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전투] 몰이시 도트힐 감는 것에 대해 질문

절졸작토벌
댓글: 7 개
조회: 2197
2018-05-07 23:51:43






안녕하세요


제목과 같은 이유로 질문을 남기기 위해 인벤 가입을 했습니다


지인이 없다시피 하는 편이라 외치기로 질문을 해봐도 답해주시는 분들이 없더라구요 매칭파티 내에서도 이런 질문을 하면 비꼬는 것으로 받아들이시는 모양이라 두 번은 시도하지 못했습니다




딜러 육성을 끝내고 던전에 익숙해진 채로 탱 육성을 하는 중입니다


평소에 도와주시는 힐러분과 탱커분께 여쭤봤더니 몰이 직전에 도트를 감는건 비정상적인 플레이 방식이라고 말씀하셔서 그렇게만 알고 있었습니다


최근 추세가 넴드 진입 직전 도트를 감는다는 것 까진 인지하고 있었는데, 어느 순간 보다보니 몰이 직전에 도트힐을 감는 분들이 있으셨습니다 메디카라랑 낮별헬리요


다섯 번에 서너 번 그런 힐러분들을 만나다보니 제가 추세에 뒤쳐졌나 싶습니다...




몰이 직전 도트힐 박는게 맞는 방식인지 궁금합니다


그게 맞다면 도트 해제를 꼬박 누르면서 탱커가 감내해야하는 부분인가요, 아니면 그냥 도트를 단 채로 몰이 진행을 하나요?






Lv1 절졸작토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