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업데이트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사용자 경험
- 룬 제작 알림에 이제 사용된 룬 대신 제작 중인 룬이 표시됩니다.
- 보석상에서 무작위 룬을 제작하는 레시피에 이제 각 레시피에 필요한 룬이 포함됩니다.
- 소켓에서 룬과 보석을 교체할 때의 툴팁이 이제 "소켓" 대신 "교체"로 표시됩니다.
- 룬과 룬워드의 도구 설명이 업데이트되어 효과를 더 잘 전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이제 마스터워크 도구 설명에 해당 아이템을 마스터워크로 만들기 전에 두 번 강화해야 한다는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 제작 재료에 대한 다양한 도구 설명과 아이콘이 가독성을 개선하기 위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지옥의 호드와 쿠라스트 언더시티가 이제 파티 찾기 메뉴에서 구덩이와 어둠의 성채 등의 활동과 함께 최상위 활동으로 표시됩니다.
- 글리프 소켓의 아이콘이 Paragon 보드에서 시각적으로 더 구별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 비물리적 피해 통계가 캐릭터 통계 창에서 제거되었습니다.
개발자 노트: 비물리적 피해 통계는 화재 피해와 같은 모든 포함된 요소의 별도로 나열된 통계로 구성됩니다. 이 통계는 또한 독립형 항목으로 잘못 나열되어 제거되었습니다. 개별 요소에 미치는 영향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 피해 수치에 대한 전투 텍스트가 이제 약어로 표시됩니다.
- 예를 들어 10000의 데미지는 이제 10k의 데미지로 표시됩니다.
- 새로운 나한투 테마 로딩 화면이 이제 게임 내에 나타납니다.
쿠라스트 언더시티
개발자 메모: 이러한 업데이트의 목적은 레벨업 중인 플레이어에게 불필요한 마찰을 줄이는 동시에 쿠라스트 언더시티의 보상의 전반적인 가치를 높이는 것입니다.
- 쿠라스트 언더시티를 성공적으로 클리어하면 얻는 보상이 개선되었습니다.
- 더 많은 무작위 아이템이 드롭됩니다.
- 이제 최소 1개의 전설 아이템이 반드시 드롭됩니다.
- 골드 획득량이 두 배로 늘어났습니다.
- 추가 체력 몬스터 접미사가 붙은 미니언이 더 이상 생성되지 않습니다.
- 비슷한 던전 콘텐츠와 더 비슷한 수준을 맞추기 위해 보스와 심각한 피해를 입는 몬스터의 체력이 감소되었습니다.
- 피해를 입은 슈퍼 엘리트와 피해를 입은 일반 엘리트 사이의 생성 빈도가 약간 조정되었습니다.
- 스피릿 비콘 조우에서 소환되는 일반 몬스터 몹의 수가 약간 줄어들어 목표에 대한 명확성이 향상되었습니다.
- 타이머 조정
- 공물이 적용되지 않은 기본 달리기의 시작 시간이 100초에서 120초로 증가했습니다.
- 고통받는 일반 엘리트가 얻는 시간 보너스가 8초에서 10초로 증가했습니다.
- 고통받는 슈퍼 엘리트가 얻는 시간 보너스가 14초에서 15초로 증가했습니다.
- 이제 티탄의 공물은 보스를 처치하지 않고도 얻을 수 있습니다.
- 게임 전체에서 희귀한 공물의 드롭률이 증가했지만, 다른 희귀도에는 영향이 없습니다.
증오의 계절이 온다
- Realmwalker 이벤트에 대해 다음과 같은 변경 사항이 구현되었습니다.
- Realmwalker를 따르는 사람이 한 명뿐인 경우 더 이상 스폰 수가 감소하지 않습니다.
- 한 번에 허용되는 최대 스폰 수가 기존 15개에서 20개로 증가했습니다.
- Realmwalker의 기본 이동 속도가 약 15% 증가했습니다.
