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진 기술을 사용하면 폭발하여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기술이 주는 피해가 100-300%[x] 증가하지만 25의 자원을 소모합니다.
보유한 기본 자원 하나당 0.10-0.50%[+] 극대화 확률을 얻으며 최대 10-50%까지[+] 얻습니다. 100을 초과하는 기본 자원 포인트마다 극대화 피해가 1%[+] 증가합니다.
2개의 상급 속성을 가진 925 선조 전설과 반짝이는 벼락불이 포함됨.
20초에 한 번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담금질 설명서
+X% 극대화 피해 증가
+X% 취약 피해
+X% 제압 피해
+X% 궁극기 피해
야만용사
고유 아이템
Unbroken Chain(깨지지 않은 사슬) - 목걸이
- 강철 손아귀를 사용하면 강철 소용돌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10초 감소합니다.
- 강철 소용돌이로 피해를 입은 적은 6초 동안 공격력이 15-30% 감소합니다.
The Third blade(세번째 검) - 한손 도검(패치노트에 없음)
- 무기 숙련은 이제 핵심 스킬로 취급됩니다.
- 무기 숙련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지지 않지만, 분노를 소모하며 일반 피해의 50-70%를 입힙니다.
- 무기 숙련이 소모하는 추가 분노 비용이 5만큼 감소합니다.
전설 위상
Aspect of Forward Momentum(전진 동력의 위상) - 기동력
적을 밀어내면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25-40% 증가합니다.
Aspect of Anger Management(분노 관리의 위상)
분노가 40-55를 넘으면 광폭화 상태를 얻지만, 초당 2의 분노를 상실합니다.
Aspect of the Fortress(요새의 위상)
생명력이 10% 손실 될 때마다 1.0-5.0%의 피해 감소 효과를 얻습니다.
Executioner's Aspect(처형자의 위상)
제압으로 적을 죽이면 해당 위치에 지진이 발생하여 4초에 걸쳐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4초에 한번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담금질 설명서
Slayer's Finesse(학살자의 기교)
- 취약 피해
- 부상당한 적에 대한 피해
- 출혈 피해
드루이드
고유 아이템
Björnfang's Tusks(비욘팡의 엄니) - 장갑
대격변은 이제 범위 내의 모든 적을 공격하고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공격력이 40-80%[x] 증가합니다.
대격변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영력을 무한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The Basilisk(바실리스크) - 지팡이(패치노트에 없음)
대지 스킬로 적을 처음 명중 했을 때, 적을 3초 동안 석화시킵니다.
석화되는 적은 지속 시간 동안 추가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전설 위상
Aspect of the Rushing Wilds(돌진하는 야생의 위상) - 기동력
동료 스킬을 시전하면 5초 동안 이동 속도가 5-15%, 최대 15-45% 증가합니다.
Moonrage Aspect(달격노 위상)
처치 시 5%의 확률로 20-35초 동안 늑대 동료를 옆으로 소환합니다.
이 효과는 보스에 대한 행운 적중 확률입니다. 늑대의 수가 최대 3 증가하고 늑대의 기술 등급이 3 증가합니다.
Rejuvenating Aspect(활력의 위상)
영력이 20이하로 떨어지면 15-30%의 확률로 완전히 회복합니다.
Spirit Bond Aspect(영혼 결속의 위상)
받는 피해의 10.0-17.5%를 동료가 대신 받습니다.
담금질 설명서
Ultimate Efficiency(궁극의 효율성) - 자원
대격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찢어발기기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석화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회색곰의 격노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강령술사
고유 아이템
Path of Trag'Oul(트래그울의 길) - 장화
뼈 감옥은 더 넓은 지역을 가두며 그 안에 갇힌 적에게 20-35개의 뼈 파편을 발사합니다. 뼈 파편이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8초 동안 최대 정수가 2만큼 증가합니다.
The Mortacrux(모르타크룩스) - 단검(패치노트에 없음)
시체를 소모했을 때, 10-30% 확률로 썩어가는 해골을 소환합니다. 썩어가는 해골은 적을 탐색하지만 공격하지 못합니다. 죽으면 폭발하여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전설 위상
Aspect of the Unholy Tether(부정한 밧줄의 위상) - 기동력
골렘 스킬을 시전하면 6초 동안 결속됩니다. 결속이 활성화된 동안 골렘과 플레이어는 방해 불가(Unhindered)가 되며 이동 속도가 25-40% 증가합니다.
