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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겨루기 이펙트 개선

창조의아침
댓글: 21 개
조회: 482
추천: 7
2014-02-21 01:55:31

좀더 무게감 있는 액션을 위해 이펙트 개선에 의견을 써봅니다.

 

1. 돌진형 공격을 힘겨루기 성공시 막음과 동시에 밀려나면서 천천히 정지 한다.

   지금 돌격형 힘겨루기는 강하게 돌진 해오는 공격을 막아 냈다기 보단 제자리에서

    잡은 느낌이 너무 강합니다. 

 

2. 내려찍는 형태의 힘겨루기 성공시 바닥에 크게 이펙트 생긴다.

    1번과 비슷한데 간한 공격을 막아냈다기 보단 그냥 잡은 느낌이죠.

    바닥 이펙트가 강해져도 홀딩기니까 시야가 안보이고 자시고도 필요 없겠죠.

 

3. 제발 율케스의 힘겨루기는 이펙트가 생겨라 쫌.

   타격음도 없고 반응도 없고 이펙트도 없고....

 

4. 힘겨루기 공통으로 성공시의 화면의 흔들림을 강하게 하여 쫌더 잘 알아볼수 있도록수정.

 

5. 샤우트 사용시 음성 개편(말 그대로 크게 소리 질르는 음성으로)

    현제 샤우트는 티가 안나서 파티원이 카록이 힘겨 할라는지를 전혀 알수가 없음

 

 

 

 

 

용 씨리즈의 힘겨루기 처럼 질질 싸는 힘겨루기가 됐으면 해요.

Lv74 창조의아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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