- Bloodbound Guardians 웨이브를 죽일 때마다 Realmwalker의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예를 들어 Bloodbound Guardians 웨이브 3개를 모두 죽이면 Realmwalker의 이동 속도가 15% 기본 증가에 더해 30% 더 빨라집니다.
- 이제 렐름워커가 낮은 확률로 보물 고블린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 Nahantu에서 이벤트의 의식 단계에서 증오의 첨탑 1개를 제거했습니다. Diablo IV의 기본 게임의 5개 지역이 있는 대륙인 Estuar에서 이벤트가 발생하면 여전히 증오의 첨탑 3개가 생성됩니다.
- 지도에서 Hatred Rising 아이콘을 제거했습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이벤트 아이콘을 통해 Realmwalker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진행을 더욱 빠르게 하기 위한 다양한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잔액 업데이트
마법사- 과열 양상이 이제 소각 기술 랭크에 따라 조정됩니다.
- 충전된 플래시 양상이 이제 충전 볼트 기술 랭크에 따라 조정됩니다.
신화적 유니크 아이템둠브링거
- 모든 능력치가 114에서 160으로 증가했습니다.
깨진 맹세
- 생명력이 444에서 1,200으로 증가했습니다.
할아버지
- 인구는 662명에서 1800명으로 증가했습니다.
- 모든 능력치가 150에서 220으로 증가했습니다.
거짓 죽음의 수의
- 생명력이 222에서 800으로 증가했습니다.
- 모든 능력치가 111에서 160으로 증가했습니다.
네세켐, 전령
- 생명력이 464에서 1200으로 증가했습니다.
하레퀸 크레스트
안다리엘의 얼굴
- 모든 능력치가 77에서 110으로 증가했습니다.
템퍼링- Legendary Elemental Surge Tempering Affixes의 최소 데미지 값이 300에서 900으로 증가했습니다. 최대 값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여러 가지 잡다한
- 새로운 그래픽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색수차 토글
- 레이 트레이싱 반사를 위한 울트라 설정
- Dark Citadel 주간 캐시에서 보상되는 Scrolls of Restoration의 수가 증가했습니다. 이전에는 모든 Torment 난이도에서 보상이 1-2개였습니다.
- 고통 I: 1-2
- 토먼트 II: 2
- 토먼트 III: 2-3
- 토먼트 IV: 3
- 다음 아이템은 패치 2.0.2에서는 사용할 수 없었지만 이제 패치 2.0.3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민첩한 늑대의 모습
- Azurewrath
- 프로스트번
- 거짓 죽음의 수의
- 다크 시타델 윙을 완성하기 위한 새로운 속삭임 목표가 도입되었습니다.
- 패러곤 300에 도달하면 보상으로 새로운 탈것 트로피가 추가되었습니다.
- 슈퍼 엘리트 몬스터가 이제 더 많은 전리품을 떨어뜨립니다.
- 이전: 슈퍼 엘리트는 엘리트보다 1~2배 더 많이 드랍됩니다.
- 현재: 슈퍼 엘리트는 엘리트보다 3배나 더 많이 드랍됩니다.
- 벽걸이 접미사가 붙은 엘리트 몬스터가 시전하는 벽의 양이 감소했으며, 벽의 지속 시간도 5초에서 3초로 단축되었습니다.
- 추가 몬스터를 소환할 때와 원뿔파 공격 중에 바르샨이 얻는 보호막의 양이 감소했습니다.
버그 수정
접근성
- PlayStation™ 4의 화면 리더에서 음성이 왜곡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용병 메뉴의 지원군 탭에서 화면 판독기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증오의 계절이 온다
- 자카룸 잔당의 3단계 평판 보상이 잘못된 아이템 유형을 부여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자카룸 잔당의 7단계 평판 보상이 장인의 돌 대신 시질 파우더를 지급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시즌 여정의 3장이 잠금 해제되기 전에 약간의 도전 목표를 완료해도 호의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끓는 오팔을 사용하면 처음 죽인 몬스터에서 항상 드롭이 보장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제 끓는 오팔을 처음 먹었을 때에만 드롭이 보장됩니다.