Inexorable Reaper's Aspect(냉혹한 사신의 위상) - 기동력
절단은 이제 공격하기 위해 앞으로 돌진합니다. 이동 스킬이 되며 정수를 소비하지 않지만 22-7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Aspect of Creeping Mist(스며드는 안개의 위상) - 기동력
피하기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25-30% 증가합니다.
이제 피의 안개 도중에 피하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두 배 더 멀리 이동할 수 있습니다. 피의 안개를 시전할 때와 종료할 때 피하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됩니다.
Aspect Imprisoned Spirit's(갇힌 영혼의 위상) - 공격
뼈 영혼이 뼈 감옥 내부에서 폭발하면 추가로 폭발하여 40-70%의 일반 피해를 줍니다.
뼈 영혼이 이제 뼈 감옥 내부의 적을 우선시 합니다.
Aspect of the Cursed Aura(저주받은 오라의 위상)
노화와 가시 박힌 철관을 사용하면 주변의 적에게 자동으로 저주를 겁니다. 저주는 0.2-0.5초마다 주변 대상에게 퍼지며, 오라 범위 밖에서 4초간 지속됩니다.
Aspect of the Great Feast(거대한 연회의 위상)
하수인이 주는 피해가 30-45[x]% 증가하지만 각 하수인은 초당 1의 정수를 소모합니다.
담금질 설명서
Necromancer Wall(강령술사의 벽) - 방어
괴저 껍질의 기술 등급
활력 흡수의 기술 등급
하수인 피해 감소
하수인 공격 시 최대 생명력의 3%만큼 보강됩니다.
도적
고유 아이템
Shroud of Khanduras(칸두라스의 수의) – 갑옷
- 어둠의 장막은 3초 동안 면역을 부여하지만 피하기 재사용 대기 시간이 9-3초 증가합니다.
- 어둠의 장막이 활성화된 동안 피하기가 암흑 피해를 입하고 적을 끌어당기는 폭발을 발생시킵니다.
The Umbracrux(움브라크룩스) - 단검(패치노트에 없음)
- 기만 기술을 시전하면 8초 동안 그림자 토템을 소환합니다.
- 토템이 받는 모든 피해는 30%의 효과로 주변 적에게 복제됩니다.
- 오직 2개의 그림자 토템만을 활성화할 수 있으며, 이 피해는 덫 피해로 계산됩니다.
전설 위상
Aspect of Nebulous Brews(성운의 양조주의 위상) – 기동력
치유 물약을 사용하면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35-50% 증가합니다. 30미터를 이동하면 치유 물약이 생성됩니다.
Aspect of Galvanized Slasher's(도금된 아연 슬래셔의 위상) – 자원
행운 적중: 이동 스킬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15~30%의 확률로 기력을 완전히 회복합니다. 최대 기력이 10-25만큼 증가합니다.
Aspect of Iron Rain(강철 비의 위상) – 공격
연막탄이 폭발할 때 35-50%의 확률로 3초에 걸쳐 물리 피해를 입히는 화살 폭풍을 생성합니다. 화살 폭풍은 지속적으로 적에게 취약을 일으킵니다.
Breakneck Bandit's(파괴적인 도적의 위상) – 공격
연타의 피해가 15~30% 증가하고 적중할 때마다 20%의 확률로 적을 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Mired Sharpshooter's(궁지에 몰린 명사수의 위상) - 보조
쇠못 덫은 이제 명사수 스킬로 취급됩니다. 지속 시간 동안 주기적으로 5-20개의 관통하는 단검을 던져 각각 암흑 피해를 입히고 3초간 취약을 적용시킵니다.
담금질 설명서
Subterfuge Expertise(속임수 전문화)
연막탄 피해 증가
연막탄 크기 증가
각 어둠의 장막의 피해 증가
은신 상태에 돌입 한 다음 피해 증가
Rogue Persistence(도적의 완고함)
어둠의 장막이 활성화된 동안 얻는 최대 생명력의 백분율이 증가
생명력 물약으로부터 5초 동안 얻는 최대 생명력과 모든 저항 비율이 증가
재기의 바람의 기술 등급
여파의 기술 등급
원소술사
고유 아이템
Axial Conduit(축의 도관) - 바지
- 연쇄 번개는 당신 주위를 도는 것으로 변경되며 최대 3명의 적을 타격합니다. 다시 돌아올 때 활성화된 연쇄 번개 하나당 6의 마나를 소모합니다. 66의 마나를 소모하면 폭발하여 270-570%의 번개 피해를 입힙니다.
