% 확률로 적을 2초 동안 취약하게 만듭니다.
- 철갑못 : 추가 가시 출혈 피해가 10%에서 15%로 증가
핵심 기술
- 걸어다니는 무기고 : 무기 종류당 피해가 각각 10%[x]에서 12%[x]로 증가.
전설 위상
- 담금질하는 타격의 위상 : 효과를 활성화 하기 위한 무기 교체 횟수가 6회에서 5회로 변경.
- 갈증 해소의 위상 :
이전) 행운의 적중: 분쇄가 출혈 상태의 적 최소 한 마리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최대 60% 확률로 분노를 20 얻습니다.
변경 후) 행운의 적중: 핵심 기술이 출혈 상태의 적 최소 한 마리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최대 60% 확률로 분노를 20 얻습니다. 최대 분노가 5-20까지 증가합니다.
- 먼지 돌풍의 위상 : 소용돌이로 인한 먼지 돌풍의 피해가 100% 증가.
- 가차없는 무기 전문가의 위상 :
이전) 걸어다니는 무기고 핵심 지속 효과의 모든 피해 보너스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분노 생성량이 35~65% 증가합니다.
변경후) 걸어다니는 무기고 핵심 지속 효과의 모든 피해 보너스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분노 생성량이 35~65% 증가하고 기술의 분노 소모량이 15% 감소합니다.
고유 아이템
- 고르의 파멸적인 손보호구 : 회오리 바람 폭발 피해량이 25-35%에서 40-50%로 증가.
- 선조의 맹세 : 피해량이 30-50%[x]에서 40-60%[x]로 증가.
드루이드
영혼 은총
- 수사슴의 선물 : 최대 영력이 20에서 40으로 증가.
- 따끔거리는 거죽 : 가시가 기존의 100%만큼 증가.
- 이로운 야수 :
이전) 방해 효과가 15% 감소합니다
변경 후) 이동 속도가 15% 증가하며, 방해 효과가 15% 감소합니다.
- 낫 발톱 : 극대화 확률이 5%에서 10%로 증가.
- 무쇠 깃털 : 최대 생명력 증가가 14%[x]에서 20%[x]로 증가.
- 급강하 공격 : 공격 속도 증가가 10%에서 15%로 증가.
- 기력 충전 : 영력 회복량이 20에서 30으로 증가.
- 강화 : 보강 획득량이 최대 생명력의 15%에서 25%로 증가.
- 흑요석 내려치기 : 제압에 필요한 처치 수가 20에서 10으로 감소.
기술
- 광견병 : 독 피해가 25% 증가
- 쳐부수기 : 피해량 76% 증가
- 격렬한 쳐부수기 :
이전) 쳐부수기로 제압된 적이 3초 동안 기절합니다.
변경 후) 쳐부수기가 주는 제압 피해가 30%[x] 증가합니다. 쳐부수기로 제압된 적이 3초 동안 기절합니다.
지속 기술
- 자연의 격노 : 반대 속성의 발동 확률이 30%에서 35%로 증가.
- 완벽한 폭풍 : 피해량 보너스가 20%[x]에서 30%[x]로 증가.
- 자연의 테두리 : 원거리 적에게 주는 피해가 3/6/9%[x]에서 5/10/15%[x]로 증가.
- 독성 발톱 : 중독 피해가 스킬 기본 피해량의 8/15/23%에서 12/24/36%로 증가.
- 빠른 변신 : 피해 증가 보너스가 6/12/18%[x]에서 8/16/24%[x]로 증가.
- 방어 자세 :
이전) 모든 보강 효과가 5/10/15% 증가합니다
변경 후) 모든 보강 효과가 5/10/15% 증가하고, 보강 상태일 때 피해 감소가 3/6/9% 증가합니다.
- 회복 :
이전) 곰인간 형상일 때 6/12/18%의 추가 치유를 받습니다.
변경 후) 곰인간 형상일 때 6/12/18%의 추가 치유를 받고, 최대 생명력이 4/8/12%[x] 증가합니다.
- 흥분 : 제압에 필요한 곰인간 형태 유지 시간이 24/20/16초에서 20/16/12초로 감소.
전설 위상
- 짓밟힌 대지의 위상 : 산사태 피해가 50-80%[x]에서 70-100%[x]로 증가.
- 지하 위상 : 피해량 보너스가 10-25%[x]에서 15-30%[x]로 증가.
