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뉴비탈출, 영웅별 간단한 팁들

아이콘 에이타스
댓글: 37 개
조회: 18871
추천: 66
비공감: 1
2015-06-28 13:42:12


모든 영웅 마스터는 아니지만 7레벨 이상을 달성하였고 각각 플레이하면서 분석하고 느낀 바에 대해 작성했습니다.

특히 뉴비분들이 읽으신다면 플레이하심에 있어 조금 더 빠른 적응에 도움이 되실 거라 생각합니다.


 

01.  가즈로 

- 캠프 사냥 시 폭탄 이후 W보다 평타가 DPS가 더 높다. 평타를 적극 활용하자.

 

02.   길잃은바이킹

- 에릭이 공격받고 있다면 3번을 누른 뒤 미니맵으로 기지 안으로 클릭만 해놓기도 가능하다. Shift 명령어를 통해 공격로 중간까지 공격하고 기지 안으로 다시 들어가도록 해놓는 방식도 생존에 큰 도움이 된다.

 

03.   나지보

- 덩치의 일반공격이 스킬보다 공격력이 높다. 한타 시에는 중간에서 2인 이상을 맞출 수 있을 때 사용하자.

 

04.   노바

- 발각 후 도망갈 때는 분신을 바로 옆에 생성하는 것이 좋다

 

05.  누더기

- 씹어먹기의 영웅 데미지는 크지 않으나, 돌격병 및 용병에게는 강력하다. 회복되는 양은 동일하니 꼭 영웅한테 사용해 체력을 회복하려하지 않아도 된다.

 

06.   디아블로

- 종말-Q-E 순으로 한명 확정 스턴이 가능하다.

 

07.   레가르

- 토템에 번개보호막을 사용가능하다. 선조의 치유는 딜러 1/2, 탱커 1/3 시점 즈음에 사용, 포커싱 되었을 경우 남은 체력이 1/8 이정도일 때 빼고는 체력보지 않고 쓰면 세이브가 자주 나오게 된다.

 

08.   레이너

- 명사수, 집공 트리의 경우 Q나 평타나 비슷하다. 스턴도 없는 16전에 굳이 Q로 밀쳐내서 죽일 수 있는 것 살려주는 일 없도록 하자.

 

09.   리리

- Q를 누르고만 있어도 자동으로 쿨마다 회복된다.

 

10.   말퓨리온

- 휘감는 뿌리는 가운데부터 퍼진다. 엘룬의 은총을 찍은 이후에는 사거리가 무척 넓은 편이니 이를 인지하고 활용한다면 타이밍에 맞도록 속박을 걸 수 있다.

 

11.   머키

- 복어를 라인 돌격병 앞과 마법사 사이에 뿌리면 타게팅이 쉽지 않다. 그 위에 서서 어그로를 끄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12.   무라딘

- E 점프 중에 Q,W,R 예약이 가능하다.(물론 다른 영웅도 가능하다. 무라딘이 콤보를 넣기 간단할 뿐) 순식간에 콤보를 넣어보자

 

13.   발라

- ETC, 디아, 요한나, 무라딘과 같은 탱킹함과 동시에 압도적 존재감을 가진 탱커들이 존재할 경우 평발라를 포기하라. 탱킹력에 의해 오랫동안 한타에 참여하여 딜로스가 커진다.

 

14.  빛나래

- 마나가 다 떨어졌을 때 집으로 귀환B 후 위상이동Z을 통해 풀피로 참여하는 방법이 있다.

 

15.   소냐

- 소용돌이의 체력회복력이 많이 감소했다. 소용돌이는 무적이 아니다. W또는 평타를 통한 데미지를 적극 활용하자. 

 

16.   스랄

- 질풍은 이동속도가 증가한다. 추노에도 유용하지만 도주기로도 사용하기 용이하다. 추노와 동일한 메커니즘으로 질풍을 키고 도망가면서 뒤로 W늑대정령을 통해 상대를 속박하면 좋다.

 

17.   실바나스

- E은신 특성을 찍었을 때 E 발동 후 습관적으로 Q 또는 일반공격을 하면 바로 은신이 풀려버린다.