- 끓는 오팔을 소모한 직후에 물체를 파괴하면 버프가 즉시 사라지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Realmwalker 전투 중에 생성된 Bloodbound Guardians가 보스를 물리친 후에도 여전히 보스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피의 결속 수호자들이 모두 죽으면 추가 몬스터가 생성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다크 시타델
- 다크 시타델에서 툴팁과 맵 아이콘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페록 몬스터가 공중에 있는 동안 회피 동작을 하면 캐릭터가 보이지 않게 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여러 개의 카운터스펠 엘리트가 동시에 존재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다크 시타델에 떨어진 화장품 아이템 중 놓친 것이 보관함의 놓친 장비 탭으로 전송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다크 시타델에 있는 동안 타운 포털을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고대 넥서스 대신 원하는 타운으로 돌아가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잃어버린 영혼의 분화구 퀘스트를 완료하지 않고도 어둠의 성채에 들어갈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고르샤크가 시전한 영혼 폭탄의 시각 효과가 플레이어가 질주나 도약과 같은 이동 기술을 사용한 후에 플레이어를 따라가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개발자 참고: 영혼 폭탄은 전투 중 플레이어 아래에 검고 붉은 원으로 나타나는 폭발 효과입니다.
- 워드 스톤을 소지한 상태에서 영혼 사이펀을 충전하면 워드 스톤을 획득하려는 목표가 제대로 업데이트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Hurstt와 Vorshok 보스가 모두 Realm of Oblivion에 있을 때 플레이어가 Citdael Wing에 갇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제 Teleporter Elite가 의도한 대로 생성되고, 이를 죽이면 Realm of Oblivion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망각의 영역에 있을 때 죽음의 약화 아이콘과 사이펀 심볼 아이콘이 서로 겹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고르샤크와의 전투 중에 방어석을 가지고 망각의 영역으로 이동하면 영역 수호자가 생성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고르샤크가 망각의 영역에 있는 동안 죽으면, 플레이어가 끓는 영역에서 즉시 순간이동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자그랄이 영혼 얽힘 기술을 사용할 때 피의 안개와 같은 면역 효과를 사용하면 플레이어의 체력이 1로 고정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보스 경기장 밖에서도 쿠발이 피해를 입을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쿠발을 너무 빨리 처치하면 진행이 차단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Dark Citadel의 미용 보상과 관련된 여러 가지 시각적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쿠라스트 언더시티
- 타이머가 만료되기 직전에 다음 층으로 순간이동하면 시간 제한을 피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새로운 층으로 순간이동할 때 채널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정확한 시간이 진행률 표시줄에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층 간 순간이동 시 이동이 취소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살점 재배자들이 플레이어를 추적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플레이어에게 충분한 재료가 없을 때 특정 UI 요소가 사용할 수 없는 것으로 표시되지 않는 여러 인스턴스를 수정했습니다.
- 롱투스 전투 중 소용돌이 부분에서 플레이어가 피해를 입지 않을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언더시티 개척자 업적을 예상대로 획득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구조물을 파괴하면 엘리트 몬스터 대신 상대적으로 낮은 고통의 적이 생성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언더시티 지구라트의 안전 구역에 몬스터가 들어갈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보스 방으로 가는 포털을 사용하는 동안 죽으면 진행이 차단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조율 상자가 모든 파티원에게 동일한 전리품을 제공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개발자 참고 사항: 동일한 전리품을 보상하는 것이 아니라, 동일한 품질의 개인별 전리품을 보상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 성공적인 도전에 대한 보상이 의도한 것보다 낮은 전리품 품질로 주어지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룬
- 케 룬의 오버플로 효과가 드루이드의 대지 보루 지속시간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Qax 룬의 버프가 예기치 않게 사라지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스킬을 업그레이드하면 다음 스킬이 강화 없이 기본 스킬로 룬 효과에 의해 호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로그 - 은폐를 촉구하는 네르 룬
- 드루이드 - Que Rune Invoking Earthen Bulwark
- 야만인 - 오옴 룬 인보킹 워크라이
개발자 노트: 룬의 효과는 플레이어가 호출한 것처럼 계산됩니다. 스킬이 원래부터 없는 클래스의 경우, 이는 스킬의 기본 버전으로 호출합니다. 스킬을 배우고, 스킬 랭크를 적용하고,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클래스의 경우, 룬의 효과로 호출된 스킬은 업그레이드된 버전의 스킬을 호출합니다.
