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릭터 유틸리티 개선
[아리샤 - 롱블레이드]
- '피스트 오브 블레이드' 첫 번째 타격 ~ 세 번째 타격의 실제 공격 판정 범위가 표시되는 이펙트보다 작았던 문제를 수정합니다.
- '액티브: 디멘션 홀' 사용 시, 스태미나 100 즉시 회복 효과를 제거하고 신규 상태 효과 '컨버팅 마나'를 획득하도록 변경합니다.
: '컨버팅 마나' - 5초간 총 150의 스태미나를 회복합니다.
- '액티브: 디멘션 홀'과 '액티브: 마나 리전' 사용 시, 스태미나 소모량을 기존 10에서 0으로 조정합니다.
- '액티브: 레저넌스'의 시전 속도를 기존 대비 30% 상향합니다.
- '액티브: 레저넌스' 사용에 필요한 SP 소모량을 기존 750에서 500으로 변경합니다.
- '액티브: 루인 블레이드'로 타격 성공 시 250 SP를 초과해서 사용한 경우, 사용한 SP량에 따라 추가 데미지를 입히도록 개선합니다.
: 추가로 소모된 SP양에 따라 최대 30%까지 '액티브: 루인 블레이드'의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 '샤픈 마나' 사용 도중, 즉시 '마나 블레이드'를 활성화 할 수 있도록 수정합니다.
- '피스트 오브 블레이드' 사용 도중, 즉시 '마나 블레이드'를 비활성화 할 수 있도록 수정합니다.
- '드레인 마나' 사용 시 '퍼펙트 드레인'을 성공 시킨 후, 이어서 '스위치 마나'를 사용할 경우 250 MP를 획득할 수 있으며 '안정된 마나' 상태 효과를 획득합니다.
: '안정된 마나' 상태 효과를 획득하면 '스위치 마나'에 25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적용되며, '워프 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퍼펙트 드레인'을 성공하지 못하고 '스위치 마나'를 사용할 경우, 기존과 동일하게 100 MP를 획득하며, '마나 불안정' 상태 효과를 획득합니다.
: '마나 불안정' 상태 효과를 획득하면 '스위치 마나'에 15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적용됩니다.
- '스위치 마나'의 스킬 설명을 좀 더 자연스럽게 수정합니다.
<테스트서버 이후 변경점>
- '액티브: 마나 리전' 스킬 사용 후, 스태미나를 즉시 회복하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