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이번에 파판 시작할까하는 뉴비입니다.

법사우러욧
댓글: 4 개
조회: 1333
2018-04-02 22:11:30

서버는 아직안정했구 파판 첨으로 해보려고합니다.

알피지류 겜에서는 겜상관없이 거진 힐러위주로 플레이했는데요.

파판은 읽다보니 힐러가 꽤 어려운 직업처럼 보이더라구요 큰틀은 다른겜이랑 비슷해도 글쿨이나 어그로관리나 딜등...

스타터팩지르고 시작할까하는데 첫캐릭으로 힐러해서 따라가는게 수월할지 걱정입니다.

이겜은 딜/탱/힐중에 어느직업군이 컨트롤이 좀 편한가요?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Lv1 법사우러욧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