- Yom 룬 툴팁이 부정확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오버플로 효과의 기능을 툴팁에서 제대로 전달하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용병들
- 바스티온 능력의 지속 시간이 툴팁에 표시된 것보다 더 길었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용병이 마을에서 피의 표식이 있는 플레이어를 공격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와이어 트랩 능력이 보스의 비틀거림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라헤어 랩포트 상자에서 항상 전설 아이템이 나오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탈것을 탄 상태에서 죽었을 경우, 용병이 탈것을 탈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용병의 머리 위에 버프 아이콘이 나타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용병 스킬 트리가 16:10 화면 비율로 볼 때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라헤이르의 수동 방어력과 저항력 보너스가 탑승 시 제거되지만, 의도한 대로 하차 시 제대로 다시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지옥의 무리와 요새
- Torment I과 II에서 지옥의 호드 웨이브가 Torment III과 IV보다 느린 속도로 생성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지옥의 무리에서 흔히 드롭되어야 할 특정 아이템이 드롭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차키르 요새의 적이 의도한 것보다 더 강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말녹 요새를 완료하지 않은 경우, 나한투 기반 요새를 완료했을 때 첫 번째 보상을 여러 번 획득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키추크 요새에서 보스가 사라지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던전 앤 더 핏
- 문 개방을 활성화하기 전에 더 많은 몬스터를 처치하면 해변 하강 던전의 진행이 차단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특정 상황에서 신성한 돌에서 베시케이터 적을 타겟팅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배신당한 무덤 던전에서 플레이어가 경기장 입구 주변을 이동하면 보스 전투가 초기화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던전 안팎으로 전환하는 로딩 화면에서 파티에서 제외되면 플레이어가 움직일 수 없게 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쇼어사이드 쉑 던전에서 내부의 적을 모두 죽이지 않고도 완료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지하실을 비운 후에도 적이 계속 생성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파괴된 야생과 철제 기념비 던전의 보스 전투 중에 떠도는 그림자 접미사가 기절 효과를 적용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피 끓기 접미사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137티어 이상의 피트 보스가 의도한 것보다 체력이 적은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특정 몬스터에 대한 임시 이름이 표시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퀘스트
- 퀘스트 핀과 퀘스트 목표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The Blind Eye 의 컷신을 건너뛸 경우 퀘스트 진행이 차단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 챔피언의 업적 퀘스트를 시작하자마자 "속삭임의 나무에서 보상을 받으세요" 목표가 즉시 완료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 쿠라스트 언더시티에서 여러 퀘스트의 목표 완료에 대해 파티 내 한 명의 플레이어만 크레딧을 받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북부의 도살자 퀘스트 중에 자르샬라가 보이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 정의의 추구 퀘스트 중에 일부 적들이 플레이어를 공격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 방황하는 우정 퀘스트에서 마을 사람들을 도발하지 못해 진행이 막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 The Keening Spirit 퀘스트 중에 Banshee 영혼이 나타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 ' 깜빡이는 빛 ' 퀘스트를 진행하는 동안 플레이어가 부패한 동굴 지하실 내부에서 너무 오랫동안 기다리면 그곳에 갇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 깜빡거리는 빛 퀘스트 중에 적용된 약화 효과가 퀘스트가 완료된 후에도 지속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 깜빡이는 빛 퀘스트 에서 독 가마솥을 맞추기 어려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특히 근접 캐릭터의 경우).
