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전투] 극신룡 3페 산개질문드립니다.

아이콘 박장안
댓글: 3 개
조회: 4726
2018-04-01 22:40:02
안녕하세요 극신룡 트라이중인 딜러입니다...
극신룡 시작전에 산개위치 정하고 시작하잖아요




이렇게 산개하는게 아닌가요??
저는 저렇게 이해해서 늘 저방향으로 가는데
간혹 어떤기준이냐고 여쭤보는분도 계시고
d1위치에 d4분이 오시는경우도 있던데(실수가 아니고 기준?이 다르다고 하시는데..)
제가 잘못 알고있는건가요,,,??
어느기준으로 정하느냐에따라 산개위치가 달라지나요??
잘가다가 꼭 저기서 해매는 팟이 여럿 있네요...ㅠㅠ
정확히 어떤 기준으로 하는건가요?? 파티마다 다른가요??

Lv47 박장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