 

18.   아눕아락

- 착취의 무리R을 사용한 후 E로 진입한다. 궁극기에 선딜레이가 있어서 진입 후 사용하면 순식간에 죽을 수 있다.

 

19.   아바투르

- 오브젝트 싸움시에는 라인 중간의 부쉬로 들어간 후에 아군들을 도와준다. 한 라인 경험치를 고스란히 먹으면서 오브젝트 싸움에 참가하게 된다.

 

20.   아서스

- 한타 중 Q를 열심히 자신에게 클릭하며 회복하려 노력하지 않아도 된다. Alt+Q면 해결

 

21.   아즈모단

- 검은 우물 또한 아서스와 동일하게 Alt+R을 사용하면 자신 밑에 생성된다. Q를 쏴야하는데 꼭 화면을 자신에게로 돌릴 필요가 없다.

 

22.   요한나

- 잔챙이는가라 특성을 찍었을 경우 캠핑을 쉽게 돌 수 있다. 평타 - W - 4초 후 - E - D - W 반복을 통해 피해 없이 용병캠프를 돌 수 있다. (4렙 공성, 7렙 투사)

 

23.   우서

- 천상의 보호막의 의미는 생존 후 회복시켜 한타에 재참여 시키는데 의미가 있다. 살린 후에 방치하지 말자.

 

24.   일리단

- 탈태는 스킬을 무시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체력을 높여준다. 상대들의 주요 스킬을 받거나 강력한 스킬을 사용할 때 탈태를 사용한다.

 

25.   자가라

- Q를 사용하는 동안에는 이동하지 못한다. 도주 시 Q의 사용은 사망의 지름길이다.

 

26.   타우렌족장

- 갱킹에서 WQ를 아끼자. 상대의 관문 앞에서 비비면서 W로 한 번 밀쳐내고 몸으로 다시 막은 후에 Q를 통해 확실한 갱을 완성할 수 있다.

 

27.   제라툴

- 공허의감옥은 사용 후 1초 뒤에 풀 수 있다. 바로 풀 수 있는 궁극기가 아니다.

 

28.  제이나

- 눈보라는 쿨이 길고 강력한 주문이다. 1타를 무조건 맞출 수 있을 때 사용하자.

 

29.   

- Q 날아차기는 일리단의 Q와 동일하게 벽을 타고 넘을 수 있다. 주변의 미니언과 벽을 잘 보고 상황에 맞춰 사용하자.

 

30.   켈타스

- W의 쿨보다 D의 쿨이 더 짧다. 라인전에서는 D를 통해 WD쿨마다 사용하면서 최대한 이득을 챙길 수 있다.

 

31.   케리건

- Q 강습으로 적을 잡을 경우 스킬 쿨타임이 초기화 된다. 추노 시 상대 미니언을 통해 Q-Q로 따라갈 수 있다.

 

32.   타이커스

- 포화 중 다시 Q를 누르면 타겟을 바꿀 수 있다.

 

33.   태사다르

- Q 보호막의 지속시간은 생각보다 길다. 상대 진영을 휘젓는 영웅들에게 미리 사용해주자.

 

34.   티란데

- 대인전에서는 D-E---W를 통해 우위를 점할 수 있다. W는 좋은 시야기다. 상대의 캠프 확인도 좋지만 아군 라인 근처의 부쉬를 밝혀줌으로서 갱을 방지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도 있다.

 

35.   티리엘

- 강타는 스킬을 높여주기도 하지만 이동속도를 높여주는 부가효과가 있다. 추노와 도주에 적극 활용하자.

 

36.   폴스타트

- Q 투사체는 발사시에는 발사 방향으로 일직선으로 날아오지만 돌아올 때는 현재 위치한 곳으로 돌아온다. 즉 꺾이게 할 수 있으므로 방향을 만들어 적에게 맞도록 하자.

 

37.   해머상사

- 지뢰 3개의 데미지는 평타 2.5번 정도와 비슷한 값이다. 시야용으로도 좋지만 대인용으로도 뛰어난 스킬이다. (해머를 처음 플레이하시는 분들의 가장 큰 실수, 공성모드와 전의 영웅 공격력은 동일합니다.)


유익한 내용이었기를 바랍니다.

Lv85 에이타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