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이템] 극스사노오 템컷(?) 질문

아이콘 21per
댓글: 6 개
조회: 1612
2018-05-07 16:34:55
안녕하세요.

나이트로 첫70을 찍고 극스사를 준비중인 초보입니다.

부대원의 도움으로 거래소에서 판매하는 70제 아이탬을 끼고있고(무기/방어구/장신구), 마테리아은 심안하이쟈?를 박으라고 해서 구멍이 뚫려있는 곳만 박아둔 상태입니다.

1. 이 상태로 극 스사를 가도 되나요? 아니면 다른곳에서 필수적으로 맞춰야 할 부위가 따로 있나요?

2. 무기역시 상점에서 파는 70제 HQ템을 끼고 있는데, 극 스사 무기로 갈아끼면 되는건가요?

Lv0 21per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