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제조건 : 처발리는 조합이 아니고 서로 한타가 되는 조합
1.블랙하트 항만 : 금화모아서 입금하거나 상대방 입금 방해하자 이생각 한답시고 꼬라박고 죽는 상황 허다한데
겜 터진 상황 아니면 적이 선 2번 포격(이것도 성채가 밀리지 않으면 괜찬)받아도 역전 가능함. 그러니 포격 못하고 방해 못한다고 징징거리지마셈.
2.정원맵 : 씨앗은 한번 나올때 마다 180개임 초반에 20:160먹혀서 적이 선 공포를 뽑아도 이때는 공포 막으면서
후반 기회 도모해야함. 개인적으로 이맵 역전각은 13~16특성이나 적이 20특 되기전에 승부를 봐야한다고 생각됨.
3.용기사맵 : 초반 용기사 1~2번 먹혀서 상황 안좋아도 레벨만 최대한 따라가고 20렙 이후 용기사 타면 역전 나오는 맵.임 신단싸움은 하나 진득히 먹고 점령하러 오는놈 따는게 격차 벌릴 수단이라 생각됨.
4.광산맵 : 이맵이 개인적으로 역전이 잘 안나오는 맵이라 생각이 되는데 초반이 중요함. 광산 안에서 적에게 킬을 주고 해골을 먹을지 뭉쳐서 킬먹고 해골을 덜먹을지 빠른 생각의 전환이 필요한맵. 상대가 초반100골먹엇다고 한숨 쉴필요없음 우리도 100골 먹게끔 잘하면 됨.
5.사원맵 : 신단 싸움이 중요한 맵이지만 초반 무리할 필요없이 하나하나씩 먹거나 간혹히 5:4싸움을 지고 신단 다 뺏겻을때 개노답 상황이 되는 맵이라 난전속에서 수호병 어그로와 점사가 초반 가장 핵심. 차이가 나기 시작한것은 2번째 아래 신단싸움에서 많이 생김.
6.거미맵 : 보석 입금, 관리, 타이밍이 중요한 맵. 보석을 아무리 먹어도 입금을 못하거나 죽고 이러면 지는게임. 거미소환하고 다같이 모여 하나하나 건물 밀고, 라인 복귀 운영 하는 방법이 가장 좋다고 생각됨. 역전도 잘안나오는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