- 마나가 연쇄 번개를 소모할 만큼 충분하지 않으면 만료됩니다.
Vox Omnium(복스 옴니움) - 지팡이(패치노트에 없음)
- 핵심 스킬을 시전할 때 이전에 시전한 비-핵심 스킬 2개 원소와 일치하는 2개의 화염탄, 서리화살 또는 벼락불을 즉시 시전합니다.
- 이 투사체는 30-90%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전설 위상
Aspect Of Tenuous Agility(희박한 민첩의 위상)
이동 속도가 5~15% 증가합니다. 8초 동안 방어 스킬을 사용하지 않으면 이 증가량은 두 배가 됩니다.
Aspect Of the Firebird(불새의 위상)
화염 보호막의 마법부여 효과를 획득 합니다. 화염 보호막이 활성화 되면 운석이 주변에 떨어져 50-70%의 피해를 입힙니다.
Aspect Of Lightning Rod Aspect(번개 막대의 위상)
연쇄 번개는 5~20%의 확률로 군중 제어 대상인 적과 우두머리를 우선으로 타격하며 1회 추가 연쇄됩니다.
Aspect Of Elemental Acuity(원소의 예리함의 위상)
- 방화, 감전, 서리 스킬을 시전하면 마나 재생량이 10-20%까지 각 원소당 한번씩 5초 동안 증가합니다.
- 최대 중첩에서 총 증가량은 60-120%로 증가하지만 모든 중첩은 지속 시간이 끝나면 만료됩니다.
Aspect Of the Orange Herald(주황색 전령의 위상)
행운 적중: 적에게 스킬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최대 5-10%의 확률로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기술당 한 번만 발생합니다.
Firestarter Aspect(방화범의 위상)
새로운 적을 연소하면 112-225의 추가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Jolting Aspect(요동치는 위상)
1.0-3.0초마다 근처의 적을 감전시켜 225의 번개 피해를 입힙니다.
Winter Touch Aspect(겨울 손길 위상)
적을 빙결시키면 해당 적에게 225-450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담금질 설명서
방출 - 무기
+X% 추가 번개 줄기 시전 확률
+X% 순간이동 크기(감전 강화에서 이동)
+X% 전기 채찍이 두번 시전될 확률
구현 - 무기
시전시 +1-2 히드라 머리
시전시 X% 추가 얼음칼날
시전시 X% 추가 번개창
구현 행운 - 보조
+X% 히드라 행운 적중
+X% 얼음칼날 행운 적중
+X% 번개창 행운 적중
원소 제어 - 보조
+X 격동 기술 등급
+X 순간 빙결 기술 등급
+X 마비의 불꽃 기술 등급
기존 담금질에 추가
+X 전도 기술 등급 - 원소술사의 움직임에 추가
+X 얼음 갑옷 지속 시간 - 서리 우리에 추가
밸런스 업데이트
일반
고유 아이템
엔의 축복 : 이 효과는 8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신살해자 왕관 : 이 효과는 12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안다리엘의 두개골 : 행운의 적중: 최대 20% 확률로 독발을 발동하여 범위 내의 적에게 5초에 걸쳐 1,1254,500의 중독 피해를 줍니다.
아발리온 - 라이칸더의 창 : 적의 정예병을 처치한 후 2040초 동안 무작위 신단 효과를 얻습니다. 3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한아비 : 플레이어의 극대화 피해가 100200%[x] 증가합니다.
>> 데이터마이닝은 200%, 현재 테섭은 100%로 적용.
전설 위상
용맹의 위상 : 이 효과는 2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유령 방랑자 위상 : 저지 불가 상태인 동안과 그 후 4초 동안, 이동 속도가 10-25]%[+] 증가하고 방해받지(Unhindered) 않습니다. 제약 없이 이동할 수 있습니다.
천벌의 위상 : 부상당한 적을 상대로 극대화 확률이 12-20%[x+] 증가합니다. 자신이 건강 상태일 때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시간이 25-40%[x+] 증가합니다.
