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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수급 개선 및 컨트롤 상향 방안

창조의아침
댓글: 13 개
조회: 637
추천: 4
2014-02-23 22:19:06

위에 스샷은 현상태

 

아래 스샷은 개편 방안

 

 

여러분도 지금 렙업에 따른 ap수급량 문제

유저의 컨 미숙으로 인한 60렙 이후의 각종 레이드 컨요구량 때문에

'공제'라는 스펙의 벽을 만들어 내고 있는데요..

솔직히 저렙 유저들이 컨만 됀다면 지금보다는 공제로 인한 문제가 덜하지 않을가 합니다.

솔직히 암만 저스펙이라도 컨만 돼면 못깰곳이 어디있나요.

그러나 60이전까지 쉽게 광렙하다가 그 이후의 레이드에서

걸핏하면 인장이 돼니

숙련자 입장에선 답답하고 골치아프고 오래걸리니 공제를 자꾸 걸게돼고

저스펙 입장에서 안그래도 힘든데 공제를 거니 짜증이 날수밖에요

그에 이번 패치로 렙업이 빨라지며

ap수급도 떨어지니

지금 문제가 극에 달했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그에 제 아이디어는 기존에 있던 기맹과 보목으로

유저의 컨 수준이 향상 됄수 있도록 유도 하는 방법을 떠올렸습니다.

부파같은 것들은 섬세한 물리엔진을 이해하며 컨트롤 할수 있도록 도와주며

물킬 발킬 일킬 스매킬 같은것들은 좀더 마영전의 매력을 받아들이기 적합하죠

하지만 사람에 따라 이것들은 답답하고 힘들 수 있으니

꼭 할 필요 까진 없는.. 한마디로 유저가 '선택' 해서 플레이 하도록 하는것이죠

 

물론 지금의 부파 난이도는 낮아져야한다고 봅니다.

솔직히 콜라곰 부파 플리커 부파 이런거는

순회다니는 숙련자 조차 8명에 평균적으로 몇명이나 할수 있을까요..

 

그러니 콜라곰 부파 모션 5번에서 2번으로.

프린스 부파 모션 5번에서 2번으로

치프틴 부파 모션 2번에서 1번으로

 

이런식으로 절반 이하로 수정하구요

(60이후 레이드는 그대로 두고..)

 

여러분 의견은..?

Lv74 창조의아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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