- The Sacred Hunt Spiritborn Class 퀘스트 중 보스의 두 번째 단계에서 플레이어가 죽었을 경우 The Beast가 다시 생성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 '기술자의 구덩이 ' 퀘스트를 완료해도 아무런 보상이 주어지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 챔피언의 업적 퀘스트에서 타락의 교리를 완료하고 다섯 언덕의 공포를 물리치기 위한 퀘스트 목표가 중복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 살아있는 기억 퀘스트 중에 파티원이 지하실에서의 전투에 합류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 Enmity Rising 퀘스트 중에 Gea Kul의 조명이 갑자기 바뀌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 플레이어가 토먼트 난이도 티어에 진입하기 전에 다크 시타델 소개 퀘스트를 받을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아불란 전투 중에 생성된 분신이 체력이 낮아 비틀거리며 움직일 수 없을 경우 얼어붙어 진행이 불가능해지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아불란이 플레이어에게 접근하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증오의 전조가 움직이지 않아 전투 진행을 방해하는 드문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파티 플레이에서 오르무스와 대화를 시작한 플레이어만 신앙의 기초 퀘스트를 활성화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파티에 있는 다른 플레이어가 퀘스트가 계속 진행되는 동안 헤사 시 안에 남아 있을 경우, 잊혀진 신 퀘스트 진행이 차단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 어둠 속으로의 돌진 퀘스트 중에 난가리 데스워커가 안개 벽에 갇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 '나가는 길은 통한다 ' 퀘스트 중에 플레이어가 막힌 구역에서 부활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 모든 좋은 것들 퀘스트 중에 파티에 있는 다른 플레이어에게 안개 벽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 Perspective Quest 중에 Neyrelle과 대화할 때 파티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컷신이 트리거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 여러 조각상과 동시에 상호작용할 경우, 파티가 관점 퀘스트를 진행 하는 동안 퀘스트 진행이 차단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 증오의 그릇 캠페인과 관련된 여러 도전 과제가 예상대로 잠금 해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신성한 사냥 스피릿본 클래스 퀘스트 진행이 차단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이벤트
- 곰 함정에 걸린 사람을 구하려고 할 때 스토커가 생성되는 이벤트에서 스토커가 생성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로 인해 향후 이 이벤트가 발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영혼을 수집하는 도중 분지가 파괴되면 영혼과 정신의 군단 이벤트가 종료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영혼과 정령 군단 이벤트 중에 포식자나 그림자 분신과 같은 특정 동료 기술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즉흥 조사 이벤트에서 마스터리를 완료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적을 너무 빨리 처치하면 수보가 살인자를 부르지 않기 때문입니다.
- 특정 이벤트(예: Blood Siphon)에서 의도한 것보다 많은 슈퍼 엘리트가 생성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플레이어 매복 이벤트가 의도한 것보다 덜 자주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게임 플레이
일반적인- 의도한 것보다 더 높은 난이도에서 자동으로 지급되는 제작 재료가 적게 지급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엔젤브레스가 의도한 만큼 자주 나오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일부 아이템이 의도한 것보다 더 높은 세계 계층에서만 드롭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낮은 레벨의 캐릭터에게 의도한 것보다 낮은 품질의 장비가 대장장이 보관함에 들어 있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보물 고블린과 도살자가 레벨 1에서 전설 아이템을 반드시 드롭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가시 피해가 적용되는 특정 상황에서 복수의 모범 문양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특정 조건에서 고양이 탈것이 움직이거나 이상하게 행동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거짓 죽음의 수의에서 일부 패시브 기술을 먼저 배워야 효과가 나타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수확자 그라인드보르가 의도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피해를 입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시즌 이전 후 일부 아이템을 장착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릴리스의 메아리를 처치해도 빛나는 불꽃을 보상으로 받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개발자 메모: 이번 시즌에 릴리스의 메아리를 이미 처치한 플레이어는 이 패치가 적용된 후 로그인하면 곧 찬란한 불꽃을 보상으로 받게 됩니다.