야만용사
기술
후려치기 : 적을 4번 후려친 후 다음 후려치기 공격은 강타하며, 적을 1.251.5초 동안 기절.
/ 강타는 양손 무기를 사용 중일 경우 2배 자주 발동.
- 강화된 후려치기 : 적을 강타하면 최대 생명력의 20%만큼 보강을 획득.
- 격전 후려치기 : 적을 강타하면 추가로 10의 분노가 생성.
도려내기
- 강화된 도려내기 : 취약 지속 시간이 3초에서 5초로 증가
- 격전 도려내기 : 피해 감소가 3-4%로 증가 / 최대 중첩이 4-5로 증가 / 버프 지속이 3-6초로 증가.
격전 달려들기 : 달려들기가 극대화로 적중하면 1.53초 동안 광폭화.
발차기 : 충전 재사용 대기시간 139초로 변경.
강화된 철갑 피부 : 철갑 피부의 보호막이 최대 생명력의 0.20.25%만큼 추가 피해를 흡수.
맹렬한 분쇄 : 분쇄로 직접 피해를 주면 적중한 적 하나당 분노를 45만큼, 최대 2025까지 부여합니다.
전술적 도전의 외침 : 도전의 외침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피해를 받을 때마다 분노를 36 생성.
전술적 발구르기 : 발 구르기가 분노를 4060 생성.
난폭한 선조의 망치 : 선조의 망치로 적을 제압한 후 5초 동안 주는 피해가 3040%[x] 증가.
난폭한 지각 변동 : 지각 변동으로 2마리 이상의 적 또는 우두머리에게 피해를 주면 23초 동안 광폭화.
/ 4마리 이상의 적에게 피해를 주면 지속 시간이 35초로 증가.
지속 기술
끝없는 분노: 더이상 양손 무기가 필요없습니다. / 기본 기술로 얻는 분노가 10/20/30%에서 12/24/36%로 증가.
미친 존재감 : 최대 체력이 6/12/18%에서 5/10/15%로 감소.
뇌진탕 : 행운의 적중: 둔기로 기술을 사용하면 최대 10% 확률로 적을 32초 동안 기절. 양손 둔기 사용 시 최대 15% 확률로 기절.
두꺼운 거죽 : 직접 피해를 받을 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0.40.6%를 보강으로 얻습니다.
전설 위상
악독한 파열의 위상 : 빈도가 40-25초에서 30-15초로 증가.
휘감는 소용돌이의 위상 : 이제 새로운 대상을 3배 더 자주 끌어당김.
요지부동하는 광전사의 위상 : 더 이상 행운 적중이 필요 없으며 항상 발동.
먼지 돌풍의 위상 : 소용돌이가 먼지 돌풍을 남겨 경로의 적에게 117120-147180%의 피해를 줍니다.
고유 아이템
고르의 파멸적인 손보호구 : 이제 폭발 반경은 소용돌이 크기 증가에 영향을 받음.
정복자
과다출혈 전설 문양 : 이제 출혈 피해 증가량이 45%로 제한.
무기전문가 전설 문양 : 분노 획득량이 최대 분노의 4%에서 8%로 증가.
피탐식자 희귀 문양 : 출혈 상태의 적에 대한 극대화 확률이 510% 증가합니다.
지배 희귀 문양 : 3020초마다 다음 공격이 제압 효과를 얻습니다.
집행자 희귀 문양 : 미늘창 사용 시 주는 피해가 1015[x]%증가 합니다.
드루이드
목걸이에 명료 기술 등급 증가 속성이 추가됨.
기술
산사태 : 적중당 피해가 75140%까지 증가. / 피해 범위가 1.5에서 2로 증가. / 기둥 숫자 2배로 증가.
- 태초의 산사태 : 산사태로 적중한 적 하나당 대지티끌이 하나 소모되어 공격이 확정적으로 극대화로 적중하며
40%[x] 증가된 극대화 피해를 줌
칼날 발톱 : 1차 피해가 28%에서 52% / 2차 피해 39%에서 72% / 3차 피해 77%에서 143%로 증가.
- 격렬한 칼날 발톱 : 칼날 발톱의 3번째 연계 공격을 더 넓은 범위에 가하여 추가로 5초에 걸쳐 1528%의 중독 피해
쳐부수기 : 피해가 50%에서 92.592%로 증가.
