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채집] 채집or제작 때문에 질문좀 드립니다..

killerpjh
댓글: 4 개
조회: 1212
2018-04-03 22:24:27
 안녕하세요..

 제가 원체 다른겜에서도 채집이나 제작쪽을 즐겨하는 쪽입니다..

 그래서 여기도 채집이나 제작쪽만 할려고 하는데요..

 채집이나 제작할려면 전투직업을 우선 만랩 찍어야 하나요???

 아싸리 첨부터 제작하고 채집만 쭉 올릴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어디서 전투직업 만랩부터 찍어야 채집이나 제작쪽 업이 된다고 하길래..

 정확한 답변이 궁금하네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