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전투] 용닌음기가 어떤점이 좋은건가요?

탄톤
댓글: 8 개
조회: 4453
2018-05-06 11:38:17
용기사는 용눈으로 대미지 상승.
닌자는 어그로 관리?
음유는 버프가 다양해서..? 생기 책략도 있고..

근데 기공은..
생기책략 때문에 넣는건가요?
기공 유저 수가 적다고 알고있는데,
선호 조합에선 기공이 들어간다니까 왜 그런지 궁금합니다.
딜 4명 중엔 딜이 제일 좋은 건가요?
딜 + 생기/책략 보고 넣는건가요?
스킬을 읽어봐도 생기책략 외에는 파티에 기여하는 스킬이 없어서 더더욱 궁금하네요.

Lv26 탄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