회오리바람 : 피해가 35%에서 65%로 증가.
번개 폭풍 : 피해가 40%에서 74%로 증가.
싹쓸바람 : 피해가 187%에서 346%로 증가.
큰까마귀 : 이동 중에 시전 가능.
맹독 덩굴 : 이동 중에 시전 가능.
- 강화된 맹독 덩굴 : 맹독 덩굴의 이동 불가 및 중독 지속 시간이 1초 증가.
찢어발기기 : 피해 범위 1에서 2로 증가 / 시전자가 아닌 대상으로 순간 이동.
대격변 : 번개 속도가 두 배로 증가.
회색곰의 격노 :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회색곰의 격노 종료 후 시작됨 / 공격력 증가량이 2030%[x] 증가
/ 형상을 유지하는 동안 3%의 피해 증가가 최대 75%로 제한, 적 처치 시 지속 시간 1초 증가. 최대 1012초
쇠약의 포효 : 피해 감소가 70%에서 40%로 감소.
대지 방벽 : 보호막이 기본 생명력의 45%가 아닌 최대 생명력의 45%로 변경.
회오리 갑옷 : 피해 감소가 10%에서 15%로 증가.
지속 기술
늑대의 흉포함 : 효과를 받기 위한 적중 횟수가 6회에서 3회로 감소.
수문장 : 기술 등급당 피해 감소량이 5%에서 7%로 증가.
무쇠가죽 : 기술 등급당 피해 감소량이 3%에서 4%로 증가.
향상된 감각 : 기술 등급당 피해 감소량이 2%에서 3%로 증가.
명료 : 변신에서 진노/동료 태그로 변경.
전설 위상
양치기의 위상
이전) 활성화된 동료 하나당 핵심 및 진노 피해가 10% 증가.
변경 후) 활성화된 동료 하나당 동료 피해가 10% 증가.
가죽방랑자의 위상 : 형상을 바꾸는 변신 기술을 사용하면 생명력을 2-5%5-20% 얻습니다. 생명력이 가득 찼을 때는 같은 양의 보강 효과를 얻습니다.
여파의 위상 : 두번째 산사태의 흙 기둥 지연시간이 약간 감소.
변형 돌의 위상 : 더이상 바위에서 진노 스킬 태그를 제거하지 않음.
정복자
천둥충격 전설 문양 : 최대 증가량이 40%로 제한됩니다.
인간 희귀 문양 : 범위 내에서 의지력을 5 구매할 때마다 인간 형상일 때 주는 피해가 +1.32.0% 증가
/ 피해 감소가 10%에서 15%로 증가.
보호자 희귀 문양 : 피해 감소가 10%에서 15%로 증가.
곰인간 희귀 문양 : 피해가 +1.32.0% 증가 . / 피해 감소가 10%에서 15%로 증가.
늑대인간 희귀 문양 : 피해 감소가 10%에서 15%로 증가.
강령술사
망자의 서 : 이제 강령술사의 하수인의 공격이 제압할 수 있습니다. 하수인은 더욱 공격적이며 근처의 적과 자동으로 교전합니다.
골렘
- 활성 능력 : 골렘이 목표 위치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경우 목표를 향해 도약.
- 무쇠 골렘 : 충격파 크기가 56%까지 증가.
기술
절단 : 주 피해량 80%에서 110%로 증가 / 돌아올 때 피해량이 30%에서 45%로 증가. / 행운 적중 확률이 20%에서 25%로 증가
마름병 : 집중된 마름병을 방출하여 40%의 피해를 주고, 부정한 지대를 남겨 6초에 걸쳐 1722%의 피해를 줍니다.
피의 파도 : 피해량이 150%에서 450%로 증가.
지속 기술
그림자 마름병 : 필요한 적중 횟수가 10회에서 8회로 감소 / 피해가 22%에서 44%로 증가
지옥의 사령관 :
이전) 강령술사가 가까이 있을 때 하수인이 주는 피해가 15/30/45%[x] 증가합니다.
변경 후) 강령술사가 최소 7마리의 하수인을 조종하는 동안 해당 하수인이 주는 피해가 10/20/30%[x] 증가합니다.
전설 위상
마름병 위상 : 그림자 마름병 핵심 지속 효과가 적에게 10번 피해를 준 후 6초 동안 주는 피해가 60-120%[x] 증가에서 35-50%[x]로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