- 우두머리의 위상 : 늑대인간 동료 피해가 85-115%[x]에서 100-130%[x]로 증가.
- 만족을 모르는 자의 위상 : 영력이 50보다 많으면 늑대인간 기술의 피해가 10-25% 증가에서 20-35%로 증가.
정복자
- 죄어오는 촉수 전설 노드 : 피해량이 120%에서 150%로 증가.
- 지배 희귀 문양 : 제압 후 피해 증가량이 12%[x]에서 15%[x]로 증가.
강령술사
망자의 서
- 척후병 희생 : 극대화 증가 확률이 5%에서 10%로 증가.
- 방어병 희생 : 모든 원소 저항 증가가 20%에서 25%로 증가.
- 수확자 희생 : 암흑 피해 증가량이 15%[x]에서 20%[x]로 증가.
- 암흑 마법학자 희생 : 최대 정수가 15에서 20으로 증가, 이제 정수 재생도 20% 증가함.
- 냉기 마법학자 희생 : 취약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x]에서 20%[x]로 증가.
- 뼈 마법학자 희생 : 제압 피해 증가가 25%[x]에서 30%[x]로 증가.
- 뼈 골렘 희생 : 공격 속도 보너스가 10%에서 15%로 증가.
- 피 골렘 희생 : 최대 생명력 증가가 10%[x]에서 15%[x]로 증가.
- 무쇠 골렘 희생 : 극대화 피해 보너스가 30%[x]에서 35%[x]로 증가.
정복자
- 피를 부르는 피 전설 문양 : 최대 피해량이 15%[x]에서 30%[x]로 증가.
- 흡혈귀 희귀 문양 : 보강 보너스가 최대 생명력의 7%에서 10%로 증가.
- 모독 희귀 문양 : 더럽혀진 지대에 서 있는 동안 증가하는 암흑 피해가 15%[x]에서 20%[x]로 증가.
- 묘지기 희귀 문양 : 근거리에 있는 시체 하나당 주는 피해가 2%[x]/12%[x]에서 3%[x]/18%[x]로 증가.
전설 위상
- 희생의 위상 : 희생 보너스가 10-25%[x]에서 35-50%[x]로 증가.
- 보호하는 폭풍의 위상 :
이전)뼈 폭풍이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10초 동안 기본 생명력의 1-6%만큼 보호막을 얻습니다.
변경 후)뼈 폭풍이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10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6%만큼 보호막을 얻습니다.
도적
기술
- 회전 칼날 : 초기 피해량 및 되돌아오면서 관통할 때 주는 피해 20% 증가
- 연타 : 피해량이 25% 증가.
지속 기술
- 노출 : 행운 적중 발동에 더이상 직접 피해를 요구하지 않고, 지속 피해에도 적용됨.
- 튼튼함 : 근접 피해 감소가 4/8/12%에서 6/12/18%로 증가.
- 회복의 어스름 :
이전) 은신 상태 일 때 매초 최대 생명력의 4/8/12%만큼 치유합니다.
변경 후) 은신 상태에 돌입할 때와 은신상태 일 때 매초 최대 생명력의 5/10/15%만큼 치유합니다.
정복자
- 다재다능 희귀 문양 : 비-기본 및 비-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 증가량이 15%[x]에서 25%[x]로 증가.
- 유동 희귀 문양 :
이전) 날쌘 몸놀림 기술 시전 시 6초 동안 기력 재생이 9%[x] 증가합니다.
변경 후) 날쌘 몸놀림 기술 시전 시 6초 동안 주는 피해가 10%[x] 증가하며 기력 재생이 15%[x] 증가합니다.
- 폭발성 희귀 문양 : 피해 감소 효과가 10%[x]에서 15%[x]로 증가.
- 약화 희귀 문양 : 취약한 적에게 받는 물리 피해 감소량이 10%에서 15%로 증가.
전설 문양
- 칼춤꾼의 위상 : 피해량이 30-60%[x]에서 50-80%[x]로 증가.
- 교활한 계획의 위상 :
수류탄을 떨어뜨리는 데 필요한 기량이 100에서 75로 감소 / 수류탄 피해량이 50% 증가.
- 불시의 위상 :
수류탄 피해량이 200% 증가 / 수류탄이 플레이어가 그림자 걸음을 사용했던 위치가 아닌 순간이동한 위치에 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