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번째 E로 진입 이후 Q를 사용하는것 입니다.
이것의 장점은 Q스킬을 맞추는것 보다 맞추기 쉽다는것 입니다.
그리고 단점은 Q와 다르게 E를 쓰고 Q를 쓰는 순간의 틈에 상대방이 움직일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예측샷을 해주는것이
중요합니다.
일단 EQ를 사용하는 이유는 우리팀에 딜을 해줄 상대나 호응을 해줄 상대가 있을 때 입니다.
아눕이 E로 들어가서 길막을 하고 Q로 다시 에어본을 시켜준다면 상대방은 무기력하게 우리팀에게 당해야합니다.
다른 상황은 멀리있는 딜러의 공격을 끊기 위해 상대방 탱커쪽으로 E 들어가서 그 탱커와 뒤쪽 딜러 쪽으로 Q를 날려서
에어본 시키는데 있습니다.
만약 우리팀 딜러가 폭딜 보다는 지속딜러 일 경우 길막으로 시간을 벌어야 하기 때문에
E로 들어갔을 경우 바로 Q를 사용하지 않고 길막을 합니다. 그리고 상대가 직선 무빙 도주를 할때 Q를 날려서 에어본 시
켜줍니다.
만약 1대1, 2대2 싸움이나 치고 빠지기를 할 때는 QE가 좋습니다.
그 이유는 위의 gif를 보시면 알겠지만 Q를 사용하고 아눕아락이 스킬을 사용할 시간이 있어서 Q에 맞았다면 기절이 풀리
기 전에 바로 E를 맞출수가 있습니다.
그렇기에 장점이라고 본다면 Q를 맞추게 된다면 바로 E를 맞춰서 연속 기절을 할수가 있다는 장점이 있고
전제가 Q를 맞춰야 한다 이기에 Q를 맞추지 못한다면 말짱 도루묵이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부쉬에서 Q를 맞춰서 사용하시거나 중,근거리에서 사용하셔서 Q를 맞추고 E로 들어가서 풍뎅이를 뽑아서 떄리
시는것도 좋습니다.
위 두개의 콤보가 있는데 만약 풍뎅이를 활용해서 때리고 싶으시다면 EQ를 사용해서 풍뎅이로 때리시는게 좋습니다.
왜냐하면 아눕이 E를 써서 들어가면 E 도착 자리에 풍뎅이가 소환되어 풍뎅이가 E 맞은 상대를 타겟팅 합니다. 그리고
Q가 나가면 다시 소환된 풍뎅이가 그 타겟팅 상대를 때립니다.
QE를 사용하게 되면 Q사용시 풍뎅이는 미니언 잡으러 가고 E를 써서 상대를 맞춰도 Q사용시 나온 풍뎅이는 알아서 놀
러 댕깁니다. 그렇기에 풍뎅이를 활용해서 딜교를 하실 때는 QE 보다는 EQ를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이상 여피량 이었습니다.
제 아눕 팁 올라오는 내용은 공략툴에 올라와있는 여피량's 아눕아락과 같이 업데이트 됩니다.
[링크-http://hos.inven.co.kr/dataninfo/manual/view.php?idx=340]
*제가 QE,EQ 라고 했지만.... 문조건 이렇게 사용하라고 말씀 드리는건 아닙니다..... 당연 라인전 때 Q 짤 넣고 E 도주기
로 아끼는거 좋습니다. 제가 qe,eq라고 했다고 무조건 이렇게 하라는것이 아니니 E를 안쓰고 아껴야 된다 E 선진입 하면
안된다 등등 .... 피드백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