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오늘 새싹 졸업한 파린이 돈벌이에 대해 질문올립니다!

쯔엘리
댓글: 12 개
조회: 2654
2018-05-09 00:22:20

-

아직 메인퀘도 이제 막 홍련퀘에 들어왔는 파린이에요 :3
돈 벌기 생각은 이르다는 생각이 들지만 미리 알아두고싶어서 질문 글을 올려요~

Q.대 사람들은 채집 원예가로 나무를 캐는 것이 좋다고 하시는데 그냥 나무 장작만 패면 되는 건가요?

Q.벌이에 괜찮은 직업 소개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인벤에 좋은 글들이 너무 많아서 솔직히 죄송하지만 다 알아보기에는 조금 피곤해져서 
질문글을 올립니다요 ;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