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간절한 마음을 담아 복층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포르르
댓글: 2 개
조회: 2235
2018-04-04 00:43:31
글섭에 그리다니아에 소형집을 샀는데 대형무대띄우기를 아무리 시도 해도 안되는데, 이유가 눨까요??
영상도 있고, 설명도 있길래 따라했는데ㅠㅠㅠ 

조작설정-시스템-단축메뉴(안쓰는키를 등록)-창고에는 벽시계랑 대형무대만 넣고, 벽시계에 있는 탭에서 벽시계 빼서 창문끝에 벽시계를 아슬하게 두고, 설정해놓은 단축메뉴 2번눌르기...

맞죠? 
영상에 나온거는 간단하게 성공하던데, 저는 안되는데, 시로가네만 되는건가요?? 영상이 시로가네같긴 하던데ㅠㅠㅠ
내벽을 변경해서 그런걸까요???? 외벽도 변경했는데.... 어떻게 해야 할수있는걸까요..
으아아앙 복층만들고 싶은데ㅜㅜㅠㅜㅠㅜㅠㅜ 

Lv74 포르르

jaicy님이 만들어주신짤. 감사합니다해삐합니당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