- 바르샨이 용병을 공격하면 방어막을 얻을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야만인- 강력한 던지기 펄스 크기 강화 접미사가 캐릭터 통계 패널에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드루이드- 스톰크로우의 모습을 해제한 후에도 활성화된 까마귀가 무기한으로 지속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스톰크로우의 측면 기술이 까마귀를 자연 기술로 표시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자연의 분노로 자동 시전한 주문이 룬 제물로 간주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폭풍의 포효나 바실리의 기도 고유 아이템을 사용할 때, 자연의 분노로 인한 보너스 시전이 늑대인간이나 늑대곰 기술로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민첩한 늑대의 측면에서 나오는 4번째 슈레드 공격이 의도한 대로 적에게 돌진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크론의 대지팡이에 부여된 폭풍 일격 2회 적중 확률 속성이 상급 속성이 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맹렬한 망치가 망치 크기 접미사와 중복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완벽한 폭풍 키 패시브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스톰크로우의 접미사가 장착된 경우, 드루이드의 까마귀 능동 공격의 첫 번째 인스턴스만이 번개 피해를 입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점쟁이- 미니언을 소환한 후에 셰이드미스트 측면을 장착하면, 간혹 미니언에게 피해를 입히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새로운 지역에 들어가기 전에 골렘의 업그레이드를 변경하면 이후에 골렘이 생성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블랙리버의 시체 기술 랭크 접미사가 상위 접미사나 걸작 제작을 통해 증가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뚜껑 없는 벽에 의해 생성된 추가적인 뼈 폭풍으로 인해 뼈의 모습 폭풍의 지속 시간이 증가한 활성화된 뼈 폭풍이 피해를 입히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악당- 준비가 칼춤의 충전을 초기화하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마법사- 원소 별자리 측면과 시드의 결속을 모두 사용하는 동안 패밀리어를 시전하면 패밀리어의 예상 원소와 상관없이 항상 화염 단검을 시전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친숙함 지속시간을 늘리는 강화 접미사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불안정한 흐름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친숙함을 시전해도 추가 주문 시전이 시작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깨달음 스택이 지속적으로 제공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강화 효과 등 자유 지속 시간 효과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번개 창이 두 배의 피해를 입힐 확률을 높이는 강화 접미사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순간이동 시 2배의 피해를 입힐 확률 접미사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마을에 있는 동안 민첩성의 측면 효과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환희의 측면에서 플레이어가 재사용 대기시간 없이 회피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강화된 충전 볼트 업그레이드의 모든 이점이 충전 플래시 측면에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에너지 포커스 패시브가 최대 한도까지 장벽을 생성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동료(퀘스트 추종자나 용병 등)가 마법 부여 효과를 발동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볼 라이트닝을 사용하면 특정 콘텐츠에서 선이 나타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거인의 들판 지역에서 딥 프리즈를 시전하면 화면 대부분이 흰색으로 변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스피릿본- 재신스 껍질의 고유한 힘이 충전을 사용하는 기술과 제대로 상호 작용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가속 패시브로 인해 공격 감소 회피의 재사용 대기시간 접미사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피해를 주지 않는 능력으로 인해 가속이 소모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비행 능력으로 장벽을 부여하는 접미사가 상위 접미사나 걸작 작업으로 증가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대지의 경멸 유니크 부츠가 Soar에 올바른 양의 추가 데미지를 주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Yom 룬 등을 통해 궁극기 능력을 자동으로 시전하면 우월함 스택이 부여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스피릿본 캐릭터가 베라티엘의 파편을 획득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케펠레크의 지팡이가 균형 잡힌 업그레이드를 선택하지 않았을 때 페이백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어지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스피릿본 유니크 아이템이 플레이어 습격에서 나오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Spiritborn이 회피 애니메이션을 회피 중에 취소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개발자 노트: Spiritborn의 Evade는 입력 방법과 속도에 따라 일반보다 더 빨리 시전될 수 있습니다. 이제 모든 시나리오에서 표준 Evade 시전 속도로 정규화되었습니다.
