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직업] 기공사와 음유시인 딜싸

레드피싀
댓글: 2 개
조회: 2525
2018-05-06 21:16:43
안녕하세요 파판 입문한지 얼마 안 된 새싹입니다.
제가 첫 직을 탱으로 갔다가 딜러가 하고 싶어서 기공에 입문했었는데
딜싸는 돌리는데 생각보다 딜도 잘 안나오고 해서
다른 부클중에 음유시인이 재밌어보여서 입문할까 하는데
지인분들 말로는 음유시인 딜싸가 기공보다 더 어렵다고 하시는 분도 있고
기공과 비슷하다는 분들이 있어서 궁금해서 질문합니다.

음유랑 기공이랑 딜싸 돌리는게 비슷한가요? 기공만큼 손이 바쁜지 아님 더 바쁜지 궁금합니다!

Lv1 레드피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