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ACT 타임라인 질문

이거방탄유리
댓글: 2 개
조회: 1457
2018-04-04 12:22:49
타임라인 txt 받고 폴더에 넣고 오버레이 띄우는거까지 다 잘 됬는데

시작이 안되는데 이거 어떻게 해야되는거죠?

근데 이상한 게 델영3층과 델영4층엑데만 제대로되요 다른곳은 다 안되고..ㅡㅡ;

플러그인을 최신으로 교체해도 안되고 ACT 재설치 해도 안됩니다

도와주세여 ㅠㅠ
(ACT게시판에 질문글 올려봤는데도 해결이 안되서 여기에도 올려봅니다..)

Lv76 이거방탄유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