파티 파인더
- 쿠라스트 언더시티를 선택하는 데 레벨 15가 필요하지 않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파티 찾기 창에서 드롭다운 메뉴의 맨 아래로 스크롤하면 컨트롤러의 강조 표시가 사라지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다음 활동에 대해 빠른 목록이 옵션이 아닌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전체 파티에 참여하려고 시도한 후 컨트롤러 탐색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쿠라스트 언더시티와 지옥의 무리를 선택할 때 항상 해당 활동의 소개 퀘스트를 완료해야 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파티 찾기 메뉴를 처음 열었을 때 설명 라벨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파티 찾기 메뉴에 증오의 그릇 라벨이 표시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파티 찾기를 통해 파티에 참여한 후 컨트롤러 포커스가 사라져 커서 탐색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확장 드롭다운을 사용한 후 검색이 모두로 재설정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사용자 경험
- 피트 티어 선택 툴팁에 오래된 정보가 표시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토먼트 난이도에서 구덩이 마스터리가 잠금 해제된다는 내용이 툴팁에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전사자들의 전당에서 캠페인 진행 상황이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여러 향의 시각 효과가 향이 꺼진 후에도 지속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아이템에 마법을 부여할 때 가능한 접미사에 대한 툴팁에 부정확한 정보가 표시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스피릿본 캐릭터에게 스프리 킬러 세트 아이템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상위 접미사가 모두 붙은 아이템, 최대 강화 접미사가 붙은 아이템, 소켓에 장착된 아이템의 경우 채팅에서 아이템 링크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저널을 닫은 후 적절한 키 바인딩으로 다시 열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마을에 있을 때 여러 글리프의 보너스가 캐릭터 통계에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화염직공과 한겨울 단검의 모습이 옷장에 나타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던전 안에서 지도를 볼 때 지도의 도시 이름이 오프셋된 위치에 나타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커서 잠금 옵션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예외적으로 조율된 도전에서 진행률 표시줄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컨트롤러로 플레이할 때 호기심 공급업자나 어둠의 성채 상인과 상호작용할 때 커서가 상인 창이 아닌 인벤토리에 기본으로 표시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피트 메뉴에서 티어를 탐색할 때 컨트롤러 하이라이트가 사라지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증오의 그릇 캠페인을 시작할 때 초기 시네마틱에 건너뛰기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피트 런에서 마스터리 달성에 실패했을 때, 글리프 경험치 놓침에 대한 경고가 표시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Stable Master 메뉴에서 컨트롤러 트리거가 탭을 전환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예외적으로 조율됨 업적에 진행률 표시줄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여러 가지 잡다한
- 호기심 많은 물건 판매상에게서 메이스를 구매하면 도끼를 획득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애완동물이 적에게 공격받을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지옥의 가장 깊은 곳에서 어떤 힘도 당신을 그 빠르고 잔혹한 보복으로부터 구할 수 없습니다.
- 난이도를 변경하는 중에 게임을 종료하려고 하면 플레이어가 멈출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우리바르의 깨진 얼굴 외형을 장착하면 캐릭터의 헤어스타일이 제거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네크로맨서의 다양한 양손 무기 모양이 플레이어의 몸을 관통하여 보이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애쉬 나이트의 데스트리어 탈것 방어구를 사용할 때 모든 스퍼 충전이 한꺼번에 소모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배틀 패스에서 미리 볼 때 이모티콘이 재생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재료 캐시가 장기간에 걸쳐 소량으로 재료를 떨어뜨리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제 대량으로 더 빨리 떨어집니다.
- 일부 사용자가 특정 고급 그래픽 옵션을 전환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처음 로그인했을 때 메인 메뉴에서 Spiritborn 클래스 모델이 누락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스피릿본 캐릭터가 우리바르의 탄화된 검 장식 아이템을 외형으로 잠금 해제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다양한 성능, 안정성, UI, 오디오 및 시각적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